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오직 기도로 함께하라!!(행1:14)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11. 15:28

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의 몸(영체)이 빠져나와 천국이나 지옥으로 바로 간다.(생명의부활은 천국!사망의 부활체는 지옥으로 간다)

 

천국은 우주넘어에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 지구의 핵부분에 있다..회개할수있는 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뿐이다.죽은다음에 지옥떨어져서 아무리 회개하고 후회하고 통곡해도 그 누구도 꺼내줄수 없다.지옥에 한번떨어지면 영원히 형벌을 받게 된다.끔찍한 일이 아닐수없다.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다간 영원한 파멸이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 사건(회개복음)은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7년이상 기도하는 사랑교인들에게 열어주신 전무후무한 천국과 지옥 실상입니다)

절대 지옥만큼은 가지말아야 합니다.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하면 지옥을 피할수 있습니다.죽기전에라도 진심으로 회개하는자는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 주십니다.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사탄,마귀,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계20:2)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흉측한동물들(눅10:19)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어가는 루시퍼와 귀신들에게 속지마세요,회개치못하면 지옥입니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 에 던져진다(계20:10)


오직 기도로 함께하라!!(행1:14)

 

 

 

 

행 1:14 여자들과 예수의 모친 마리아와 예수의 아우들로 더불어 마음을 같이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

 

 

마 18:20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전 4:12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능히 당하나니 삼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

 

루시퍼는 회개외치는 교회를 분열시키고 이간질시켜 하나되지 못하게 하려고 발악을 하고 있다. 그래서 내부와 외부에서 악성루머를 퍼뜨리고 시기하고 질투하게 만들어 시험들게 만들고 기도의 자리를 떠나게 만들고 있다. 루시퍼는 자신을 결박하는 자들이 하나되지 못하고 기도의 자리를 떠나면 떠날수록 쾌재를 부린다.

 

지금 회개복음을 외치는 자들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아는가? 영적지도자를 중심으로 마음과 뜻을 하나도 뭉쳐 날마다 기도의 자리에 함께하는 것이다. 진정한 동역은 물질과 전도의 동역이 아니라 기도의 동역이다. 결국 천국가는 싸움은 기도로 루시퍼와 싸우는 영적전쟁인데 기도로 하나가 되지 못하고서야 어찌 이 싸움에서 이길 수 있겠는가?

 

 

 

회개복음을 외치는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들은 많지만 정작 마음을 같이하여 마가의 다락방에서 전혀 기도에 힘썼던 제자들과 같이 기도로 동역하는 자는 거의 없음을 볼때 안타깝다.

 

나의 경험상으로는 결국 기도의 대열에 합류하지 못하면 믿음은 식어지고 마음도 떠나고 결국 사단의 공격을 이기지 못하여, 주의 종의 책망에 시험 들어 떠나게 된다. 기도로 하나되지 못하는 마음에는 온갖 불평불만,의심,미움,시기질투의 온상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지금 대한민국 전역에 이 회개복음을 믿고 따르는 자들이 많이 숨어있다. 하지만 그 숫자가 증가하는 만큼 떨어지는 자들도 많다. 왜 그런가? 머리로 은혜받고 무릎으로 그것을 확증하고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혼자서 이 외롭고 힘든싸움을 끝까지 싸워 승리할 수 있는 자가 과연 얼마나 될까? 거의 없다. 반드시 기도로 하나 되어 밤마다 기도하는 기도의 동역자로 서야 한다. 한 사람보다는 두사람이 두사람보다는 세사람이, 그 기도의 숫자가 많을 수록 좋다.

 

아직도 루시퍼의 세력과 악을 소멸시키기에는 기도의 힘이 턱없이 부족하다. 주님도 루시퍼를 더 합심해서 더 많은 사람이 결박하라고 하신다.

 

 

회개복음을 외치지 않는 교회, 이단들은 똘똘뭉쳐 수많은 영혼을 미혹하는데 이 회개복음을 믿는 자들, 참 진리를 가진 자들이 하나가 되지 못하고 나홀로 신앙생활을 해서는 안될 것이다. 웬만한 거리는 찾아가서 함께 기도의 불을 붙혀야 할 것이다. 그만큼 힘이 되는 일이 없다. 백화점 세일할때는 먼거리를 마다하지 않고 새벽부터 줄서서 기다리지 않은가?

 

 

기도하는 자리에 계속 있다보면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고, 기도의 영성이 눈과 같이 쌓여 능력있는 군사가 될 것이다. 기도의 자리에는 온갖 영적인 축복이 함께한다는 것을 잊지말라.

 

한번 곰곰이 생각해 보라. 다른 일들은 금방할 수 있고 쉽게 실천에 옮길 수 있는데 날마다 기도의 자리를 찾는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모른다. 그만큼 마귀의 방해가 심하다는 것이다. 기도로 하나되는 순간 믿음이 성장하고, 지옥은 초토화되고, 루시퍼는 결박당하고, 귀신은 내어쫓겨서 영혼들이 천국으로 속속 들어가기 때문이다. 이런 영적인 사실을 확신해야 목숨걸고 기도의 자리를 사수하게 되는 것이다.

 

 

자신의 현재 믿음과 열심을 믿지 마라. 나홀로 설 수 있다고 장담하지 마라. 회개를 외치고 영적비밀을 알고 기도하는 교회에 가서 기도로 하나되라. 그 기도의 물결에 합류하라. 그 길만이 사단의 공격을 이리고 끝까지 갈 수 있는 비결이다.

 

 

헌금 많이 내고, 같이 전도한다고 교회에 힘이 되는 것이 아니다. 일단 그것은 기도로 하나 된 후에 해야 할 일이다. 기도로 마음과 뜻이 하나되지 못하는 헌신과 봉사는 오래가지 못한다.

 

기도의 동역자가 최고의 동역자다. 마르다가 되기 전에 마리아가 되어야 한다. 기도로 동역하지 못하면 알곡이 될 수 없고 끝까지 갈 수 없다. 함께 기도하는 가운데 기도의 분량이 쌓이면 주님께서 모든 길을 활짝 열어주시는 것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목사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5

성도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