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9. 9. 08:53
★오직 영혼이다!!!!(마16:26)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을 바꾸겠느냐
요 21:15 예수께서 시몬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요한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하시니 가로되 주여 그러하외다 내가 주를 사랑하는줄 주께서 아시나이다 가라사대 내 어린 양을 먹이라 하시고
===========================
(이단교회 다니다가 지옥떨어진 자)
(예수님) 내 영혼을 사랑하는 종들이 너무나 없구나. 영혼을 사랑하는 종들이 없구나. 영혼을 위하여, 양떼를 위하여 생명을 바치는 나의 목자들이 없구나. 나는 영혼에게 많은 관심이 있느니라. 이렇게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없느니라.
내 양을 치라. 내 양을 먹이라. 내가 베드로에게 어찌하여 세 번 물었는지 아느냐. 영혼을 위하여 생명을 내던져야 하느니라.
너는 더욱더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달라고 기도하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선택한 것은 딱 하나니라.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이니라.
사랑하는 종아, 너는 내 눈에서 피눈물을 보지 않았더냐. 영혼을 사랑하는 목자가 없구나. 사랑하는 종아, 너는 기도하라. 영혼을 사랑하는 사랑교인들이 되게 해달라고. 영혼을 사랑해야 크게 쓰임받을 수 있느니라.
========================
하나님은 영혼에 가장 관심을 갖고 계신다. 한 영혼이 지옥가느냐 천국가느냐에 가장 큰 관심을 갖고 계신다는 말이다. 그 영혼은 육과 달리 영원한 존재이기 때문이다. 한번 지옥가면 더 이상의 기회가 없기 때문이다.
이 세상과 눈에 보이는 것들, 육적인 것들은 유한하기에 거기에 집착해봤자 결국 빈손이다. 하지만 영원한 천국을 위해 달려가는 자는 영원한 보화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한영혼을 사이에 두고 우리는 영적전쟁을 벌이고 있다. 예수님은 우리의 기도와 전도를 통해서 한영혼을 천국으로 인도하길 원하시고 루시퍼는 회개를 막아 모두 지옥으로 끌고오려고 하고 있다.
루시퍼는 이 영적비밀을 어찌하든지 막아 부지불식간에 지옥에 떨어지게 만들어 영혼들을 형벌 고문을 주어 예수님의 마음을 아프게하고 있다.
지금 주의 종들조차 지식과 교만에 갇혀 이 영적실체와 비밀을 모른채 목회를 하고 있으니 주님의 마음이 얼마나 아프시겠는가? 루시퍼와 귀신, 천국과 지옥의 실상, 기도와 회개의 비밀에 대해서 전혀 모른채 영혼들을 양육하고 있으니 이를 어찌하면 좋단 말인가? 가장 중요한 것을 빠뜨리고 수박겉핥기식으로 영혼들을 목양하고 있으니 지옥으로 온 교회가 송두리째 떨어지고 마는 것이다.
이제는 영혼을 위해 살아야 한다. 영혼을 위해 달려가야 한다. 오직 영혼이 회개하고 천국갈 수 있도록 모든 힘과 열정을 쏟아부어야 할 것이다. 다른 것은 다 헛되고 헛된 것이다.
어찌 영혼의 소중함을 모르고 영혼을 사랑하지 않고서 영혼을 살릴 수 있으며 주의 일을 감당할 수 있겠는가?
종이 주인의 뜻은 전혀 외면한채 자신의 뜻대로 가고 있으니 그 결말은 멸망에 이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지옥가서 아무리 “귀신에게 속았네! 목사 잘못 만나서 이렇게 됐네!"하고 이를 갈며 후회해봤자 그 억울함을 보상받을 수도 없고 받아줄 사람도 없다. 밤낮도 없고 시간도 멈춰버린 지옥에서 단 1초도 쉬지못하고 형벌과 고문을 받아야만다. 이런 기가막힌 일이 또 어디있을까?
-------------------
(고라의 외침)
고라) 아~~~~~~~~~~~~ 이 지옥이 너무 고통스러워요! 이 지옥이 너무 고통스러워요~~ 내가 이 지옥에 얼마나 있었나요?
이 지옥은 끝이나도 끝이나도 끝이 없어요! 끝나지가 않아~~~ 이 지옥은 시간이 멈춰버렸나봐요~~ 이 지옥에는 시간이라는게 없나봐요! 멈춰요~~~ 제발 시간을 멈추게 해줘요! 이 지옥은 멈추지도 않아요~~~~!
세상은 밤낮이 있는데 이 지옥은 매일 매일 반복이에요! 똑같아요! 똑같은 생활이요, 똑같은 일상이야!
-------------------------
그러므로 육이 살아있을 때 전심으로 영혼을 위해 기도하고 이 회개복음을 전하여 영혼을 살려야할 것이다. 고난과 핍박이 문제가 아니다. 그 영혼의 최후결말을 항상 생각하면 기도하고 복음을 전파해야 할 것이다. 더 이상 지옥가서 억울해하고 땅을 치며 후회하는 영혼이 없도록 말이다.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가?
무엇을 위해 사는가?
무엇을 위해 달려가는가?
영혼이 아니면 다 헛것이요 주님의 뜻과 전혀 반대 방향으로가고 있음을 속히 깨달아야 할 것이다.
지옥으로 달려가는 영혼을 위해 울라!
-----------------------
(이단교회 다니던 자)
전해줘요. 전해줘요. 죄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여기에 떨어지는 영혼들을 그들을 위해서 울어요. 내 자신을 위해서 울지 말아요.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