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예수님을 아들로만 보고 믿으면 이단들에게걸려드는것이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22. 17:31

예수님을 아들로만 보고 믿으면 이단들에게

걸려드는것이다.예수님은 말씀이 육신되어오신 홀로 한분이신 하나님이다.

 

 

구약의 여호와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아들의 이름 예수로 이 땅에 오시어 모든 인류의 죄를 짊어지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시어 하늘에 오르시고 복음을 듣고 회개하는 자들에게 성령을 부어 주시는 것이다 예수님의 육신속에 여호와의신이 계신 것이다 즉 구약의 말씀으로 계셨던 여호와께서 동정녀 마리아에게 성령으로 잉태하시어 육신을입고 아들의 이름으로 이 땅에오신 사건이다 하나님이신 여호와 께서 육신이 되어 오신것은 피때문이다 영은 피가없다 그래서 여호와께서 말씀으로 계시다가 육신을 입고 아들의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신 것이다 

 

예수님의 피가 예수믿고 회개하는 자들의 모든 죄를 사하는 것이다 피가없이는 사함이 없는 것이다 여호와하나님이 바로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이시다 그래서 아들의 이름을 믿는자 들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다 확실이 알것은 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이 바로 육신이되어 인류의 죄를 짊어지고 피흘려 모든 사람들을 구원하시려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시며 예수님이 바로 말씀이 육신이되어 이 땅에오신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만 보고 믿기 때문에 이단들에게 걸려드는 것이다.

 

(성경에 삼위일체란 말이 있던가? 양태론이 있던가? 사단이 신학자들을 써서 각종 이론을 만들어 서로 대적하고 서로 이단이라고 정죄하게 하고 서로 물고 먹게 하고 서로 싸우게 하는 것을 모르겠는가? 덕정사랑교회가 하나님이 한분이라고 했다고 비판한 자는 성경을 알고서 비판하라.사람들이 써놓은 이론이나 베껴 써먹지 말고 그러니 베리칩 같은 것에 미혹되어 하나님의 역사를 대적하는 것이다.정말 지옥이 두렵지않은가?)

 

 

예수님이 구약의 여호와하나님이시다. 이렇게 말하면 이단이라고 정죄하는 자들은 깨닫기 바란다. 

 

하나님께서 아들의 이름으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셔서 구원사역을 다 이루어 놓으시고 다시 하늘에 오르시어 하나님 보좌에 앉아 계신다. 이 분이 예수님이시다.

 

 

예수님을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으로 보지 않고 아들로만 보기 때문에 성경을 깨닫지 못하고 귀신에게 속아서 이단에 빠지고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고, 이 땅에서 이미 구원받았다고 속이고 칼빈 교리에 빠지고,wcc에 미혹되고 베리칩 같은 말도 안 되는 것들에게 빠지고, 은사주의에 빠지고, 거짓영안 거짓예언 거짓표적이나 자유주의에 빠지고, 다원주의에 빠지는 것이다. 또 더욱더 말도 안 되는 소리는 자기가 보혜사라고 하는 자들이 나오고 자칭 예수라고 하는 자들이 나오고 더욱더 말도 안 되는 소리는 어머니 하나님도 있다고 하는 자들이 나오는 것이다. 왜 아버지하나님이 있고, 아들이 있으니 당연히 어머니하나님도 있어야 한다고 말씀을 변질시켜 많은 자들을 미혹하는 것이다. 이들이 죽음 앞에서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다 지옥이다. 늦기 전에 회개하라. 예수님은 홀로 하나이신 전능자 하나님이시다. 아버지와 아들은 하나이시다.

 

[이사야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이래도 예수님이 전능자 하나님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겠는가?)

 

 

(예수님이 바로 이 땅에 육신을 입고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 구약의 여호와하나님이시며 영존하시는 아버지시다.하나님을 제대로 모르고 하나님이 누구인지도 모르는 자들이 어찌 천국에 갈 수 있겠는가 그러니 예수를 뒤로하고 베리칩 같은 말도 안되는 사단의 거짓말에 걸려 드는 것이다)

 

 

[이사야 43:10]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이는 너희로 나를 알고 믿으며 내가 그인 줄 깨닫게 하려 함이라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하나님은 한분 이십니다 다른신은 전에도 후에도 없으시다 예수님이 바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전능자 하나님이시다))

 

 

[요한복음 14:7] 너희가 나를 알았더면 내 아버지도 알았으리로다 이제부터는 너희가 그를 알았고 또 보았느니라(예수님자신이 바로 육신을입고 이 땅에 오신 구약의 여호와하나님이시다 예수님을 보았으면 아버지를 본것이다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 아버지이시다 하나님은 한분이시다 절대 두분 세분이 아니다)

 

 

[요한복음 14:8-9]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예수님이 바로 전능자 하나님이시다. 예수님이 아버지시며, 하나님의 본체이시다. 아버지와 아들은 하나이시다. 예수님이 빌립에게 내가 너의 하나님아버지라고 말씀해 주신 것이다. 이래도 깨닫지 못하겠는가 예수님 육신속에 누가 계시는지 모르는가 바로 구약의 말씀으로 계셨던 여호와이신 아버지하나님이 함께 하신 것이다 구약의 말씀으로 계셨던 여호와께서 마리아몸을 통하여 육신입고 이 땅에오신것이다 이분이 바로 예수님이시다 육신이 있어야 피를흘려 모든사람들의 죄를 사하실수 있기 때문이다 영은 피가없다 우리사람속에 사람의 영혼이 있는것 처럼 예수님은 신성과 인성을 다 가지신 한분 하나님이시다)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육체속에있던 영체(영혼)는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육체는영혼을 싸고 있는 껍데기에 불과하다.​영의세계(천국은 우주넘어에 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에  실제로있다.영원한 세계다.

​살아있을때 단 한번의 기회밖에 없기에 속히 예수믿고 회개해야한다.어떤 큰죄도 죽기전에 진심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회개하는자는 다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신다(이 천국지옥 사건은 7년이상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기도중 영안을 열어 주셔서 죽은 영혼들이 입을 열어 말하게 하셔서 천국과 지옥을 보면서 생방송처럼 말하게하신 전무후무한 천국과 지옥 사건이며 영계의 총체적 비밀이 들어있다.)

죽어서 지옥에 떨어지면 다시는 회개가 통하지않고 어느 누구도 꺼내줄수 없다.지옥은 참혹하고 끔찍한형벌이 영원히 계속되는곳이다.설마하다가 영원히 기회를 잃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지말기를 바란다.예수보다 더 부각되거나 예수님의 핏값을 무효화시키는 어떤것도 다 가짜이다(인간의 교리나, 전통, 율법, 은사, 종말론 등)말세에는 각종미혹이 난무하며 타락한천사 루시퍼와 귀신들이 무차별적으로 영혼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고 있으니 정신차리고 진리를 분별해야한다.영적으로 무지한 목사들을 따라가는 성도들이여 정신차리라. 교회다닌다고 다 천국가는것이 아니라 말씀대로 순종하고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살다 죽음앞에 회개하는 자가 천국간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말미암지않고는 그 누구도 천국에올수없다(요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