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글)

영적 분별력이 있는 목자를 만나야 지옥가지 않는다(살전5:19-21/시119:18)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9. 14. 21:04

영적 분별력이 있는 목자를 만나야 지옥가지 않는다.



살전 5장

19 성령을 소멸치 말며

20 예언을 멸시치 말고

21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시 119:18

내 눈을 열어서 주의 법의 기이한 것을 보게 하소서

-----------------------------------------------

마지막 때는 목자를 잘 만나야 한다. 많은 양들이 목사님 잘못 만나서 지옥에 떨어지고 있다. 목사님들은 성도들에게 회개를 가르치고 성도들은 회개를 죽어라고 해야 되는데 회개를 모르고 산다.



목사님들 제대로 가르쳐야 성도들이 천국에 간다. 왜 이렇게 큰 교회마다 목사님들마다 땅의 것만 가르치는지 모르겠다. 다 귀신에게 속는 것이다.



“기도 많이 하면 축복받고, 좋은 대학 간다, 자식들이 잘 된다”고만 가르치고 그게 진정한 복이라고 가르친다.



무엇이 진정 성공하는 것이고 잘되는 것인가?

천국가는 그것이 잘 되는 것이고 성공하는 것임을 확실히 가르쳐야 한다. 이 땅에서 아무리 떵떵거리면 살아도 예수 안 믿고, 회개없이 죽어 지옥가면 그것 다 소용없다!

그렇게 지옥에 떨어진 억울한 영혼들 누가 책임질 것인가? 그 억울함을 어디에 하소연할 것인가?



무조건 목사님 말씀만 듣다가 지옥에 떨어질 수 있다. 영적으로 분별해야 한다. 교회 다니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지옥에 많은 것인가? 다 잘못 배워서 그렇다. 다 목사님 얘기만 듣다가 그렇게 됐다. 목사님 시키는 대로만 하다가 지옥에 떨어지고 만다.



큰 교회 다니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배워서 어떻게 믿느냐가 더 중요하다.



많은 목사님들이 천국과 지옥에 대한 확신이 없다! 말씀의 분별력이 없다! 영분별을 해야 되는데 말씀의 분별력이 없기 때문에 목사님들이 지옥으로 떨어진다. 혼자만 떨어지는 게 아니라 양떼들을 데리고 떨어진다. 지금은 성령 충만을 받고 영분별을 해야 되는 시대다.



목사님들이 너무 많이 사단에게 속고 성도들을 속인다. 삯꾼들이 너무 많다. 영혼을 보고 일하는 게 아니라 삯을 보고 일하는 삯꾼들이 너무 많다.



거짓선지자, 삯꾼들이 너무 많다. 거짓선지자, 거짓예언자들이 거짓으로 능력을 행하는데 그 능력이 누구의 것인줄 아는가? 사단의 것이다. 그들은 사단의 능력으로 능력을 행하고 그게 예수님 거라고 얘기한다. 그러면서 병고쳐주고 돈 받아먹는다. 그렇게 하다가 보면 물질의 욕심이 생기고, 돈의 노예가 되면 그때부터 그건 성령의 능력이 아니고 사단의 능력이다. 욕심을 가지고 일하는 순간 사단의 능력이다. 사단에게 쓰임 받는 것이다.



영혼을 사랑하는 목사님들이 많지가 않다!!

갈수록 자기를 사랑한다. 돈을 사랑하고, 명예와 인기를 더 사랑한다. 그런 목사들은 다 지옥으로 떨어진다. 하나님한테 버림받는 목사가 되지 말아야 한다.



욕심이 들어오는 순간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떠나고 버림받게 되어 있다! 욕심을 버려야 한다! 세상과 많은 사람이 유혹을 한다고 해도 욕심을 버리지 않으면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없다. 욕심이 들어오는 순간 사단에게 걸려든다.



목사들이 말씀을 분별하지 못하니까 제대로 못 가르치는 것이다. 많은 목사들이 말씀은 줄줄 외우지만 말씀을 분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지옥으로 지옥으로 많은 사람들을 보내고 자기도 떨어지는 것이다.



요즘의 목사들은 말씀을 줄줄 꿰고 있다. 그런데 그 말씀을 영적으로 해석하고, 성령으로 깨달아야 말씀이 줄줄 풀리는데 그런 목사님들이 없다.



그냥 말씀을 지식으로 지식으로 몇장 몇절 줄줄 외우는 건 소용없다. 그곳에는 생명이 없다. 생명 있는 말씀을 전해야 한다. 그래야 그 말씀을 받아먹고 영혼들이 자란다! 그래야 성도들이 그 말씀에 순종하여 천국을 간다.



*지옥의 소리 중 중요한 부분을 설교형식으로 풀어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