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예수가 드러나고 회개를 강조하지 않으면 다 가짜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3. 21. 15:32
●예수가 드러나고 회개를 강조하지 않으면 다 가짜다!
요 20:31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요 3:2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였으니
지금은 극도로 혼미한 시대다. 불신자들은 물론, 크리스천들도 무엇이 옳은지 분간할 수 없을 정도다. 그도 그럴 것이 각종 이단들, 기독교내에 침투한 이단사상들 때문에 정신이 없을 정도다. 같은 교파라도 주장하는 바가 다 다르다.
마 24:11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문제는 지금은 이름있는 대형교회들도 잘못된 것을 붙잡고 가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사람들과 유명세에 휩쓸려 가고, 목사님을 맹목적으로 추종 하다가는 내 영혼 어떻게 될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다. 기독서적도 조심해서 봐야 한다.그 좋은 예가 한때 전 세계를 휩쓸고 지금 한국을 휩쓸고 있는빈야드, 신사도 운동이다. 웬만한 한국교회들은 그것의 영향을 다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그에 관한 책들도 무수히 쏟아지고 있다. 지옥의 소리에서 외치듯이 그것은 이슬람세력보다 더 무섭고 강력한 토네이도와 같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 우리가 그 모든 사상들이 참인지 거짓인지 분간하기 위해서 그 방대한 이단들의 사상을 다 공부하고 연구해봐야 하는가? 이단 연구가, 신학자가 아니라면 그럴 사람이 과연 몇 명이나 될까?
하지만 우리에게 확실한 성경적 잣대가 있다. 이 혼탁하고 혼미한 시대에 진리를 붙잡고 천국까지 갈 수 있도록 우리에게 허락한 진리의 말씀이 있다.제 아무리 그럴듯한 설교와 말씀을 가르친다고 해도 성경의 가장 핵심적인 것을 놓치고 그것을 붙잡고 전하지 않는다면 미혹일 수 밖에 없다.
성경의 최종목적은 무엇인가? 예수믿고 천국가는 것이다. 천국을 외친다고 이 세상을 등한시하자는 말이 아니다. 천국과 세상의 일은 공존할 수 없다는 생각은 버려야 한다. 당연히 주님앞에 심판을 받는 다는 것을 믿는자라면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 세상은 70-80년이면 끝나지만 천국은 영원하다. 그래서 주님은 땅의 것을 붙잡지 말고 위엣것을 생각하라고 하신 것이다. 이것에 이의를 달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러면 천국은 어떻게 가는 것인가? 로마서에 있는 말씀처럼 단순히 예수믿고 입으로 시인하기만하면 되는 것인가?(물론 로마서의 그 말씀도 결코 그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아니다. 천국은 죄를 철저히 회개하고 끊고, 예수만을 붙잡고, 순종하는 자가 들어가는 곳이다. 입술의 말이아니라 실제로 그러한 삶을 살아야 하는 것이다.
마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러면 이제 결론은 나왔다. 모든 은사와, 기적과, 교회의 사역과, 내 삶이 결국 예수를 드러내고, 회개하도록 만들고, 순종하는 삶을 강조하지 않는다면 거짓이고 가짜라는 것이다.
마 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귀는 모든 것을 다 양보하고 천국 못가도록 하는 것이 최종목적이다. 그래서 마귀는 부와 명예를 주고, 교회를 크게하고 성도를 많게 하고, 큰 기적과 이적을 주면서 가장 중요한 것을 빠뜨리게 하고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전략을 가지고 우리에게 접근하고 있다.
그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예수님의 이름만을 높이고, 죄의 회개를 외치고, 거룩한 삶과 순종이다.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이다.
지금 당신이 다니고 있는 교회, 내노라하는 교회들의 실상을 보라.
예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고 있는가?
작은 죄라도 간과하지 않고 회개하라고 준엄하게 외치고 있는가?
단순하고 믿고 시인하면 천국가는 것이 아니라 오직 예수만 붙들고 철저한 순종과 거룩의 삶을 살아야 함을 강조하고 있는가?
영원한 지옥과 천국의 실상을 강조하고 있는가?(이것은 반드시 회개로 연결된다)
그 외에 다른 불확실한 것을 붙잡고 외치고 있다면 다 미혹이요, 가짜다(복음은 100% 확실한 것이다. 가능성을 두고 믿는 것은 복음이 아니다.)
“예수, 회개, 천국과 지옥” 이것은 100%순수복음이요, 영원히 변치 않는 진리다. 참 진리가 아닌 것은 붙잡지도 맛보지도 말아야 할 것이다.
골 2:20 너희가 세상의 초등 학문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거든 어찌하여 세상에 사는 것과 같이 의문에 순종하느냐
21 곧 붙잡지도 말고 맛보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하는 것이니
22 (이 모든 것은 쓰는대로 부패에 돌아가리라) 사람의 명과 가르침을 좇느냐
당신이 그 많은 종교와 이단사상들을 다 몰라도 된다. ‘예수, 회개(순종, 거룩) 천국과 지옥’의 리트머스 시험지로 시험해 보면 된다. 그것이 없이는 이 세상에서는 승승장구할지 모르지만 영혼은 영원한 지옥에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열매맺는교회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