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순종과 불순종에 대하여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1. 3. 15:21

[창세기 3:5]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아담과하와는 눈이 어두운자로 지음 받은 것이 아니다 선악과를 따먹고 나면 하나님처럼 선과 악을 알게 된다는 뜻이다)

[창세기 3:6]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아담과하와가 뱀에게 속아 선악과를 따먹은 것이 불순종이다 불순종은 죽음이다. 하나님의 생명으로부터 떨어지는 것 곧 타락이다)

[창세기 3:7] 이에 그들의 눈이 밝아 자기들의 몸이 벗은 줄을 알고 무화과나무 잎을 엮어 치마를 하였더라

(아담과하와는 선악과를 따먹고 나서 자기가 하나님께 불순종하여 죄 지은 것을 깨닫고 서로의 벌거벗은 몸을 보고 부끄러워하고 두려워하여 숨었던 것이다.죄를 알고 나면 부끄러워하며 두려움이 임하는 것이다. 왜 죄의 삯은 바로 사망 죽음이기 때문이다. 아담과 하와는 눈이 어두운자들이 아니었다.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여 간교한 짐승 뱀에게 속아서 선악과를 따먹는 순간 죄가 들어왔고 아담과하와가 죄를 알게 되었 다는 뜻이다 죄가 없는 곳에는 부끄러움이나 두려움이 없는 것이다.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사랑 안에 있는 자들은 순종함만 있는 것이다.하나님의 사랑 안에 있는 자들은 창조주이신 한분하나님 외에는 절대 다른 신을 인정치 않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라)

죄인들의 최종순종은 죽음앞에라도 회개하는 것이다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구분하라!



[누가복음 21:8]
8.가라사대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내가 그로라 하며 때가 가까왔다 하겠으나 저희를 좇지 말라



[요한1서 4:6]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미혹의 영이 무엇인가? 예수 외에 다른 것 복음을 외치는 자들이다. 이들은 이단이며, 미혹의 영 사단에게 잡힌 거짓선지자들이다.칼빈교리를 외치는 자들이나,wcc 다원주의 율법주의자들이나 은사주의자들이나 베리칩을 외치는 자들이나, 어머니하나님이 있다고 외치는 자들이 거짓복음을 외치는 거짓선지자들이다.

교단교리에 구원이 있는 것이 아니다. 성경 속에 구원의 복음이 있다.성경은 예수 외에는 구원자가 없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이다.


하나님께 속한 자는 예수를 전하고 사단에게 속한 자는 예수 외에 것을 전하는 것이다.

이것으로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구별할 수 있는 것이다. 예수 외에는 절대 구원자는 없다. 그래서 예수를 전하면 핍박 받고 죽임을 당하는 것이다.)

🟥각종미혹의 영들 상세내용(예수 외의것):
예수에다 미혹을 섞거나,예수보다
앞세우는것은 무조건 가짜!

인간의 교리(칼빈교리,웨슬리교리등)나
삼위일체(하나님이 예수님 한분이라고
분명한 복음을 전하지 못한다,삼위일체로인해많은 많은이단들(자칭성령,자칭재림주,보혜사)이 파생됨

율법주의(주일을 안식일처럼 지킴,할례,유월절 등 각종절기를 지키고 자기의,자기열심등 외적인 행위로 만족,율법적회개 조상의죄 17대까지 회개하는것)

거짓은사(신사도,빈야드,,거짓꿈,예언,환상)

죽은자추도추모,장례예배
휴거 베리칩 종말론,
다원주의(WCC, WEA)=예수 외의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는것.

등이 난무하며 타락한천사 루시퍼와 귀신들이 영계에 무지한 지식적인목사들을 써서 무차별적으로 영혼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고 있으니 정신차리고 진리를 분별해야한다

하나님은 구약의 여호와께서 육체를 입고 인류를 구원하러 오신 홀로 한분이신 예수님이시다.(요1장 참조)

영적으로 무지한 목사들을 따라가는 성도들이여, 정신차리라. 교회다닌다고 다 천국가는것이 아니라, 말씀대로 순종하고 죽을때까지 믿음을 지키고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살다 죽음앞에 회개하는 자가 천국간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말미암지않고는 그 누구도 아버지(천국)에올수없다(요14:6)

아버지는 예수님의 신성이며 성령이시다.천국의 보좌에는 예수님이 앉아계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