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목사들이 교회가 좀 성장하니까 완전히 속이 시궁창처럼 썩어 버렸고 세상으로 사단이 몰아버린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3. 7. 9. 21:34

목사들이 교회가 좀 성장하니까 완전히 속이 시궁창처럼 썩어 버렸고 세상으로 사단이 몰아버린다.

 

목사님들이 돈을 너무 좋아해요. 집들이 너무 너무 좋아! 살림살이가 너무 좋아요. 큰 교회 목사님 집 살림살이가 너무 좋아요. 중형교회만 되도 너무 좋아!

교회가 좀 성장하니까 목사님들이 틀려져요. 완전히 이젠 먹자, 입자, 놀자로 바뀌어버려요. 누구 목사, 누구 목사 만나면서 돈도 잘써요. 근데 그걸 목사님 사비로 하는게 아니라 교회재정에서 다 써버려요.

근데 가난한 사람, 배고픈 사람이 너무 많아요. 겉으로는 교회인데 텅 비어 있는 교회, 썩어있는 교회에요. 말로는 목사님인데 목사님도 썩어버렸어요. 그 안이 막 썩어가지고 시커멓게 시궁창처럼 목사님 속이 다 그래요. 교회도 사단이 시커멓게 장악했어요. 생명의 빛이 없어요. 어둠으로 장악했어요.

목사님들이 좋은 차타고 몇 명이서 놀러가요. 골프 치러 가요. 막 먹으로 가요. 양떼들에게는 관심이 없어. 그것이 목회 잘하는 것인줄 알아요. 그게 성공한 목회인줄 알고 너무 좋아해요. 잘 먹고 잘사는게 성공한 목회인줄 알아! 근데 그게 사단의 방법이에요. 사단이 자꾸 세상으로 빼 돌려요. 그렇게 부추겨 가지고 빼돌려요.

목사님들이 사우나탕 안에서 몇 명이 둘러 앉아 있어요. 오늘 목욕하고 좋은데 가자고 하네요. “어디 가서 우리 오랜만에 소갈비먹자고 그래요. 귀신들이 그 옆에서 부추겨요. 귀신들이 너무 좋아해요.

천국 지옥 믿지않고 타락한 종들...​

 

■천국가는 확실한 방법https://sukij3927.tistory.com/2082

■천국,지옥소리에 대하여→https://sukij3927.tistory.com/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