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왜 예수, 회개를 강하게 외쳐야 하는가?(요14:6)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0. 19. 12:37

왜 예수, 회개를 강하게 외쳐야 하는가?(요14:6)



요 14: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마귀는 절대 예수예수, 회개회개를 강하게 외칠 수 없다. 루시퍼의 목적은 한 영혼이라도 예수소리 못듣게 하고 회개 못하게 해서 지옥에 떨어지게 하는 것이 목적인데 왜 예수, 회개를 강하게 외치겠는가? 절대로 그럴 수 없다.



왜 예수, 회개소리를 못하게 하는가? 예수만이 구원의 길이기 때문이다. 회개할 때 마귀가 떠나고 천국문이 열리기 때문이다. 예수로 말미암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자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루시퍼는 주의 종들로 하여금 많은 간증자들로 하여금 무엇을 외치게 하는가? 가뭄에 콩 나듯이 예수, 회개를 얘기하게 하고, 자기지식 자랑하게 만들고,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이런식으로 대충 얼버무리게 한다(구약의 여호와 하나님으로는 구원이 없다.



지금은 오직 예수이름으로 구원을 얻는 것이다. 왜 구약시대로 돌아가려고 하는가? 그래서 이단들 대부분은 이단를 내세우든지, 예수말고 여호와 하나님을 붙잡는다)




또한 지옥이나 천국간증을 하면서도 예수, 회개소리를 절대 입밖에 내지 못하게 한다. 그냥 지옥의 형벌, 천국의 아름다움만 드러낸다(그것도 희미하게) 그리고 율법에 갇히게 만들어 버린다. “이것해라, 저것해라, 이것내라, 저것내라 그렇지 않으면 지옥간다!”하면서(특별히 주일성수와 십일조 헌금을 그렇게 강조한다) 영혼들을 꼼짝달싹 못하게 한다.


왜냐하면 예수,회개가 외쳐지고 깨달아지면 영혼들이 자유함을 누리기 때문이다. 은혜의 법안으로 들어오기 때문이다. 지옥이 무서워서 마지못해서 하는 모든 행위와 봉사는 주님이 받지 않으시고 헛것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다.



또 진짜 천국지옥간증이 나오면 마귀는 어떻게 하는가? 그 안의 핵심메시지는 못보게 하고 자꾸 껍데기만 보게 만든다. “어떻게 천국지옥에서 사람이 말할 수 있지? 왜 소리는 고래 고래 지르는데? 천국에서 왜 눈물을 흘리는데? 영혼이 무슨 피를 흘리고 고문을 당하냐?”그러면서 간증을 의심케 만든다.




물론 “지옥이 하늘 저편에 있더라! 천국에 태양이 두 개 떠 있더라! 하늘에 보좌가 세 개나 있더라! 지옥도 견딜만 하더라!”이런 말을 하면 가짜겠지만 그렇지 않고 성경에 있는대로 지옥의 참혹함과 천국의 아름다움, 예수와 회개를 강하게 외치면 주님이 보여주신 천국과 지옥이라고 확신하면 된다.


결국 예수, 회개를 다 빼버리게 만드는 것이 루시퍼의 목적이므로 아무리 그럴싸한 간증과 설교도 예수, 회개가 전면에 등장하지 않으면 다 가짜라고 보면 정확하다. 절대 루시퍼는 예수, 회개소리를 강하게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예수,회개가 강하게 외쳐지는 곳에는 루시퍼가 떠나고 많은 영혼들이 천국가기 때문에 할 수만 있으면 예수, 회개를 강하게 외쳐라! 다른 설교하지 말고 오직 예수,회개만 외치면 최고의 설교다! 지식적이고 철학적인 설교 들어봤자 미혹의 영만 차고 들어온다.



덕정사랑교회 간증을 잘 들어보라! 왜 주님이 보여주신 진짜 천국과 지옥인가? 지옥에서도 예수,회개! 천국에서도 예수, 회개!다. 다른 무엇이 있는가? 전체적인 강조점과 핵심은 다 놓쳐버리고 쓸데없는 의심과 논쟁을 하게 만드는 것이 귀신의 방법이다.


왜 우리가 휴거 베리칩 종말론, 빈야드 신사도, 각종 은사주의 기복주의 신앙을 배격하는가?

그곳에는 예수, 회개가 전면에 등장하지 않는다. 오직 베리칩과 종말을 강조해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주고, 각종 은사를 내세워 예수와 회개는 뒷전으로 밀쳐 버린다. 잘 한번 보라! 예수 회개가 어디있는지?



그 마음에 예수, 회개가 없기에 말을 번복하고 진실함이 결여되고 생명이 없고 확실치 않는 세상 뉴스나 지식으로 도배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은 조금도 거짓이 없고 진실한 분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거짓의 아비는 곧 마귀다. 어떤 식으로든 자꾸 거짓말하고 말을 번복하는 곳에는 귀신이 역사함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자신들은 예수를 외치고 예수를 잘 믿는 것 같지만 이미 미혹의 영에 사로잡혀 있기에 진실함과 사랑과 온유와 겸손함은 사라져 버리고 /온갖 거짓과 비방과 정죄로 물들어 있다.


예수가 그 마음에 있는 자는 온유하고 겸손하고 자비와 긍휼과 용서가 가득하고 예수님의 오래참음과 사랑이 넘친다. 어떻게 한입에서 단물과 쓴물이 나오겠는가? 성령의 열매와 귀신의 열매는 속일 수 없다.



오직 마음을 예수, 회개로 가득 채워라! 그 외에는 다 가짜다

주의 종들이여! 강단에서 예수를 자랑하고 회개를 외쳐야지 왜 지식자랑하고 율법으로 성도들을 옭아매려고 하는가?



천국지옥도 다른 것 없다. 오직 예수, 회개다!예수붙잡고 회개함으로 천국가기에 루시퍼는 예수,회개를 절대 외치지 못하게 한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