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케 하실 것이요(요일1:9)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1. 30. 16:43
루시퍼-타락한 천사의 우두머리 용.사단,마귀...예수님 재림전까지 지옥의 보좌에앉아 졸개들 곧 귀신들(뱀,구더기,전갈등..눅10:19)을 지상으로 파견하여 예수믿지못하게하고 각종범죄를하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다(자세한 내용은 좌측 카테고리 "지옥의 루시퍼"를 읽어보면 알수있다.어떤 큰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하면 천국이다,교회만 다닌다고 천국가는것이 아니라 말씀에 순종하고 매일 회개하다 죽음앞에 마음으로 회개해야 천국간다.
=========
회개가 마침표다!(요일1:9)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케 하실 것이요
루시퍼는 우리의 온갖 죄악,잘못,허물을 다 알고 있고, 그것을 가지고 날마다 송사한다. “너나 잘해라! 네 교인들이나 단속 잘해라! 너 이런 죄, 저런 죄 있지? 그래 가지고 천국가겠냐?”
루시퍼가 그렇게 송사하는 말 하나도 틀린말이 없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하는가? 그 말에 벌벌 떨고 두려워할 것인가? 바로 십자가앞에 나가서 회개하면 된다.
“주님, 맞습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그 모든 죄를 십자가의 피로 용서해 주시고 주님께 순종하게 도와주세요!”라고 기도하면 되는 것이다.
마귀는 우리 죄를 송사만 할 줄 알지 회개하라는 말은 절대 하지 않는다. 왜? 회개하면 다 용서받으니까! 회개하면 천국의 문이 활짝 열리니까 그렇다. 마귀는 그 죄들을 회개하지 않은상태로 그냥 가지고 지옥으로 떨어지기를 원하는 것이다.
마귀는 무조건 “전해도 기도해도 소용없다, 헛수고다! 끝장났다, 다 지옥에 떨어진다! 다 잡혔다!” 그런 말만 한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을 종지부를 찍을 수 있는 것이 바로 ‘회개’다. 회개하면 모든 것이 회복되고 용서받고 위로부터 권능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지금 개인이나 가정이나 직장이나 교회에 죄와 부조리가 없는 곳이 어디 있는가? 온전한 곳이 어디 있는가? 다 썩었고 부패했고 죄악에 물들어 버렸다. 그러면 절망하고 포기하고 체념해야 하는가? 아니다! 회개하면 회복될 수 있고 다시 소생할 수 있고 일어설 수 있고 변화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날마다 나의 죄와 우리의 죄를 놓고 회개하고 또 회개해야 하는 것이다. 회개하는 곳에 용서가 임하고 하나님의 빛이 임하기 때문이다.
아브라함이 그랬고, 모세가 그랬고, 다윗이 그랬고, 다니엘, 느헤이먀가 그랬다. 나라와 민족, 가족과 이웃, 나와 교회의 죄를 놓고 회개하고 기도할 때 주님께서 그 죄를 용서하시고 다시 일으켜 세워주셨다.
인간이 완벽해서 천국가는 것이 아니라 회개하고 천국간다는 것을 잊지 마라. 오히려 완벽하게 말씀을 지키려다가 율법에 얽매이게 되는 것이다. 주의 뜻대로 살려고 하다가 실수한 것은 회개하면 되는 것이다. 회개함으로 한발자국 한발자국 천국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믿음의 선진들도 얼마나 많은 실수와 잘못과 죄악을 범했는가? 하지만 그들도 날마다 회개함으로 용서함받고 주님께 점점 가까이 나아갔던 것이다.
죄를 쌓아두지 말고 회개하라!
마귀의 송사에 두려워떨지 말고 십자가를 붙들라!
율법의 정죄에 사로잡히지 말고 은혜의 법안에서 회개하고 자유하라!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