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확신은 체험에서 나온다!(약 1:6)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11. 15:16
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의 몸이 빠져나와 천국이나 지옥으로 바로 간다.천국은 우주넘어에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 지구의 핵부분에 있다..회개할수있는 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뿐이다.죽은다음에 지옥떨어져서 아무리 회개하고 후회하고 통곡해도 그 누구도 꺼내줄수 없다.지옥에 한번떨어지면 영원히 형벌을 받게 된다.끔찍한 일이 아닐수없다.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다간 영원한 파멸이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 사건은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7년이상 기도하는 사랑교인들에게 열어주신 전무후무한 천국과 지옥 실상입니다)
절대 지옥만큼은 가지말아야 합니다.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하면 지옥을 피할수 있습니다.죽기전에라도 진심으로 회개하는자는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 주십니다.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사탄,마귀,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계20:2)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흉측한동물들(눅10:19)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어가는 루시퍼와 귀신들에게 속지마세요,회개치못하면 지옥입니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 에 던져진다(계20:10)
확신은 체험에서 나온다!(약 1:6)
약 1:6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약 2:14 내 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이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2:17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살전 1:5 이는 우리 복음이 말로만 너희에게 이른 것이 아니라 오직 능력과 성령과 큰 확신으로 된 것이니
왜 많은 교인들이 교회를 오래 다녔어도 형식적인 교인으로 전락해 버리는가? 체험없이 지식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교인들이 아는 것이 믿는 것이라고 착각하며 살아가고 있다. 아는 것이 확신 있는 믿음으로 연결되기 위해서는 그것을 반드시 체험하고 경험해 보아야 한다.
사과의 맛을 아무리 말로 설명해 봐야 그 맛을 어찌 알겠는가? 군생활을 아무리 설명해 봐야 가서 가서 겪어보지 못하면 어찌 그 어려움을 제대로 알겠는가?
하나님의 말씀도 예수님의 살아계심도 마찬가지다. 기도와 성령의 도우심으로 체험해 봐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 움직이는 말씀이라는 것을 체험해 보지 않고서 어떻게 알겠으며, 예수님이 살아계시다는 것도 삶속에서 체험하지 못하고서야 어찌 알겠는가?
성령으로 체험해 보지 않는 지식적인 믿음, 관념적인 믿음은 결국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는데 아무 소용이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왜 자꾸 천국지옥간증과 회개복음이 의심이 드는줄 아는가? 성령으로 깨닫지 못하기 때문이다. 직접, 아니면 가까이서 체험해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먼발치에서 지켜보기만 하면 의심이 떠나지 않는다. 가까이 가서 보고 들어봐야 한다.
전인격으로 이것이 사실임을 체험한 자는 흔들리지 않는다. 담대하게 전할 수 있다.
하나님은 우리의 믿음대로 행하시는 분임을 알아야 한다. 자꾸 의심하고 불신하면 결국 귀신이 틈을 타 이 회개복음에서 떨어져 나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회개복음을 붙잡고 끝까지 가는 자가 없기에 천국가는 자가 없는 것이다. 복음은 성령과 능력과 큰 확신이다. 성령으로 깨닫고 능력으로 나타나며 확신가운데 거해야 흔들리지 않는 믿음이 생기는 것이다.
많은 자들이 덕정사랑교회의 천국지옥간증과 회개복음을 기쁨으로 받다가 환란과 핍박, 또 여러 가지 삶의 문제로 넘어지는 이유가 무엇인지 아는가?
머리로만 알기 때문이다. 지식적으로만 알기 때문이다. 반드시 이것이 확신으로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정착하기 위해서는 날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아야만 한다. 그리고 말씀대로 행해야 한다. 순종하는 자에게 그것이 진실임이 증명될 것이다.
우리가 앞으로 천국까지 가야할 길은 멀고도 험하다. 루시퍼와 졸개귀신들의 계속되는 공격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파도를 타는 것처럼 귀신들의 공격이 거셀수록 예수의 이름으로 물리치면 더 큰 믿음과 확신가운데 거하게 될 것이다. 주님이 귀신의 공격을 허락하시는 이유도 그것에 넘어지지 말고 그것을 물리치고 더 큰 확신가운데 거하라는 것이다. 연단없이 어찌 더 강한 군사로 설 수 있겠는가?
날마다 말씀을 상고하라.
천국지옥간증을 듣고 글로 읽어라(여기서 머무는 자들이 대부분이다.)
그 다음 그것을 붙잡고 날마다 기도하고 성령충만받고 순종해 보라(여기까지 나아가야 한다)
루시퍼를 결박하라! 영적비밀을 깨닫기를 사모하라!
그러면 나에게도 그 말씀이 살아있는 말씀으로 다가올 것이다.
그때 더 큰 능력과 확신가운데 거하게 될 것이고 담대하게 외칠 수 있고 예수위해 죽을 수 있을 것이다.
사복음서와 바울서신은 모두 예수님을 만난 자들의 이야기다. 예수님을 만나지 않고 성경을 쓴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모두다 순교의 자리로 나아갔다. 직접 보고 듣고 만진 증인은 예수위해 죽을 수 있는 것이다.
부활하신 주님을 만난 제자들과 사도들은 큰 확신가운데서 다 주님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었다. 하지만 지식적인 바래새인 서기관 율법사들은 예수님을 죽이는데 앞장섰다. 지식적인 사람은 주님을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을 죽이는데 쓰임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식을 버리고 성령으로 가야 한다. 머리로 믿지 말고 가슴으로 믿어야 한다. 성령으로 깨달아야 열매맺을 수 있다. 아무리 교회 오래 다녀도 성령으로 깨닫지 못하고 멸망당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시 49:20 존귀에 처하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 같도다
마 13:23 좋은 땅에 뿌리웠다는 것은 말씀을 듣고 깨닫는 자니 결실하여 혹 백배,혹 육십배, 혹 삼십배가 되느니라 하시더라
오직 주님께 영광!
목사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5
성도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