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지옥간증
종교다원주의로 간 목사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4. 20. 18:41
종교다원주의목사
(이렇게 가시넝쿨이 있어요. 쇠 가시넝쿨! 거기에 사람이 쭈그리고 앉았어요.)
아하! 다 나한테 속았어~~! 다 나한테 속았어! 내가, 너무 많은 지식을 담았어! 그 지식이 나를 망하게 했어! 내가 너무 많은 책을 보고! 말씀에서 찾아야 되는데, 이책 저책, 종교서적을 보다가, 내가 결국에는 그 지식 때문에 망하고! 예수 외에 다른 것을 받아들이고, 자꾸 보다보니까, 예수 외에는 구원이 없다는 걸 확실히 알았는데! 결국에는 나도 결론을 내렸지! 길은 하나라는 것을!
목사님! (예)
저만 그러는 거 아니었어요! 저처럼 이 세상에 많은 주의 종들이 그렇잖아요, 요즘에! 결국에는 산봉우리에 올라가면 다 똑같다고, 길은 틀린 것 같지만! 목사님! 저만 그런 거 아니잖아요!
(그래도 목사님이 제일 심하게 다원주의를 주장했잖아요.)
제가 어디 출신인 줄 알아요?
(난 잘 몰라요.)
사람들은 내가 대한민국 사람인 줄 알거든요. 평양에서 넘어왔어요! 아! 아~~! 내가 너무 잘못 가르쳤어요! 내가 너무 잘못 가르쳤어!
내가 왜 이렇게 학생들을 잘못 가르쳤는지 모르겠어! 아! 아! 내가 이렇게 후회해요, 지옥에서! 나 이제 지옥에서 후회해요, 목사님! 나 이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예수 외에는 구원이 없다고!
(근데 늦었잖아요.)
목사님도 저처럼 많은 책에 착념치 말아요! 지식을 담다보니까 이렇게 된 거예요! 근데 저는 지식 때문에 그런 게 아니에요! 나는 이미 사단이 쓰려고 준비된 거짓 선지자였던 거예요! 그런데 나에게도 가룟 유다처럼 기회가 있었어요, 목사님! 저는 처음부터 났을 때부터 가룟 유다처럼 쓰임 받을 자였는데, 그래도 예수님은 기회를 주셨어요!
그런데, 내가 마치 신이 된 듯 했어요! 그게 사단이 그렇게 나를 높여버린 거예요, 목사님!
(알아요.)
목사님도 우쭐하지 말아요!
(예)
나는 가룟 유다처럼 준비된 자였고, 목사님은 의의 병기로 하나님 앞에 쓰임 받으실 거예요!
(그 목사님이 막 뒹굴어요. 가시넝쿨에서!)
너무 고통스러워! 나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지옥으로 떨어져요! 나에게 배웠던 학생들! 어떡하면 좋아요, 목사님! 나 때문에 지옥 오게 생겼는데 어떡하면 좋아요! 어떡하면 좋아요~!
(유*태 목사도 목사님 영향을 다 받은 사람이에요. 다 다원주의 됐어요.)
아~! 내 밑에서 잘못된 지식을 받아들이고, 잘못된 예수를 받아들이고, 어떡해요! 나 때문에 오는데 어떡하죠? 근데 목사님!
(예)
나는 영혼을 사랑하지 않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마음이 그렇게 아프지 않다는 게, 더 내 마음이 아파요! 그 영혼이 지옥 떨어진다는 게 마음이 더 아픈 게 아니라, 내가 그것을 더 고통스러워하지 않는다는 게, 내 자신에 대해서 너무 아파요! 이 고문이 더 아파요! 얼마나 이기적이에요, 제가! 아~~! 너무 고통스럽다!
(아~~! 다리를 사단이. 가시넝쿨에 있잖아요. 잡아 댕겨! 그냥 뽑아버릴 생각인 것 같애! 여기가 찍~~ 뜯어지는 소리가 나! 보여! 아, 내 다리도 같이 고통을 느껴요. 조금 느끼는 것 같애~~! 이쪽 다리예요! 오른쪽 다리~~~!)
아~~! 내 다리! 내 다리! 내 다리! 아~~! 우욱! 웩! 욱!
(사단이 얘기해요)
이 새끼! 우리가 잘 썼지! 이제 와서 후회하면 뭐하니? 얘보다 이제 더 강한 애를 준비하고 있는데! 훈련시키고 있는데! 능력도 더 많이 나타날 거야! 알아?
목사님 : 그게 누군데!
사단 : 아직 안 나왔지! 우리가 지하에서 훈련시키고 있지!
목사님 : 얘 부하를 훈련시켜서 파송시키겠다, 이거지!
사단 : 그럼, 이미! 이미!
목사님 : 이제 너희도 거의 다 끝나가! 예수님 곧 오셔!
사단 : 그러니까 강하게 훈련시키고 능력도 많아! 너희 예수의 종들처럼!
(강** 목사님)
주님,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용서해주세요! 목사님! 전해요! 이단 종파에 빠진 사람들 건져요! 여호와*인들, *산 교회, *권, 하나*의 교회, 너무 많아요,
목사님! 뭐가 이단인 줄 알아요? 예수를 똑바로 안 가르치는 게 이단들이에요! 목사님은 예수를 똑바로 가 르치세요! 그리고 책망으로 바르게 가르쳐야 돼요!
이걸로는 안돼요! 더 자를 건 자르고 책망하세요, 목사님! 그렇지 않으면, 성도들은 다듬어지지 않으면, 지옥 와요! 지옥 와요! 그리고 목사님!
성도들이 이렇게 위로 받쳐주고 올려줄 때 조심해요! 사단이 교만케 하는 거예요! (예, 명심할게요!)
목사님은 예전에 세상에 있을 때 얘기하면 너무 우쭐해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 들어오면, 오직 예수 이름만 나와야 돼요!
얼마나 사랑하시면 하나님이 이러시겠어요! 부러워요, 당신이! 너무 부러워요! 나는 가룟 유다처럼 쓰임 받다가, 이 세상에 왔다가 저세상으로 갔어요! 그런데 목사님은 사랑 받잖아요! 사랑 받을 때, 목사님!
하나님한테 순종하고 충성된 종이 되세요! 나처럼 지옥 오지 말아요! 이단 종파에 빠진 자들을 건지세요! 나처럼 잘못된 사상에 빠져들어서, 그런 목사님들 놓고도 기도해주세요!
(지금도 인터넷에 강** 목사님, 떠서 계~속 그리 미혹당하고 있어요!)
목사님! 저 같은 사람들 놓고 기도 많이 해줘요! 그냥 비판하지 마세요! 사단에 속아서 그런 거예요! 우리는 다 한 몸에서 태어났잖아요! 그리스도의 몸에서 태어났잖아요! 한 형제예요! 다만, 태어나고 죽으면, 두 갈래에서 천국이냐 지옥이잖아요! 그러니 나와 같은 종들이 지옥 가기 전에 기도해줘요! 제발 회개해서 천국가게 해 달라고! 이것만 알아요, 우리는 한 형제예요! 한 뱃속에서 태어난, 그리스도의 한 형제! 피를 나눈, 예수의 피를 나눈! 알았지요?
(예)
불쌍하게 생각해주세요! 영혼을 보세요!
아~~! 목사님! 이단의 특성이 음란이에요!
(알아요.)
물질이에요! 나도 많은 여자를 건드렸어요! 아! 그러니까 다 속아서 그런 거예요! 사단에게 속지 않았다면 이러지도 않았어요! 그러니까 나처럼 몰라서 사단에게 속아서 그런 거니까, 가룟 유다도 예수님의 제자들이 옆에서 조금이라도 얘기만 해줬더라도, 그렇게까지 자살해서 지옥에 오질 않았을 거예요!
혹시 그런 사람들 보더라도 얘기해줘요! 내 얘기를 전해주면서! 아~~! 여기 오지 마요! 여기는 오면 안 돼! 절대 오지 말아야 할 곳이 여기야! 절대 오지 말아야 할 곳이 여기 지옥이야! 꼭 오지 말아야 할 곳이 한군데가 있어! 그게 지옥이야~~! 여기 지옥!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