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예수가 드러나고 회개를 강조하지 않으면 다 가짜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3. 21. 15:32

●예수가 드러나고 회개를 강조하지 않으면 다 가짜다!



요 20:31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요 3:2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였으니



지금은 극도로 혼미한 시대다. 불신자들은 물론, 크리스천들도 무엇이 옳은지 분간할 수 없을 정도다. 그도 그럴 것이 각종 이단들, 기독교내에 침투한 이단사상들 때문에 정신이 없을 정도다. 같은 교파라도 주장하는 바가 다 다르다.



마 24:11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문제는 지금은 이름있는 대형교회들도 잘못된 것을 붙잡고 가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사람들과 유명세에 휩쓸려 가고, 목사님을 맹목적으로 추종 하다가는 내 영혼 어떻게 될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다. 기독서적도 조심해서 봐야 한다.그 좋은 예가 한때 전 세계를 휩쓸고 지금 한국을 휩쓸고 있는빈야드, 신사도 운동이다. 웬만한 한국교회들은 그것의 영향을 다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그에 관한 책들도 무수히 쏟아지고 있다. 지옥의 소리에서 외치듯이 그것은 이슬람세력보다 더 무섭고 강력한 토네이도와 같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 우리가 그 모든 사상들이 참인지 거짓인지 분간하기 위해서 그 방대한 이단들의 사상을 다 공부하고 연구해봐야 하는가? 이단 연구가, 신학자가 아니라면 그럴 사람이 과연 몇 명이나 될까?

​하지만 우리에게 확실한 성경적 잣대가 있다. 이 혼탁하고 혼미한 시대에 진리를 붙잡고 천국까지 갈 수 있도록 우리에게 허락한 진리의 말씀이 있다.제 아무리 그럴듯한 설교와 말씀을 가르친다고 해도 성경의 가장 핵심적인 것을 놓치고 그것을 붙잡고 전하지 않는다면 미혹일 수 밖에 없다.


성경의 최종목적은 무엇인가? 예수믿고 천국가는 것이다. 천국을 외친다고 이 세상을 등한시하자는 말이 아니다. 천국과 세상의 일은 공존할 수 없다는 생각은 버려야 한다. 당연히 주님앞에 심판을 받는 다는 것을 믿는자라면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 세상은 70-80년이면 끝나지만 천국은 영원하다. 그래서 주님은 땅의 것을 붙잡지 말고 위엣것을 생각하라고 하신 것이다. 이것에 이의를 달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러면 천국은 어떻게 가는 것인가? 로마서에 있는 말씀처럼 단순히 예수믿고 입으로 시인하기만하면 되는 것인가?(물론 로마서의 그 말씀도 결코 그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아니다. 천국은 죄를 철저히 회개하고 끊고, 예수만을 붙잡고, 순종하는 자가 들어가는 곳이다. 입술의 말이아니라 실제로 그러한 삶을 살아야 하는 것이다.


마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러면 이제 결론은 나왔다. 모든 은사와, 기적과, 교회의 사역과, 내 삶이 결국 예수를 드러내고, 회개하도록 만들고, 순종하는 삶을 강조하지 않는다면 거짓이고 가짜라는 것이다.


마 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귀는 모든 것을 다 양보하고 천국 못가도록 하는 것이 최종목적이다. 그래서 마귀는 부와 명예를 주고, 교회를 크게하고 성도를 많게 하고, 큰 기적과 이적을 주면서 가장 중요한 것을 빠뜨리게 하고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전략을 가지고 우리에게 접근하고 있다.

그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예수님의 이름만을 높이고, 죄의 회개를 외치고, 거룩한 삶과 순종이다.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이다.

지금 당신이 다니고 있는 교회, 내노라하는 교회들의 실상을 보라.
예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고 있는가?
작은 죄라도 간과하지 않고 회개하라고 준엄하게 외치고 있는가?

​단순하고 믿고 시인하면 천국가는 것이 아니라 오직 예수만 붙들고 철저한 순종과 거룩의 삶을 살아야 함을 강조하고 있는가?

​영원한 지옥과 천국의 실상을 강조하고 있는가?(이것은 반드시 회개로 연결된다)


그 외에 다른 불확실한 것을 붙잡고 외치고 있다면 다 미혹이요, 가짜다(복음은 100% 확실한 것이다. 가능성을 두고 믿는 것은 복음이 아니다.)

​“예수, 회개, 천국과 지옥” 이것은 100%순수복음이요, 영원히 변치 않는 진리다. 참 진리가 아닌 것은 붙잡지도 맛보지도 말아야 할 것이다.

​골 2:20 너희가 세상의 초등 학문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거든 어찌하여 세상에 사는 것과 같이 의문에 순종하느냐

​21 곧 붙잡지도 말고 맛보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하는 것이니

22 (이 모든 것은 쓰는대로 부패에 돌아가리라) 사람의 명과 가르침을 좇느냐


당신이 그 많은 종교와 이단사상들을 다 몰라도 된다. ‘예수, 회개(순종, 거룩) 천국과 지옥’의 리트머스 시험지로 시험해 보면 된다. 그것이 없이는 이 세상에서는 승승장구할지 모르지만 영혼은 영원한 지옥에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열매맺는교회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