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0. 18. 15:45

♣♣기도줄 놓치면 안된다 1

이 나라가 어찌하여 타락한줄 아느냐? 교회마다 불이 꺼져가고 있구나! 내 종들이 기도줄을 놓고, 기도를 잃어버리고 살고 있구나! 그래서 회개치 않느니라!

(천국이 이런 곳이구나)

 

이 권사님 감사를 많이 했대요. 천사가 알려줘요. 이 분이 왜 천국에 왔는지. 이분은 기도줄을 놓지 않았데요. 감사를 많이 했대요. 고난속에 그렇게 집어 넣어도 감사 감사 감사했대요

(천국은 너무 크고 아름다워요)

 

 

사랑하는 종아! 정신 차려야 되느니라! 아차하면 아차하면 너도 그렇게 될 수 있느니라! 너는 기도줄을 놓치지 마라! 항상 깨어 있으라! 첫사랑을 회복하라! 항상 무장해야 되느니라! 그래야 내 일을 감당할 수 있느니라. 내가 너에게 큰사건, 많은 사건을 맡길 것이니라. 너에게 무거운 짐을 지워줄 것이니라!

그러나 내가 너를 도울 것이니라! 너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도와줄 것이니라! 많은 목사들은 사단이 그렇게 잡고 있지만 너는 내가 도와줄 것이니라! 기도를 쉬지 말고 기도로 무장하라!

(천국지옥을 믿지 않고 타락한 종들)

 

이렇게 회개의 영이 목사님들에게 임해요! 천국에서 빛이 심령으로 발사되는데도 목사님들이 기도줄을 놔버렸기에 성령의 음성을 들을 수가 없어요! 회개할 수 없어요! 회개를 해도 형식적인 회개, 입으로만 회개를 해요! 하나님께 기도가 올라가지 않아요!

(세례요한)

 

예배도 잘 드리고, 말씀도 잘 듣는데, 기도생활을 빼버리기 때문에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없고, 기도가 천국으로 인도하는 문인데도 기도하지 않기 때문에 하나님의 생각을 읽을 수 없어요. 목사님들이 기도줄을 놓치고 사는데 백성들을 어떻게 인도할 수 있느냐고 주님이 그러세요. 소경이 소경을 인도한다고 그러세요

(사랑하는 딸아, 지옥이 있다고 전하라)

 

개척했을 때는 많이 힘들어서 기도와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고 가다가 어느 순간 개척교회 수준을 조금 벗어나니까 물질이 들어옴으로써 나의 생활이 풍요로와지고 나의 환경과 여건이 풀려짐으로써 예수님을 놓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기도줄을 놨다는 것입니다.

 

기도줄을 결단코 놔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사단이 언제 공격하는지 아십니까? 사단은 많은 목사님들이 기도줄을 놓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때가 공격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사단들은 얼마나 작전의 명수인줄 아십니까? 사단은 오직 틈만 틈만 틈만 노리고 있습니다. 그 틈이 무엇인줄 아십니까? 오로지 목사님들이 기도줄만 놓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단이 기다리고 있다가 순식간에 집어 삼켜버립니다. 나 또한 그래서 사단의 올무에 걸려들었던 것입니다.

(침상에서 회개하고 천국온 목사)

 

우리가 기도줄 기도줄 놓치게 하고 기도를 못하게 하는 이유가 거기에 있도다. 기도하면 뭐할거야 개새끼야. 기도하고 능력받으면 뭐할거야. 성령으로 시작했다고 육체로 마치게 하는 것이 우리의 방법이거늘, 아하하하! 기도하지 않는자, 성령받지 못하는 자, 어떻게 회개할 기회가 있단 말이냐? 병신아. 마음을 잡았고 눈을 잡았고 귀를 막았거늘 무엇으로 무엇으로 그들의 마음의 회개를 열것이냐? 주님도 어쩔수가 없어. 예수도 어쩔 수가 없단 말이다. 개새끼야.

 

그러니까 기도하지 말란 말이다. 영혼을 위해 기도하지 말란 말이다. 그 영혼을 위해 기도하는 그 기도소리가 우리의 일을 방해한단 말이다. 너희가 기도할 때 그 기도를 통해서 예수가 일한다는 것을 너희가 아니까. 그렇게 기도해 봤자 그래봤자 마음이 청결하지 않고 깨끗하지 않는 자의 기도는 전혀 상달되지 않는다는 것을 너희가 알아야지.

(기도하는 자들이여 루시퍼를 결박하라!)

 

목사님! 절대 타락하지 마세요. , 명예, 음란으로부터 자신을 지켜야 되요. 목사님 절대 기도줄 놓치지 마세요. 목사님 죽으나 사나 꼭 기도하셔야 됩니다. 사단들이 제일 쓰기 간편한 도구, 미혹과 유혹의 대상이 음란이라는 것입니다. 목사님 목사님도 장담하지 마시고 항상 음란으로부터 내 자신을 지켜야 됩니다. 그것은 곧 성령충만만이 살길입니다.

많은 목사님들이 성령충만받지 못하고 기도생활을 쉬어버리기 때문에 사단의 공격을 받고 많은 목사님들이 음란 때문에 음란에 빠져서 음욕에 빠져서 간음, 음행에 빠져서 그 죄 때문에 천국에 올 목사님들이 너~무나 적다는 것입니다.

(천국의 김유선집사와 스데반집사)

 

기도하는 목사님들은 단밑에서 틈만 노리고 있어요. 기도줄, 성령충만놓치기를 뒤를 밟아요. 50미터 정도에서 따라다녀요. 천사둘이 호위를 해요. 귀신이 오지를 못해요. 그 말씀이 맞아요. 우는 사자와 같이 두루 두루 삼킬자를 찾아요. 마귀에게 틈을 보이지 말아요. 목사님들은 기도를 놓는 순간 마귀의 올무에 걸리고 밥이 되어서 결국 지옥에 갈 수밖에 없어요. ,음란,명예로 기도를 놓는순간 공격을해요. 믿는 모든 백성들이 기도줄을 놓쳐서는 안되요. 사단이 공격태세를 취하고 있어요. 기도줄만 놓치기를.

(천국의 박선환목사)

 

또 그 소리, 또 그 성령소리. 성령이 이 땅에서 성령이 없어졌으면 좋겠어. 그래서 기도하지 말라는 거야. 보혜사성령이 내려오지 않았으면 정말 좋겠다. 이 성령 때문에 모든 영적인 비밀을 알고 내가 그것 때문에 더 고통스러워. 그래서 이 비밀을 캘까봐 내가 기도하지 못하게 하는거야.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해서 섰다고 자랑하게 하면서 섰다고 생각하는 순간 기도줄을 놓치게 만들고 내가 그 마음의 문을 완전히 닫아 회개하지 못하게 해 버리는거야.

 

(목사님: 니가 장로교 목사들 써가지고 성령시대 끝났다고 얼마나 속였냐?)

 

그래야 회개가 없어지고 기도가 형식적인 기도가 되지. 그래야 그들이 죄를 범했을지라도 눈물로 회개하는 법을 잊어버릴게 아니냐?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야. 아무리 성경을 본들 지식적으로 기도하지 않고 보는 성경은 아무리 아무리 봐도 귀에 들어오지 않고, 마음에 닫지 않고, 가라지에 불과하거늘. 니가 어찌할거야. 우리의 일이 그것을 방해하고 천국못가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야. 왜 이렇게 되물어? 나도 입아파.

(기도의 용사들이여, 루시퍼를 결박하라)

 

예수님께서 덕정사랑교회를 쓰시려고 작정을 하셨습니다. 예수님이 무엇을 가장 사랑스러워하시고 예뻐하는줄 아십니까? 그래도 사랑교회가 개척했을때부터 쭉 지금까지 기도줄을 놓치지 않고 오직 한길만 걸어왔다는게 예수님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누가의 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