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깨끗한 세마포를 유지하는 방법
예수회개천국지옥
2023. 1. 20. 16:31
[요한계시록 16:15]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자기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다.
부끄러운 것은 죄다.
죄를 회개할 때 예수의 피가 죄가 덮어지기지 때문에 죄가 보이지 않는다.
자기 옷을 지켜라. 벌거벗지 말라. 세마포를 입어야 죄의 몸이 가려진다.
세마포는 옳은 행실을 가리킨다.
요한계시록 19 장
8 :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옳은 행실은 창조주를 아는 것이고, 창조주가 인간으로 오셔서 인간 죄를 대신하여 죽으신 것을 아는 것이다.
하나님이 나의 죄를 대신해 죽으신 것을 안다는 것은 나의 죄를 회개하는 것이다.
나의 죄를 회개한다는 의미는 죄를 버리기 위해 애쓰는 것이다.
나같은 죄인을 용서하는 것이다.
이런 행실이 옳은 행실이다.
옳은 행실을 성경은 깨끗한 세마포라고 표현하시는 것이다.
때묻지 않는 세마포는 없다.
모든 행실이 항상 깨끗할 수 없다.
그래서 회개가 필요한 것이다.
회개하는 자만이 천국에 간다.
마음에 한 번도 욕심 품지 않았고, 음란한 생각하지 않았다면, 회개하지 말라.
그의 세마포는 항상 깨끗하여 세탁할 필요성이 없기 때문이다.
위선자로 살지 말고, 회개하고 천국가야 한다.
[로마서 6:22-23] 그러나 이제는 너희가 죄에게서 해방되고 하나님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얻었으니 이 마지막은 영생이라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죄를 범하면서 죄를 끊으려고 애쓰지 않는 것은 회개하지 않는 행위이고, 그 열매는 사망이다.
죄를 끊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것은 참된 회개이고, 그 열매는 영생이다.
예수님의 은사는 우리 죄를 사하시는 능력이다.
예수님이 우리 고통을 대신 당하시므로, 우리 죄값에서 우리를 해방시키셨다.
이보다 더 큰 은사는 우주에 존재하지 않는다.
예수님은 병고치는 은사, 오병이어 은사, 귀신 쫓는 은사, 다 가지고 계십니다.
그러나 제일 큰 은사는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키시고, 천국 보내시는 은사다.
예수님의 최고의 값진 은사를 나의 것으로 만드는 방법은 주님의 계명을 따라 서로 사랑하는 것이고, 죄를 버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것이다.
애쓰는 자에게 십자가 보혈이 부어져서, 항상 깨끗한 세마포를 유지하는 것이다.
인간들의 교리나, 율법의 형식적인 행위, 거짓 은사, 거짓 예언, 거짓 표적, 베리칩, 모두 사망길이다.
추도예배, 장례예배, 죽은 자에게 꽃바치는 것, 제사 음식 먹는 것.
버리고 회개하라.
때묻은 세마포 빨아라.
더 늦기 전에 가짜를 버리고, 진짜로 돌아오라.
잠시 사는 자들이 용서받는 길을 버리고, 영원히 용서받지 못할 길로 간다는 것은 너무나 억울하다.
협력교회 설교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