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짧은글 설교)

양심의 법을 통해서 천국 갈 수 없고 예수 믿고 회개해야 천국간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9. 16. 18:19

양심의 법을 통해서 천국 갈 수 없고 예수 믿고 회개해야 천국간다


전세계의 모든 백성들, 예수님을 믿는 자들과 믿지 않는자들의 모두가, 하나님의 율법 아래에 놓여져 있다.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은 그들의 양심이 그들의 율법이 되고 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자들조차도 남에게 잘못하여서, 그들의 양심이 가책을 받을 때, 그들은 피해자를 찾아가서 미안하다고 말하는 것이다.그들의 양심이 그들 자신의 율법의 역할을 한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자기 자신의 양심의 법을 따르는 삶을 통해서 천국에 갈 수는 없다.

누구라도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죄를 회개할 때, 그는 죄를 용서받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예수님의 피의 능력과 은혜에 의해서, 더러운 자와 깨끗한 자를 가릴 것도 없이, 죽음 앞에서 죄를 회개한 자는 예외없이 죄를 용서받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세계의 모든 민족들에게 회개의 복음을 전파해야만 되는 것이다.죄를 회개하라! 죄를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무수한 교회들이 성도들에게 죄를 회개해야 천국에 들어간다는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무수한 목사님들이 성경을 바르게 해석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땅에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이미 구원을 받았다고 가르치고 있다.

이 땅에 사는 자들이 어떻게 영원한 구원이 완성되고 결정되었는가? 만약 그들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이 땅에 사는 하나님의 백성들은 더 이상 악한 귀신의 영향을 받지 않아야 되고, 타락되지도 않아야 되는 것이다.

세상에서 죽은 후에, 천국에서 살 때, 마귀의 유혹이 없기 때문에, 죄가 없고 , 저주와 고통이 없고, 영원히 행복과 기쁨이 항상 넘치는 것이다.천국에 들어간 자들만이 영원한 구원을 받은 것이다.

이 땅에 있는 동안에는, 구원이 이미 완성되어진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날마다 자신의 구원을 이루어 나가야 되는 것이다, 죄의 회개와 순종을 통해서.

안디바는 우상를 숭배하는 도시에서 살았다, 그는 순교를 당하면서도, 우상 숭배하기를 거부하였다. 그가 끝까지 믿음을 지켰기 때문에 천국에 들어갔다.

만약 그가 핍박을 피하기 위해서, 중도에 예수님을 포기하고 부인했었더라면, 그는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했을 것이다.그는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 그의 믿음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다른 신들은 가짜다.

예수만이 하나님이고, 창조주이고, 구원자입니다.안디바는 주님을 위해서, 자신의 목숨을 바쳤다. 그 결과로 그는 천국에 들어갔고, 천국의 면류관을 받았던 것이다. 모두가 이 사실을 믿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