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칼럼

살인자들의 교리를 믿고가는 목사들이나 신학교수를 따르지마라! ( 2)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9. 30. 17:47

[마태복음 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사단은 불신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피조물들을 신격화시켜 각종 종교를 만들어내서 미혹하고, 무당들을 귀신의 영으로 통제하여 불신자들을 미혹하고 나머지 불신자들은 무신론을 주장하게 하여 돈이나 권력, 욕심으로, 음란으로, 세상 쾌락으로 타락하게 하며, 자기를 높이게 하고, 자기만 사랑하고, 남을 사랑하지 못하게 하고, 또는 죽은 자들을 신격화시켜 죽은 자에게 제사 지내게 하고, 제사음식 먹게 해서 저주받게 하고 끝까지 우상을 따르게 끔 미혹하고 사로 잡아서 하나님이시며 생명이시며 인류의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알지 못하게 하고 복음을 거부하게 하고 참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죽을 때까지 미혹하다가 죽은 다음에 지옥으로 끌어가서 온갖 형벌로 잔인하게 고통을 주는 것이다.

 

사단 루시퍼는 그토록 영원히 아름다운나라 천국에서 쫓겨난 하나님에 대한 분풀이를 지옥에 떨어진 자들에게 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사단 루시퍼는 참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고 천국 갈 수 없도록 이것, 저것 거짓복음을 섞어 놔버린 것이다. 그것이 인간들의 이론이나 교리이며, 성령을 가장한 짐승의 이름 육백육십육(666) 사단의 영으로 행하는 신사도 빈야드 베리칩, 거짓은사나 거짓예언, 거짓영안, 거짓표적들이다. 지금도 많은 자들이 인간의 교리는 믿고 받아들이면서 하나님의 말씀은 뒤로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인간교리나 이론을 율법화시켜 그것으로 참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이단으로 몰아 죽이고 있는 것이다. 어찌 인간의 교리가 성경 위에 있을 수 있는가? 저주받을 짓들을 하고 있는 것이다. 사단 루시퍼는 안식일의 주인이신 구약의 여호와께서 사람이 되어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하도록 유대인들을 율법아래 가두어 놓고, 한분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이단으로 몰아 죽이게 한 것이다. 사단 루시퍼는 율법주의들, 예언이나 표적을 좋아하는 유대인들을 써서 자기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이게 했다.

 

하나님을 한분이라고 말하면 천주교의 삼위일체 교리를 가지고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자들은 누구의 제자들이란 말인가? 그럼 삼위일체를 설명해 보라. 한분이랬다 세분이랬다 하면서 믿는 자들을 헷갈리게 하여 미혹하지 말고 확실하게 말해 보라.

 

하나님을 그냥 한분이라고 말하면 병이 나는가? 아니면 저주받는 것인가? 구약의 여호와께서 육체를 입으시고 피를 흘려 모든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사람이 되어 오신 분이라고 하면 될 것을 어찌 한분이랬다 세분이랬다 이것이 미혹이라는 것이다.

하기야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잉태하신 것이 아니라 월경으로 잉태했다고 가르치는 이런 사단의 종, 거짓 목사들이 있고, 또 그것을 믿고 따르는 교인들이 있는데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있겠는가? 성경을 자기 마음대로 바꾸어 예수님을 사람의 아들로 만들어 버리는 악한 사단의 종들에게 미혹되는 것을 조심하기 바란다. 교단교리도 마찬가지이다. 한분 하나님을 알지 못하게 하고 예수님께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을 믿지 못하게 사단은 교단교리를 인간의 율법으로 만들어 교단교리를 믿지 않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이단이라고 정죄하고 심판해 버리는 것이다.

천국, 지옥이 진짜 있다고, 예수 외에 다른 구원자 없다고, 회개하라고 외치면 신비주의라고 정죄하는 자들은 누구인가? 예수 믿는 목적이 천국이 아니었던가? 그런데 왜 교회에서 예수 외에 다른 구원자 없다고, 회개하라고, 천국에 대하여, 지옥에 대하여, 귀신의 정체에 대하여 외치지 못하는 것인가? 교회는 반석이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세워져야하는 것이다. 그런데 어찌 인간이 만든 교단교리 위에, 율법 위에, 거짓예언, 거짓표적 위에 세워졌는가? 다른 신을 인정하는 종교다원주의 WCC 위에 교회를 세워나가는 것인가? 어떻게 구원받고 어떻게 천국 갈 수 있단 말인가?

 

어떻게 천주교나 칼빈 등 인간들이 만들어낸 교리가 말씀에 맞지 않는다고 부정했다고 이단이 될 수 있는 것인가? 한 하나님을 믿다가 다른 신을 인정하고 따라 가는 것과 이미 이 땅에서 구원받았다고 하는 자들과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는 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변질시키는 이단이 아니던가? 종교다원주의 WCC에 가입하고 따라가는 자들이 이단이 아니던가? 천국 가는 길은 오직 예수 믿고 회개하는 길 밖에는 다른 길이 전혀 없는데, 산 자나 죽은 자를 신격화시켜 다른 길이 있다고 믿고 가르치는 자들이 이단이 아니었던가?

이들이 하나님을 거역하고 대적하는 적그리스도들이 아닌가? 지금 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적그리스도들이 나온 줄 알기나하는가? 그러나 교단교리에 빠지고, 율법주의에 빠지고, 다른 신을 인정하는 종교다원주의 WCC에 가입된 자들은 자기가 이단이 된 것을 도무지 깨닫지 못하고, 인간의 교단교리를 들고 참 복음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 자들을 이단이라고 정죄하고 심판하고 있는 것이다. 한분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을 결국 사단이 쳐놓은 이단의 먹이 사슬에 걸려드는 것이다. 하나님을 한 분으로 믿는 자들은 절대 이단들에게 미혹되지 않고 예수 믿고 회개하는 삶을 살다 천국 갈수 있는 것이다. 한분 하나님을 믿으라. 그것이 성경을 믿는 것이며 하나님을 믿는 것이다. 구약의 여호와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육신을 입고 아들의 이름으로 사람이 되어 오신 분이 예수님이시다. 하나님은 분명 한분이시다. 오직 성경을 믿고 따르라. 그 길이 천국 가는 길이다.

 

어찌 한분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 자들이 이단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천국과 지옥이 있다고 예수 믿고 회개하라고 외치면 어찌하여 신비주의라고 하는가? 어찌 믿는 자들까지도 미혹하여 죄를 짓게 하고 회개치 못하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타락한 천사들인 귀신들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쫓아내면 이단이라고 하는 것인가?

 

천주교의 두 얼굴을 보라. 칼빈의 두 얼굴을 보라. 앞에는 그리스도로 가장하고, 뒤에는 사단의 영, 짐승의 이름 육백육십육(666)을 받고 예수 믿는 자들을 참혹하게 죽였던 자들을 보라. 지금도 예수님의 제자라는 신학 교수나 목사라는 자들이 천주교의 교리와 칼빈의 교리로 신학생들을 미혹하고 교인들을 미혹하여 WCC다원주의로 끌어들여 한분 하나님이신 창조주를 떠나 산 자나 죽은 자들을 신격화시켜 우상을 따르게 하고 우상의 제물을 먹게 하며, 영적 간음을 저지르게 하며, 교인들을 지옥으로 끌어가는 것을 확실하게 깨닫기 바란다

 

어찌 인간의 교리가 성경에 맞지 않는다고 말을 하면 인간의 살인교리를 가지고 이단이라고 정죄할 수 있는 것인가?

 

어찌 성경 말씀에도 맞지 않는 자기들의 교리를 믿지 않고 부정했다고 믿는 자들을 잡아다가 잔인하게 고문하고 처참하게 죽일 수 있었던 것인가? 칼빈이 죽은지가 500백년이 지났는데도 지금도 칼빈 교리에 속고 있는 것인가? 또 왜 천주교 교리에 속고 있는가? 인간들의 교리가 무엇이기에 인간들의 교리 믿지 않고 부정했다고 믿는 자들을 그렇게 이단으로 몰아 잔인하게 죽일 수 있었단 말인가? 어찌 칼빈의 제자로 살아가는가? 어찌하여 사단의 영에게 속아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은 뒤로하고 오직 칼빈교리나 천주교 교리나 각종 인간들의 짧은 지식을 들고 교인들을 교육하며 미혹하는 것인가? 하나님에 대하여 알기를 원하는가? 성령 충만 받고 성경을 깨닫기 위해서 성경을 읽으라. 그리고 예수님께서 한분 하나님이라고 믿어지면 그때부터는 어떠한 이단들에게 속지 않는다. 어떠한 인간들의 교리나 거짓은사나 거짓표적이나 거짓 베리칩 같은 것에 절대 미혹되지 않는 것이다. 한분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에 이것, 저것 찾아 헤매이다가 미혹당하는 것이다.

 

지금 교단교리에 빠진 목사들을 보라. 예수님께서 믿는 자들에게 마귀를 대적하며 귀신을 내쫓으라고 명령하셨는데 칼빈의 제자들은 귀신을 쫓으면 이단이라고 정죄하고 있다. 이들은 누구의 제자들이며, 누구의 영으로 목사가 된 것인가?

 

타락한 천사 귀신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쫓아내면 교단교리를 들고 이단이라고 하는 자들은 누구인가? 칼빈이 누구이던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귀신 쫓는 믿는 자들을 잡아 죽인 것을 모르고 있었던 것인가? 언제까지 교황의 제자로 살 것인가? 언제까지 칼빈의 제자로 살 것인가? 이제부터라도 회개하고 예수님의 제자로 살다 천국가기 바란다.

 

 

[마태복음 10:1] 예수께서 그 열두 제자를 부르사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는 권능을 주시니라

 

[마가복음 16:17]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누가복음 10:17] 칠십 인이 기뻐 돌아와 가로되 주여 주의 이름으로 귀신들도 우리에게 항복하더이다

 

[야고보서 4: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찌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예수 믿는 기독교인들을 이단으로 몰아 처참하게 죽인 자들이 바로 천주교가 아니었던가? 자기 교리를 부정했다고 기독인들을 잡아다가 처참하게 죽였던 자가 바로 칼빈이 아니었던가? 왕이라는 이름으로, 황제라는 이름으로 구약 때나 신약 때나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잡아 죽인 것을 그렇게도 모르겠는가?

 

언제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살인하라고 하셨는가? 미움은 살인이라고 서로 미워하지도 말라고 말씀하셨지 언제 예수님께서 저주하라고 하셨는가? 예수님은 원수까지 사랑하라고 하셨다. 예수님은 일흔 번의 일곱 번 이라도 용서하라고 하셨다. 예수님은 서로사랑하라고 하셨다. 언제 예수님이 정죄하여 죽이라고 하셨는가? 현장에서 붙잡힌 율법을 범한 간음한 여인도 예수님은 용서하셨는데, 그런데 천주교와 칼빈은 자기 교리를 인정치 않는 예수 믿는 자들을 잡아다가 화형시키고, 잔인무도한 형벌로 잔인하게 죽인 짐승과 같은 자들이 아니었던가?

 

[요한복음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그런데 지금 전 세계 교회들이 인간들의 거짓교리와 살인교리를 믿고 신학교를 운영하고 목회를 하고 있지 아니하는가? 지금 전 세계교회들이 다른 신을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함께하는 다원주의 천주교화 되어가고 있는 것을 모르겠는가? 사단 루시퍼가 얼마나 지혜로운줄 아는가? 옛 뱀이었던 짐승 사단 루시퍼가 준비한 천주교에서 나온 개신교가 인간의 교리로 인하여 타락하여 결국은 어디로 가겠는가? 결국은 천주교화 되어버리는 것이다. 천주교나 칼빈은 예수 믿는 자들을 자기들의 교리를 부정하고 따르지 않는다고 처참하게 잡아 죽였다. 천주교와 종교개혁자 칼빈은 사단의 조종을 받은 살인자들이였다. WCC 다원주의 천주교의 교리나 칼빈교리나 이슬람이나 공산주의나 다 같은 적그리스도들이다. 때가 악해질 때에 다른 신을 믿고 따르는 자들에게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이 각 나라 각처 어디서든지 이들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이다. 지금도 알게 모르게 신이 아닌 피조물들 산 자나 죽은 자들이나 일월성신이나 목상이나 신상이나 하나님이 아닌 피조물들을 신격화시켜 경배하고 섬기고 타락하여 하늘에서 쫓겨난 천사장 사단루시퍼와 그의 졸개들인 귀신을 섬기며 따르는 자들에게 지금도 각 나라 각처에서 신이 아닌 거짓 것들을 믿는 자들에게 예수 믿는 자들이 복음을 위해 일하다가 죽임을 당하고 있는 것이다.

적그리스도 우두머리는 시대별로 나타났었다. 사단은 때로는 한 개인들을 썼으며, 때로는 한가정의 우두머리를 썼으며, 때로는 한 집단들을 썼으며, 때로는 한 국가의 왕들을 썼으며, 때로는 황제를 썼으며, 때로는 기독교를 가장한 천주교 교황을 썼으며, 때로는 종교개혁자라는 칼빈 같은 자들을 썼으며, 때론 공산주의자들을 썼으며, 때론 한 마을의 지도자들을 써서 구약에는 여호와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죽였고, 신약에는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을 잡아 죽인 것이다. 구약이나 신약이나 다른 신을 인정치 않고 오직 창조주이신 한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이들에게 잔인하게 죽임 당하였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죽인 이들은 짐승 중에 제일 간교한 옛 뱀인 사단 루시퍼에게 영혼이 사로잡혀 그렇게 짐승처럼 잔인해 졌던 것이다. 계시록에 짐승이 무엇인지 깨닫기 바란다. 육백 육십 륙(666)은 짐승의 이름이며 사단 루시퍼의 영이다.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