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한분하나님

•생명책에 대하여! •예수님과 여호와는 같은분임에 대하여 •회개의 중요성에 대하여

예수회개천국지옥 2023. 7. 16. 16:58

 

•생명책에 대하여!

 

•예수님과 여호와는 같은분임에 대하여

 

•회개의 중요성에 대하여


'예수를 믿고 죄를 회개하여 성령(여호와 곧 예수님의 영)받아 하나님의 자녀가된 자'의 이름을 기록하는 책이 천국 예수님의 보좌앞에 있는데 그 책이 바로 생명책이다.

 

예수님이 생명이므로 예수를 받아들인자는 생명을 얻었기 때문에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는것이다.

 

그러나 생명책에 한번 이름이 기록되었다고 해서 절대 방심할일이 아니다.

 

 

처음 예수님을 영접하여 거듭난상태로 바로 죽어 천국에 가는것이 아니라 거듭난후에도 성령으로 충만하지못하면 평생동안 죄를 지을수밖에 없는 연약한인간이기 때문이다.

 

삼위일체(예수님을 창조주,구원주,심판주 한분하나님으로 믿지않고 아들로만보고 구약의 여호와만 하나님이라고 생각함)나 칼빈교리를(한번구원은 영원한 구원???)믿고 안일하고 태평한 신앙생활을 하는 자들(불순종과 죄악속에서도 회개없이 사는자들)은 하나님의 뜻에서 완전히 빗나간 잘못된 믿음 생활을 하는것이다.속지말아야 할것이다.성경 어디를 읽어봐도 쉽게 천국에 갈수 있다는 구절은 없다.

 

성경은...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것이 아니라,하나님의 뜻대로 하는자라야 들어가리라고 말씀하시며,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내게서 떠나가라고 하시며 , 불의한자는 천국에 들어갈수 없다고 분명히 말씀하고 계신다(마7:21~22,고전6:9)

 

 

영계의 법칙은 죄짓는자에게 짐승의인(666)곧 타락한천사의 영(소유권)이 찍히게되고 죄의길에서 돌이켜 회개하고 거룩한열매 좋은삶의 열매를 맺으면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게 된다.(성령의인,즉 하나님의 소유)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야하고 부지중에 죄를 지은것은 예수님의 피로 씻는자는 생명책에서 이름이 흐려지지 않지만(회개)..날마다 범죄하고 회개도안하고 자기맘대로 죄짓고살면 생명책에서 이름이 점점흐려지고 죽음앞에 회개치못하면 지옥가게 됨을 명심해야 할것이다.


 

죄를짓고 회개치못하면 생명책에서 이름이 흐려지다가 나중에는 움푹파이게 되고 죄를 지었더라도 순간순간 진실로 회개하는 삶을 사는자,순종하는자들은 생명책에서 이름이 빛나게 된다

 

계3:3~5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키어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적 같이 이르리니 어느 시에 네게 임할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4.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명이 네게 있어 흰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5.이기는 자(순종과 회개)는 이와 같이 흰 옷(세마포,옳은행실)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예수님이 아버지다,죄인의 중보자,변호자로서 이땅에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것이다)

 

회개가 이렇듯 중요한 것이다. 생명을 얻는 길이기 때문이다.회개는 기도로 하므로 날마다 기도함을 게을리해서는 안될것이다.예수님은 귀신을좇고 돌아와서 기뻐하는 제자들에게 귀신이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말고 너희의 이름이 하늘에(생명책에)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고 말씀하셨다.

 

눅10:20.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


 

 

요14:6.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예수님이 곧 구약의 여호와하나님이셨다.영으로 계셨던 하나님이 인류를 죄에서 구원하시려 육체로오셔서 십자가에 못박혀 피흘리신 것이다.만약 육체로 오시지않았다면 전인류는 사망아래놓여 지옥에 떨어지고 말았을 것이다.)

 

요1:12.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예수님이 하나님이시므로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고 죄를 회개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다.)

 


 

🟦하나님을 세분으로 나누는자들 필독!생명책은 하나고 하나님은 한분이시다.

 

생명책도 '예수님(어린양)의 생명책'이라고 분명히 밝히고 있다.

구약에선 '여호와의 생명책'인데 둘이 같은 책이지, 따로 있는 책이 아니다.

고로 '여호와=예수님' 이시다.

 

 

신약성경(계 13:8) 세상의 기초가 놓인 이래로 죽임당한 어린 양의 생명의 책에 그들의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사는 모든 자는 그에게 경배(적그리스도에게 우상숭배) 할 것이라.

 

신약성경(계 21:27)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오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세상죄를 지고 구약의 제물처럼 대신 죽으신 예수를 상징)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뿐이라』

 

신약성경 (요한계시록 20:15,개역)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둘째사망 곧 영원지옥) 

 

 

 

구약성경(시 69:28, 개역) 『저희를 생명책에서 도말하사 의인과 함께 기록되게 마소서』

 

구약성경(출 32:32, 개역) 『그러나 합의하시면 이제 그들의 죄를 사하시옵소서 그렇지 않사오면 원컨대 주의 기록하신 책에서 내 이름을 지워버려주옵소서』

 

(출 32:33, 개역)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내게 범죄하면 그는 내가 내 책에서 지워버리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