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짧은글 설교)

이땅은 축복과 저주가 있다.죽어서 천국가야 비로소 저주가 끝난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3. 12. 14. 16:45

이땅은 축복과 저주가 있다.죽어서 천국가야 비로소 저주가 끝난다!



불순종하는 자에게는 저주가 끊이지 않는다는 제목입니다. 많은 목사들이 이땅에 저주가 끊어졌다고 가르치는데 아니에요.

죽어서 천국가야 비로소 저주가 끊어지는 겁니다. 이땅에서는 추위와 더위와 저주가 계속 끊임없이 일어나요.


저주를 통해서 하나님께 인도하는 겁니다. 여러분 저주가 왔습니까? 회개하고 돌이켜서 주님품에 들어가면 주님이 다시 회복시키셔요.

저주는 죽어서 떠나는걸 깨닫기를 축원합니다. 근데 어떻게 저주가 떠났다고 가르쳐요.

​저주가 떠났다고 가르치니가 아무렇게나 믿음생활하다가 저주받고 나중에 왼편에 서가지고 마귀가 있는 불못에 들어가서 영원히 고통당하는데.


​주님께서는 주의 종들에게 사랑하는 주의 양떼들을 맡겼건만 주의 종들은 그 양들의 젖을 짜먹고 배만 부르고 나중에 지옥에 던져지는걸 깨닫기를 축원합니다. 깨어있는 종들이 얼마나 되냐 이거에요.


주님이 한탄하고 통탄하시는 이유가 뭔지 아세요? 열심히 고난 가난속에 신학 잘 가르쳐 놓으면 나중에 자기 지식자랑하다가 예수는 빠져버리고 예수를 잊어버리고 죽어서 지옥가서 살려달라고 하니 소경된 자 만나지 말고 진실로 살아계신 하나님 만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그분만 잡으면 성공자가 된다 이거에요. 그 분을 놓치면 저주가 오는겁니다.


롬 12장에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라고 말합니다. 이 세상을 본받고 이 세상의 유행을 좇아가면 그건 바로 저주의 통로입니다. 말씀을 좇아가면 삽니다.

우리가 마지막 심판때에 주님의 좌편에 앉을까 조심해야 됩니다. 우편에 있는 자는 상을 받고 좌편에 있는 자는 지옥에 떨어지게 되어 있어요.

그 분은 맹렬히 타는 불이에요. 영혼을 삼키는 상상할 수 없는 불입니다.

그래서 예수께서 하늘에서 이땅에 내려오셔서 인간의 몸을 입고 피를 흘려 우리 죄를 사해놨건만 하나님의 피를 색욕거리로 만드는 어리석은 자들이 많아요. 다원주의, 세계종교연합으로 돌아가고 기독교가 천주교로 들어가 버리고 중처럼 신부처럼 말하는 시대가 왔어요. 아무거나 먹어도 된다고 막 먹여놓고 나중에 회개치도 못하고 지옥가게 된다 이겁니다.

사랑교인들은 무조건 회개하세요. 죄를 지었으면 회개해야만 천국가는 겁니다. 그래서 축복받을 짓을 해야 축복받게 되어 있어요. 저주받을 짓을 하면 저주가 옵니다. 매맞을 짓을 하면 매맞는 겁니다. 교도소 갈 짓을 하면 교도소에 갇히는 겁니다.

하나님말씀은 순종(축복)과 저주(불순종)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주도 축복도 하나님 명령따라 움직이는거에요.

지옥의 루시퍼도 이 세상의 모든 귀신도 하나님 명령따라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순종하는 자에게는 하늘의 천군천사가 내려와서 돕지만 불순종하는 자들에게는 타락한 천사 바로 귀신이 붙는걸 믿으시길 축원합니다.

귀신은 타락하고 더러운 존재에요. 그래서 그 귀신이 우리 속에 들어오게 되면 아프게 되고 가난속에 들어가고 자살하고 아주 못된짓 악한짓 다하는겁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찾아서 하세요. 그 일은 선한일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일하는게 선한사업, 선한일이에요. 근데 욕심을 품고 일했기 때문에 실컷 일하고 죽어보니 지옥이라 이거에요. 사랑교인들은 조금이라도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욕심이 들어왔어요? 버리세요. 욕심부리는 자는 계속 가난속에 빠져요. 뭣 때문에 갖기를 쥐기를 원합니까? 더 가지려고 욕심을 부립니까? 그것 때문에 큰일을 놓치고 있어요.


모든걸 버려버리고 고난받을 때 아예 밑바닥까지 내려가시길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밑바닥까지 내려간 자는 밑바닥 사정을 다 알고 있어요. 위에서만 노는자는 몰라요. 산꼭대기에서 숲을 내려다 보면 숲속에 뭐가 있는지 모릅니다. 근데 밑에 있는 자들은 밑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공중도 볼 수 있습니다. 숲에 가리면 안됩니다.


여러분과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아무것도 있으면 안되요.

죄의 담을 헐어버려야 되요. 이것이 불순종이에요. 요나는 한번 불순종해가지고 저주 받아가지고 고기뱃속에서 3일 3야동안 회개했어요. 그때 주님이 살려주셨어요.

어떤 죄를 지었든지 저주를 받았다면 주님앞에 회개하면 다시 주님은 자녀의 권세를 회복시켜 주십니다. 그래서 왼편에 서지 말고 우편에 서서 너는 영원한 상급을 받을찌어다! 사랑교인들에게 이것이 명령되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