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고전 8:1 지식은 교만하게 하며 사랑은 덕을 세우나니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15. 18:24
사람은 누구나 한번 죽는존재이나 영체(육체속에 영혼)는 영원한 존재이며,천국과 지옥도 영원한 세계다.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영혼이 몸에서 빠져나와 즉시 천국과 지옥으로 나뉘어 진다.천국과 지옥은 실재하는 세계이며..한번 들어가면 다시는 나오지 못하는 곳이다.
천국은 아름다움과 기쁨의 극치이지만 지옥은 꺼지지않는 불속에서 참혹하고 끔찍한 형벌을 영원히 받는곳이다.어떤일이있어도 지옥만큼은 절대 가면안된다.우리가 살아있을때 꼭~~기회를 붙잡아야만 한다.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관장하여 인간을 죄에 빠뜨리는 영물은 루시퍼와그 졸개 귀신들이다.
루시퍼는타락한 천사장 용이며 지옥의 보좌에 앉아서 귀신들을 지상으로 파견하여 인간들을 꾀이고 있다.귀신들은(뱀,구더기,전갈,지네 흉측하게생긴 동물로 떨어졌다)루시퍼와 졸개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에던져진다.
어떤 크고 흉악한죄인 이더라도 진심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회개하는자는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피로 씻어 다 천국에 들여보내십니다.죽음앞에서라도 꼭 회개하시면 지옥을 면할수 있습니다.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자가 없습니다(행4:12)
♣♣은사능력 따라가지 말고, 사랑의 은사 받고, 말씀에 순종하라!
고전 8:1 지식은 교만하게 하며 사랑은 덕을 세우나니
고전 14:1 사랑을 따라 구하라
마 9:35 예수께서 모든 성과 촌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
-------
(박*선장로의 외침)
교만이 이렇게 큰 죄인 줄 몰랐습니다. 이제는 능력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구하겠습니다. 오직 영혼들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달라고 구하겠습니다.
(예수님)
“은사는 아주 위험한 것이니라! 말씀만큼 정확한 것이 없느니라! 곧 말씀이 나를 증거하는 책이지 않더냐! 너는 말씀 속으로 들어가라! 말씀 속에서 너와 내가 만나자꾸나! 내가 성령을 부어줄 것이니라”
(박*선장로)
능력이 화근이 돼버렸고, 그 능력으로 인하여서 사단이 들어오는 통로가 돼버렸습니다.
내가 하나님을 높이지 못했습니다. 주님, 용서하여주시옵소서! 주님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수많은 기도원 원장들이, 기도원 목사들이, 큰 교회를 끌어가는 주의 종님들이, 다 저와 같은 사슬에 매어있습니다. 다들 교만 속에 회개를 잃어버리고 살아갑니다.
--------
지금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 은사바람이 불고 있다. 은사가 나타나고 능력이 나타나고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면 다 주님이 주신 것, 주님이 역사한다고 생각하고 거기에 혹해서 몰려들고 있다.
요즘은 이전에는 보지 못한 희안한 기적들이 많이 일어난다. 꿈과 예언, 병고치고 방언하고 귀신 쫓는 것은 물론이고, 금이빨, 금가루, 발이 길어지는 기적, 넘어지는 현상, 웃고 우는 현상....
너무 나타나는 현상이 많아 정신이 없을 정도다! 빈야드 신사도에서 일어나는 현상들은 지옥의 소리에도 나왔듯이 예수님도 모르는 현상들이다.
특히 어떤 주의 종들은 분명이 물질,음란,명예 권력에 걸려 타락했는데 그러한 기적들이 일어나니 그래도 주님이 계속 쓰신다고 착각하는 경우도 있다. 다 기도와 말씀, 성령충만으로 무장하지 않은 영적으로 무지한 교인들의 탓이다. 미혹당하는 것도 결국 자신의 욕심탓이다.
이러한 은사능력의 해악이 무엇인가? 물론 하나님이 주시는 은사와 기적과 능력도 있다. 하지만 은사능력이 예수(사랑),회개,천국지옥으로 가지 않고, 예수보다 부각되고, 영혼사랑으로 가지 않고, 말씀에 순종하는것으로 가지 아니하면 교만케 되어 다 타락하게 되는 것이다.
주님께 직접 계시받고 주님과 직통으로 교통하는데 누구의 말이 귀에 들리겠는가? 자신이 하나님이 되어 교만케 되고 다른 사람을 정죄하고 비판하고 판단하게 되는 율법주의로 나아가게 되는 것이다. 은사주의가 곧 율법주의인 것이다.
우리 예수님께서도 이땅에 계실 때 수많은 능력과 기적을 베푸셨지만 결국은 생명의 떡되신 예수를 믿고 회개하여 영혼이 천국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셨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또한 예수님은 꼭 필요할 때 기적과 능력을 행하셨지 은사와 기적을 남발하지 않으셨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사도들도 마찬가지) 미주알 고주알 다 계시받고 주님이 말씀하셨다고 하는 자들의 말은 거의 다 가짜라고 보면 정확하다.
그런데 은사능력을 베풀며서 헌금을 강요하고, 교회부흥에 초점을 맞추고, 자신이 무슨 대단한 종이나 되는것처럼 우쭐하게 되는 순간 사단의 종이 되어버리는 것이다.
기적과 은사는 도의 초보에 불과하다. 은사능력을 받았으면 예수님과 영혼을 사랑하고, 말씀으로 들어가서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야 비로소 주님이 기뻐하시는 은사 능력자가 되는 것이다. 오직 예수를 부각시키지 않고, 영혼 사랑없이 영혼을 회개시켜 천국보내는 것에는 관심이 없이 행하는 모든 은사와 능력, 기적은 다 무의미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교인들도 은사와 능력에 혹하지 말고, 그런 종을 우러러 보지도 높이지도 말고, 오직 사랑되신 예수만을 붙들고 말씀되신 예수님안으로 들어가 믿음으로 순종하는 영적으로 장성한 자들이 되길 바란다.
은사능력 행한다고 자기를 드러내지 말라.
은사능력 따라가지 말고 오직 말씀되신 예수를 붙잡으라
은사능력은 오직 영혼을 사랑하여 영혼을 회개시켜 천국보내는데만 사용하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면 루시퍼에게 쓰임받는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