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려면 많은 환난을 겪어야한다(행14:22)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15. 18:22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영체)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영혼은 불멸의 존재다. 보이는 세상은 잠깐이요 보이지않는 세계는 영원하다 (천국과 지옥=천국은 우주넘어에 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에 있다)
한번 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하셨지만 그 후에는 심판이 있다(천국과 지옥)~~히 9:27
보이는 세상는 길어야 100년 이지만 천국과 지옥은 끝이 없다..이세상은 잠시사는 나그네 길과같다.죄지은 인류를 구원하기위해 하늘보좌에서 이땅에 내려와 십자가를 지시고 피흘리신 예수님은 하나님이며 창조주다.누구든지 창조주하나님(예수님)을 믿지않고 죄를 회개하지 못하면 지옥에 떨어진다.
이세상의 모든 악과 우상숭배,사건사고 천재지변의 배후에는 귀신들이 관여하고 있다.
귀신은 죽은 조상이 아니며 타락한천사 루시퍼(용,사단,마귀)와 그 졸개들이다.이놈들은 지구의중심부인 지옥에서 지상으로 올라와서 인간들이 죄를 지을때 사람의 몸속에 들어가 마음과 생각을 관장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다. 짧은 인생을 이놈들에게 속아 죄짓고 예수믿지않고 회개치않는다면 지옥에 떨어지는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되는것이다. 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다간 영원한 파멸이다.죽은다음엔 다시는 기회가없으니 살아있을때 꼭!!! 예수믿고 회개해야한다.
피조물을(만들어진것들.죽은자나 산자들,어떤형상이나 물건,.해,달,별 등등) 좋아하고 신격화하지마라!! 귀신들이 좋아서 깔깔대고 자기것이라고 도장(666-루시퍼 짐승의 영으로 인침) 찍어 지옥으로 끌어간다.. 피조물을 신격화하고 우상숭배하는것이 지옥가는 길이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사건은 진실이며 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님을 밝혀둔다.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으로 열어주신것이다.이 기회를 붙잡지못한다면 영원히 후회하게 될것이다)교회만 다닌다고 천국에 가는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살고 죄를 지을때마다 즉시로 회개하고 죽음앞에 예수님의 십자가를 붙들고 회개해야천국간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 재림때 영원지옥불에 처해진다.
누가 천국가기 쉽다고 하는가?(행14:22)
우리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많은 환난을 겪어야 할 것이라 하고
---------------------
지금 구원받는 것에 관해서 거의 대부분 교회강단에서 목사님들이 무엇이라고 설교하고 있는가?
“믿기만 하면, 영접만 하면, 교회 다니기만 하면 주님께서 우리의 모든 죄를 이미 다 사하셨기 때문에 천국가고 구원받는다! 그리고 구원은 절대 취소되지 않는다!” 그러면서 여러 성경구절을 갖다 댄다.
성도들은 그 설교를 듣고 “나는 이미 구원받은 백성이고 천국은 따놓은 당상이기에 이젠 상급만 받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꽉 차 있다.
이런 생각으로 굳어진 주의 종들과 교인들에게 아무리 지옥얘기를 해 봤자 자신과는 상관없는 얘기이기 때문에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이다. 교회에서 목사들이 이미 “구원은 취소되지 않는다”라고 못박아 가르쳐놨기 때문이다.
그래서 칼빈교리에 사로잡힌 주의 종들과 백성들은 믿는 자들은 성령훼방죄를 지을 수도 없고, 우리안에 성령이 계시기에 귀신은 얼씬도 못하고, 자살해도 천국가는데는 지장없다는 결론에 이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안그러면 믿는 자의 구원이 취소될 수 있다는 딜레마에 봉착하기 때문이다. 자신들도 성경을 읽으면서 자신이 배운 교리와 부딪히니 헷갈리는 것이다.
성경을 자세히 읽어보라. 어디에 믿는 자가 타락하고 방탕하고 음란하고 우상숭배해도 천국간다는 말씀이 있는가? 어디에 구원은 취소되지 않는다는 말씀이 나오는가?
출 32:33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내게 범죄하면 그는 내가 내 책에서 지워버리리라
고전 6:9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란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 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계 2:5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진 것을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만일 그리하지 아니하고 회개치 아니하면 내가 네게 임하여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
구원이 취소되지 않으려면 ‘예수안에, 믿음안에’ 끝까지 거해야 되는 것이다. 그래서 구원과 하나님의 사랑을 언급하면서 ‘예수안에’라는 말이 자꾸 나오는 것이다. 예수안에 있다는 것은 날마다 회개의 삶, 변화된 삶을 사는 것을 의미한다.
롬8: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롬8:39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수 없으리라
고후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한번 생각해보라. 예수 믿는다고 하면서 음란하고 술담배에 찌들어 있고, 불륜을 행하고, 제사지내고, 세상과 짝하는데 어떻게 천국갈 수 있겠는가?
칼빈교리에 따르면 이런 자들도 어찌되었든간에 영접기도 한번 했으면 천국 간다는 논리가 아닌가? 구원이 취소되지 않으니 말이다!
지금 주위에 보면 한때는 엄청 열심히 예수를 믿고 헌신봉사했던 사람인데 지금은 완전히 세상으로 나가서 허랑방탕한 삶을 사는 자들도 있다. 또한 교회를 다닌다고 하나 예수가 전혀 마음에 없는 자들이 대부분이다. 예수이름은 허울뿐인 자들이 얼마나 많은가?
그리고 많은 주의 종들이 일제시대, 625때 순교현장에서 죽음이 두려워 주님을 배반하고 죽었는데 과연 그들도 구원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들이 아예 처음부터 예수를 가짜로 믿었다고 또 우길 것인가?(구약의 사울왕은? 예수님의 제자 가룟유다는?)
“나는 예수믿기가 정말 쉽다. 전혀 방해가 없고 탄탄대로다”라고 하는 자들은 영적인 세계, 루시퍼와 귀신의 실체를 전혀 모르는 소경들이다. 그들은 100% 지옥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 얼마나 사단이 성도들이 천국가는 길을 방해하는지 모른다. 이러한 사단과의 일대전을 벌여 승리해야만 천국에 입성할 수 있는 것이다.
계 2: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
*왜 천국가기 힘든 것인가?
날마다 회개의 삶을 살다가 죽음앞에 반드시 회개해야 하기 때문이다.
사단이 기도를 못하게 마음과 육체를 공격하기 때문이다(기도하는 자는 점점 강한 귀신이 붙는다)
사단이 예수를 붙잡지 못하게 온갖 세상 것으로 미혹하고 유혹하기 때문이다.
환란과 핍박이 몰려오기 때문이다.
예수보다 사랑하는 것을 다 버려야 하기 때문이다.
사람눈치보지 말고 하나님의 눈치만 봐야하기 때문이다.
영혼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이다(원수까지도)교만, 음란, 시기질투, 우상숭배(제사,추도장례, 죽은 자앞에 하는 행위일체), 자기자랑을 회개하고 다듬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이 모든 장애물을 예수이름으로 다 뛰어넘어야 천국에 입성할 수 있기 때문에 천국가는 길이 어렵고 힘든 것이다. 하지만 천국만 가면 모든 것을 보상받을 수 있고 엄청난 영광이 기다리고 있다.
롬 8:18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