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칼럼

삼위일체론과 양태론 논쟁자들 필독 (2)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9. 29. 16:48

예수님은 모든 사람들의 죄를 짊어지시고 피를 흘려 이 세상 모든 죄를 사하시려오셨지만, 예수님은 자기 백성 이스라엘 유대인들에게 죽임을 당하신 것이다.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예수님이 한 하나님이라고 하면 하나님을 나누는 자들로부터 돌을 맞는다. 하나님은 절대적으로 한분이시다. 예수님이 바로 전능자하나님이시며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모르면 가만히 가는 것이 낫다. 이것저것 따지고 변론하다 사단에게 걸려드는 것이다.

사단은 분쟁시키는 것이다. 한 하나님을 믿지 못하도록 말이다. 예수님이 전능자하나님이시다. 왜 확신 없는 목회를 하는가? 신학자들의 말을 따를 것인가? 아니면 성경 말씀을 따를 것인가? 성령 충만 없이 지식으로 어떻게 하나님을 안다는 것인가? 어리석은 자들일 뿐이다. 사단의 공격을 받고 미혹 당하고 있는 것이다. 빨리 바꾸어라. 예수님이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목사들이라면 하나님을 확실히 알고 목회를 해야 하는 것이다. 한분 하나님을 모르는 소경들이기에 갈팡질팡하면서 천국을 잃어버리는 것이다. 사단에게 쓰임 받은 신학자들의 말을 따를 것인가? 아니면 말씀을 따를 것인가?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다.

신학은 하나님을 아는 학문인데, 어떻게 된 것인지. 신학을 하고 나오면 하나님을 잃어버리고 사람의 종이 되어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로 살다 지옥에 떨어져서야 귀신에게 속았다고 살려 달라고 비명을 지르지만, 하나님께서도 한번지옥에 떨어진 자들은 어느 누구도 건져줄 수 없는 것이다. 기회가 그리 많지 않다. 모든 것 버리고 예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회개하라고 외쳐라. 하나님을 나누는 자들에 묻겠다. 그럼 구원자가 예수님 외에 또 다른 분이 있단 말인가? 어리석은 짓들 하지 말라.

예수님이 분명 한 하나님이시며, 구원자이시며, 전능자이시며 다시 오실 하나님이시며 심판주이시다. 하나님은 한분뿐이다. 하나님께서 아들의 이름으로 오시어 누구든지 아들의 이름을 믿고 회개한 자들은 누구든지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서 천국 가는 것이다.

이것이 구원이다. 다른 하나님은 절대 없다. 신학자들의 말을 믿고 하나님을 나누기에 귀신에게 속아 다른 길을 가는 것이다. 신학서적 따위는 집어 던지고, 성령 충만 받고 성경을 보라. 초대교회 제자들이나 성도들이 신학자들에게 배워서 복음을 전 한줄 아는가? 아니다. 오직 성령 충만 이었다. 성경 속에서 구원의 길을 찾지 못한다면 사람의 교리, 무슨 론, 무슨 론, 무슨 이론 쫓다가 지옥 떨어지는 것이다. 하나님을 나누지 말라.

그리고 어떻게 해서 한분 하나님을 세 인격으로 나누는 것인가? 말씀으로 계셨을 때는 신격이 되는 것이다. 육체를 입고 오신 예수님은 신격 인격이 다 있으셨지만, 또 예수님이 부활하시어 하늘에 오르시어 믿고 회개하는 자들에게 성령으로 오신 분은 신격인 것이다.

그래서 말로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성령을 거역하면 이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고 유대인들에게 말씀하신 것이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예수님만이 신격과 인격을 가지신 분이다. 인격과 신격을 구분 못하는가? 삼위일체론이나 양태론은 성경에는 없는 것들이다. 사람의 머리로 쓴 이론이나 책을 쫓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좇으라. 왜 쓸데없는 것을 가지고 변론하고 싸워야하는가? 이런 것들이 사단의 역사인 줄을 모겠는가? 오직 예수를 외쳐라. 예수 외에 다른 이름 다른 것으론 절대 구원받을 수 없다.

이스라엘백성들이 왜 예수님을 죽였는가? 바로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보지 않고 사람으로 보았기 때문이며, 영혼을 구원할 구원주로 보지 안 했기에 말씀이 육신 되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자기하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인 것이다.

지금도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보지 못하고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만 보고 믿기 때문에 예수님을 무시하고 구원받지 못할 잘못된 이름들이 판을 치고 이단들이 우우죽순처럼 계속해서 나오는 것이다. 하나님은 한분뿐이시다. 예수님이 한분 하나님이라고 믿는다면 왜 이단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구원하고는 상관도 없는 말도 안 되는 베리칩같은 것이 나와서 미혹하겠는가?

 

이는 예수님을 만왕의 왕으로, 전능자로, 창조주로, 구원자로 다시 오실 하나님으로 믿지 않고 심판주로 믿지 않기에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을 대적하고 무시하는 것이다. 잘 생각해 보라. 분명 하나님은 한분이라고 말들은 하면서, 성경은 무시하고 사단이 써 버린 신학자들의 말만 믿고 예수님을 전능자로 보지 않는 것이다.

 

성경은 심판주가 예수님이라고 말씀하신다. 성경은 예수님이 만왕의 왕이라고 말씀하신다. 성경은 예수님이 전능자라고 말씀하신다. 성경은 예수님이 영존하시는 하나님이시며, 아버지라고 말씀하신다. 그런데 신학자들의 말은 믿어지면서 성경을 믿지 않는 어리석은 자들이 결국은 어디를 가겠는가? 죽음 앞에서라도 예수님이 구원자라고 믿고 예수님께 용서를 빌고 회개한 자만이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이다.

 

예수님이 심판주이시며, 만주의 주시며, 만왕의 왕이시다. 성령이없는 지식적인 신학자들의 말을 믿지 말고 성경을 믿으라. 예나 지금이나 신학자들 일부만 빼고는 거의 사단이 잡아 쓰고 있다. 성경을 믿어라. 성령 충만 받고 성경을 보라. 하나님께서 성경을 깨닫게 하실 것이고, 예수님이 바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구약의 여호와하나님이시라는 것을 가르치시고 깨닫게 해 주실 것이다.

지금 신학으로 하나님을 알아 가는 것이 아니라 신학으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신학적으로 무슨 론 무슨 론하며, 무슨 교리 무슨 교리하며 성령의 역사까지도 분별하지 못하고 악령의 역사로 몰아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것을 모르겠는가? 심지어는 성령의역사는 초대교회 때에 끝났다고 하는 사단에게 쓰임 받는 어리석은 주의 종들이 많다는것이다 성령의 역사없이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 생각은 사단과 귀신들이 주는 생각이다 속지말고 성령충만 받고 성경을보라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사도행전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도 바로 예수님을 증거 하는 책이며 성령께서도 예수님을 증거 하는 영이시다. 그런데 왜 성경은 무시하고 유명한 지식적인 신학자들의 말을 따르는가? 이들은 신학자들의 종일뿐이며, 신학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이다. 하나님의 종이라면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말씀을 따라 가야 구원을 받는 것이다. 성령 충만 받고 직접 성경에서 하나님이시며,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만나 보기를 바라는 바이다. 예수님이 바로 전능자 하나님이시다 다른 하나님은 없으며 구원받는데에 예수 외에 다른 이름을 거론 하는 자들은 사단의 종들이며 이들은 귀신에게속아서 하나님을 대적하다가 지옥에 가서야 깨닫게 될것이다 지금 회개하라 기회가 그리 많지 않다 지옥천국 진짜있다

 

가야바제사장이 지식이 없어서 아니면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서 예수님을 죽는데 내어주었는가? 아니다. 영적인 소경이 되었기 때문에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하나님을 모르고 죽는데 내어준 것이다. 지금도 지식적인 신학자들이나 목사들이 성령의 역사를 부인하고 하나님을 나누어서 서로 자기들 이론과 교리가지고 서로 싸우는 것이다. 이것이 사단의 역사이다. 사단은 분쟁케 하는 영이다

 

[디모데후서 3:15]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예수 외에 다른 것으로는 구원받을 수 없다 성경만이 구원 받을 수 있는 방법이 기록된 것이다)

 

[로마서 9:5] 조상들도 저희 것이요 육신으로 하면 그리스도가 저희에게서 나셨으니 저는 만물 위에 계셔 세세에 찬양을 받으실 하나님이시니라 아멘 (예수님이 진정 참 하나님이시다)

 

예수 믿으라.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이 복음 외에 다른 것은 다 가짜들이다. 예수이름 외에 다른 이름으로는 구원받을 이름은 절대 없다. 그래서 믿는 자들이 이 땅에서 핍박받고 죽임을 당하는 것이다. 한분 하나님을 믿지 못하기에 많은 이단들이 나오는 것이다. 확실한 것은 예수님이 구약의 여호와이시며, 전능자 창조주시며, 만왕의 왕이시며, 영존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꼭 깨닫고 천국가기 바란다. 절대 지옥만큼은 가면 안 된다. 부끄러운 구원을 받아도 천국만 간다면 성공 자가 되는 것이다. 예수 믿고 죽은 다음에 천국가보면 다 알 수 있다. 예수님이 빛으로 싸여진 하나님 보좌에 앉아계신 것을 말이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