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가는 문 '예수이름'이 곧 중보자이며 성령이시다.

디모데전서 2장 5절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하나님은 한 분이에요.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에요. 이분이 하나님이십니다. 중보 역할은 뭐죠? 예수님의 이름이 바로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중보. 이분이 보좌에서 내려오셔서(요3:13) 예수 이름을 갖고 오셨어요(빌2:9,10).
예수의 이름이 중보자 이름이에요. 무슨 중보자예요? 예수 안에 들어가면 하나님은 무조건 용서하게 돼 있어요. 우리도 응답받을 때 예수 이름만 우리가 응답받게 돼 있어요. 이게 중보자입니다. 그런데 이 중보자를 쓰지 않아요. 그러니까 천국 못 가는 겁니다.
나는 양의 문이라(요10:7) 천국 가는 문은 예수밖에 없어요.
그리고 예수 이름 부르면 구원이 이뤄지게 돼 있습니다(롬10:13). 그런데 교리를 믿고 천국 가게 돼 있어요. 그런데 천국? 못 갑니다. 인간의 교리는 구원이 없어요. 결국 이것이 미혹하는 교리.
그래서 주님께서 믿는 자들에게 너희는 미혹을 조심하라(마24:4). 사탄이 마귀가 택한 자까지 미혹한다고(마24:24) 말합니다. 여러분, 택한 자들? 열두제자 택했어요. 가룟 유다를 미혹했어요(요13:2). 그리고 예수 이름을 팔아먹는 사건.
교회도 마찬가지예요.
저하고 같이 가는 주의 종들도 같이 오는 백성들도 얼마나 배신. 자기 욕심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누가 비판하면 손해 본 거 있냐고 물어보라고 그러잖아요.
전부 사탄에게 미혹 당하는 거죠. 그래서 주님께서 택한 가룟 유다 택했어요. 열두제자 택했습니다. 그런데 그 속에 사탄이 들어가서 욕심 때문에 그런 거죠. 돈을 좋아하니까. 결국 자기 하나님을 은 30냥에 팔아먹는(마26:14,15) 이런 악한 자가 있는 것입니다.
가룟 유다뿐이겠습니까? 아닙니다. 같이 간다고 하는 000 목사도 한순간에 등 돌려버리고. 이게 뭘까요? 은사 표적 좇아가죠.
돈 잡아야 하고. 결국 지옥에 가서야 다 깨닫죠. 지옥 가면 자기가 왜 왔는지 다 알아요. 우리는 천국 가기 위하여 정신 차려야 되고 한 분 하나님 믿어야 됩니다. 한 분 하나님을 알지 못하면 성경이 열리지 않게 돼 있어요. 성경 전부가 비유에요. 예수께서 오셔서 이 땅에서 비유가 아니면 말씀하지 않으셨다(마13:34) 이거에요. 전부 비유. 그리고 제자들이 산에 갔을 때 조용히 있을 때 하나님께서 조용히 가리켰어요(막4:34).
그래서 주님께서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다고(요14:9) 얘기한 겁니다. 그리고 많은 선지자와 임금이 왕들이 나를 보고자 했지만 본 자가 없다 너희는 봄으로 복되도다(눅10:23,24).
구약에는 하나님을 본 자가 없어요(출33:20). 그냥 환상 중에 이상 중에 이렇게 봤지만, 본 자가 없습니다. 그런데 그분이 직접 영이 육체를 입고 오셨단 말입니다(요1:14).
하나님을 직접 본 거잖아요(요일1:1,2) 그래서 제자들에게도 은밀한 중에 조용한중에 가리켰던 겁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예요. 우리가 성령 충만 받게 되면 요한복음 14장 26절 말씀이 바로 그겁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 육체로 계실 때 가리켰죠. 이젠 천국 가시니까 제자들이 두려워하는 거죠(요14:1~3).
그러니까 아니라 내가 조금 있으면 너희가 나를 보지 못하겠고 또 조금 있으면 나를 보리라(요16:16) 그랬어요. 조금 있으면 죽어서 보고 조금 있으면 오십일만에 성령이 오셨잖아요? 그 성령이 우리한테 오셔서 우리가 성경을 볼 때마다 성령 충만 받으면 하나님께서 생각나고 기억나고 가리킨다는(요14:26) 것입니다.
그런데 전부 칼빈 교리가 들어가니까 성경을 다 덮어졌어요. 성경 말씀을 인용합니다. 서기관에 말은(본받되) 그 행위는 본받지 말라(마23:3) 지금 서기관 같은 자. 지금 목사들. 성경 말씀 놓고 말을 얼마나 잘 가르쳐요. 그들의 행위는 뭡니까? WCC 우상숭배 술 먹고 노래방 다니고 이런 것들을 본받지 말라는 뜻입니다. 불교에서도 나쁜 소리 하나도 없어요. 불교도 5대 지옥을 가르칩니다. 사탄이 만들어낸 종교밖에 안 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