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행 11:18 하나님께서 이방인에게도 생명 얻는 회개를 주셨도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1. 30. 17:01
★왜 예수,회개만 외쳐야 하는가?(행 11:18)
행 11:18 하나님께서 이방인에게도 생명 얻는 회개를 주셨도다
-------------------------------
예수믿는 목적이 무엇인가? 천국가기 위해서다. 그러면 천국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죽을때까지 회개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그러면 결론은 났다. 교회가 무엇하는 곳인가? 예수피를 증거하여 영혼들을 회개시켜 천국보내야 한다. 부모는 자녀에게 회개를 가르쳐 천국보내야 한다. 불신자들에게도 예수믿고 회개하라고 외쳐야 할 것이다.
모든 사람이 마지막 죽음앞에서 유일하게 잡을 수 있는건 예수피를 의지해서 진실로 회개하는 것이다.
사단은 이것을 알기에 하나님을 세분 으로 만들고, 이미 구원받았다고 하면서 회개는 하나 상달되지 않게 하고 또 아예 회개가 필요없게 만들어 버린 것이다.
이 사단의 궤계를 안다면 주의 종과 백성들 교회들이 무엇을 믿고 붙잡고 외쳐야 할지가 명명백백하게 드러난다.
이 세상에 의로우시고 선하신 분은 오직 예수님 한분밖에 없다. 작은 것에라도 미혹되지 않는 사람이 없다. 그러면 죄인인 우리가 예수의 의를 덪입고 천국에 갈 수 있는 길은 무엇인가? 회개하는 길밖에 없는 것이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 회개(전부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은 의로운척하면서 남을 정죄판단하고 남을 가르치려 하다가 회개없는 삶을 사는 자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자기안에는 들보만한 죄가 있는데 티끌만한 죄를 가진 자를 판단 정죄하고 있다는 것이다(우리 속담에도 똥묻은 개가 겨묻은 개를 나무란다는 속담도 있다)
지금 얼마나 많은 교회들이 명예,부,물질,교인,은사능력,축복 모두 가지고 있는가? 그런데 가장 중요한 회개와 책망이 사라져 버렸으니 결국 멸망길로 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단순하고 무식해도 예수 회개를 외치는 종이 주님이 인정하시는 종이고, 예수 회개만을 가르치는 것이 가장 주님의 뜻을 잘 받드는 종이다. 그런데 많은 목사들이 한분 예수님과 회개는 다 빼버리고 다른 것 외치고 가르치고 있으면서 주님이 인정하시는 종이라고 착각하고 있으니 어쩌면 좋은가!
사실 추도장례예배가 우상숭배라는 것이 만천하에 드러난 것은 사랑교회를 통해서다. 그전에는 이것이 우상숭배라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면 그 전에 있던 주의 종과 백성들은 다 지옥갔는가? 아니다. 비록 알지 못하고 추도장례를 드렸다 할찌라도 회개하는 삶을 살다가 죽음앞에 회개하고 천국간 주의 종과 백성들이 있다.
이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다른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죄를 안짓고 말씀을 다 지켜 천국에 갈 수 있는 자는 단 한사람도 없다는 것이다(심지어 형제에 대해서 라가(바보,멍청이)라고 해도 지옥불에 들어가는데 말이다) 말씀에 한군데도 걸리지 않은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다 죄아래 율법아래 갇혔다는 것이다.
그러나 죽음앞에 회개만 한다면 예수의 피는 모든 죄를 흰눈같이 사라지고 새로운 피조물이 되고 천국에 입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구원받은 강도, 삼손을 보라) 그런데 마귀는 가장 중요한 예수회개에 집중하지 못하게 하고 그 소리를 듣지 못하게 하고 다른 것을 전하게 하고 착념하게 만들어 지옥에 끌고간다는 것이다.
이 글을 읽는 백성들은 예수 회개를 외치는 주의 종과 교회에 다니고 있다면 다른건 좀 부족해도 무조건 감사하라. 그것만 잘 붙들고 있으면 천국이 보장된다. 이 글을 읽는 주의 종은 다른 새로운 것을 가르치려 하지 말고 다른데 집중하지 말고 성도들에게 한분 하나님을 믿고 회개하는 삶을 살게 해서 천국에 보내야 할 것이다. 아무리 인간적으로 잘해주고 친분을 쌓는다 해도 죄에 대한 애통함과 회개없는 성도들이 되면 모든 것이 다 물거품이 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모 교단에서는 **사랑교회를 이단으로 정죄하면서 회개지상주의라고 하는데 맞다 우리는 회개지상주의, 예수지상주의다. 그게 전부인데 뭘 더 전하고 믿으란 말인가? 그렇게 정죄하는 한국 대형교회 주의 종들은 예수를 그렇게 잘 믿어 지금 이렇게 타락하고 부패하고 세상매스컴에 오르내리고 세상 법정에 서는가? 다 회개하고 천국오라는 주님의 징계라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주의 종과 백성들은 헌금,구제,봉사,선교,기도 잘 한다고 나는 천국간다는 거짓 확신에서 벗어나야 할 것이다. 주님은 오직 회개하고 천국오라고 하신다. 겉사람을 꾸미는 종교인이 되지 말고 말씀과 성령을 통해 내면의 죄를 깨닫고 애통해하고 잘라버리는 회개의 삶을 살라고 하시는 것이다. 이것을 위해 주님이 오신 것이다.
바울은 회심하여 한창 뜨겁게 전도할때도 주님의 빛앞에서 자신의 드러운 모습이 다 드러나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내라! 하면서 자신의 죄악된 모습에 애통해 했다. 하물며 우리랴! 예수님앞에서 이런 회개하고 애통하는 심령을 가진 자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잘난척 가진척 있는척 의로운척 하다가 사단의 올무에 걸려 남만 가르치려 들다가 멸망당할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