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0. 18. 15:10
예수믿고 회개하면 천국이요 믿지않고 회개치못하면 지옥이다. 교회만 다닌다고 천국가는것이 절대 아니다 회개하고 새사람이 되어야한다.하나님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야하며 죽음앞에까지 믿음을 지켜야하고 죽음앞에서 꼭 회개해야 천국간다.
천국은 우주넘어에 있고 지옥은 땅속깊은곳에 있다. 오직예수만이 창조주이며 하나님이기에 인간의 몸을 입고 이땅에 내려와 인류의 죄를 지고 죽으신후 부활하신것이다. 이세상 다른신들은 가짜이다.가짜신을 경배하고 우상숭배하고 회개치못하면 지옥가는것이다. 죽은자를 가장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타락한천사 루시퍼와 그 졸개들 곧 귀신들에게 사기 당하지마라,죽은자를 가장하여 인간들을 속이고 있다.죽은자나 산자 즉 피조물을 창조주하나님보다 더 사랑하고 경배하고 섬기는 모든행위는 이놈들이 영광을 받게되는것이다.결국 회개하지못한다면 지옥이다.
장례예배,추도예배,죽은자에게 꽃을 바치거나 제사하는것,무덤에가서 기도하거나 묵념하는 모든것을 귀신들이 받는것이다.<<<<칼빈교리,율법,은사주의(신사도,빈야드 거짓예언 꿈 등등)다원주의,자유주의,동성애, 베리칩,휴거,종말론,돈 명예,권력 음란,교만,거만,자기자랑,목사와 교회신격화등...예수보다 더 사랑하거나 부각하거나 하는것은 모두 사탄 루시퍼의 미혹이고 회개하지못한다면 지옥가는것이다>>> 어떤 큰죄를 지은 사람이라도 죽음앞에라도 마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회개하면 천국간다..살아있을때 꼭 기회를 붙잡는 여러분 되시길 바랍니다.죽으면 다시는 기회가 없고 지옥에서 빠져나올수 없습니다.영원히 영원히....
피흘리는 기도가 필요하다(눅 22:44)
눅 22:44 예수께서 힘쓰고 애써 더욱 간절히 기도하시니 땀이 땅에 떨어지는 피방울 같이 되더라
-----------------
정말 지금은 마지막때인 것이 분명합니다. 이전보다 마귀의 방해와 유혹, 공격이 더 강해졌다는 것을 영적으로 느낍니다.
특히 기도할 때 정말 강력하게 마귀를 대적하고 몸부림치며 기도하지 않으면 온갖 잡생각과 졸음을 가져다 줍니다. 성도들중에는 몸은 성전에 와 있지만 기도할 때 눌려서 입을 떼지 못하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금은 ‘미혹의 시대’입니다.마귀가 얼마나 간교한지 누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게 다 섞어 놨습니다. 저마다 옳은 길을 가고 있다고 하는데 실상을 보면 다 미혹되어 있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러한 때 정말 필요한 것은 매일 매일 예수님의 최후의 기도인 겟세마네동산의 피땀흘리는 기도입니다. 우리가 마지막 때 이러한 마귀의 시험과 공격을 당할 줄 아시고 미리 본을 보여주신 건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시간과 강도에 있어서 흘러넘치는 기도를 하지 않는다면 영분별을 하지 못하고 미혹당하여 마귀에게 패하고 맙니다. 지금은 정말 기도와 말씀으로 강력하게 무장된 교회와 주의 종들만이 성령충만함을 입어 마귀의 궤계를 꿰뚫어보고 마귀의 견고한 진을 파할 수 있습니다.
마귀는 총공격을 하는데 성도들은 아예기도하지 않든지 너무나 안일하게 기도하는듯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성도들이 살아 남기위해서는 강력한 기도, 흘러넘치는 기도, 끝장보는 기도를 드려야 할 것입니다.
미지근한 기도로는 마귀에게 백전백패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 회개, 천국과 지옥’ 이 세가지를 굳게 붙들고 있어야 합니다. 이 세가지 외에 다른 것을 더하는 것도 미혹임을 알아야 합니다. 순수하게 예수, 회개, 천국지옥만을 붙잡아야 될 것입니다. 예수를 믿는 다는 것은 이 세가지를 동시에 믿고 실천하고 그대로 살아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늘 예수를 앞세우고, 죄를 회개하고, 천국과 지옥을 믿고 살아간다면 어떤 일이 벌어져도 ‘천국’이니 걱정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