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지옥간증
내가 불타고있는데 극락이어딨어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4. 24. 14:27
이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석가모니외침 3
덕정사랑교회
아~~! 지금은 한생명이 귀할때에요! 사단이 얼마 남지 않은 줄 알고 악해질 대로 악해져 있어요!
절에 있는 사람들이 그냥 툭툭 수없이 떨어져요! 생각할 시간도 없이 떨어져요, 알지도 못한 채! 빨리 절에 가서 외쳐요! 외쳐요!
지옥만큼은 피해야 되잖아요! 아~~! 제발 외쳐요! 절에 가서 외쳐요! 외친다고해서 누가 당신들 죽이지 않아요! 당신들은 예수를 알지만, 절에 있는 영혼들은 모르잖아요! 지금 이럴 때가 아니에요! 절에 가서 외쳐요! 너무나 많이 와요!
아~~! 지금은 우루루 쏟아져요! 어쩜 저런 많은 영혼들이 저렇게 떨어질고! 아~! 당신의 예수께서 얼마나 피눈물 흘리는지 몰라요! 나도 내 입술을 당신의 예수께서 열었기 때문에 내가 말할 수 있는 거예요!
지옥에서는 아무런 허락도 없이, 루시퍼 허락도 없이 말할 수 있는 곳이 아니에요! 이곳이 어떤 곳인 줄 알아요? 함부로 서로 말할 수 있는 곳도 아니에요! 벙어리처럼 오직 비명소리만 질러요! 오직 예수가 허락할 때만 말할 수 있는 곳이 지옥이에요!
당신들은 행복한 사람이에요! 벙어리처럼 산다는 것이 얼마나 그것도 고통인 줄 아시오? 제발, 가리지 말고 절에 가서 외쳐요! 한 생명이라도 건져요! 제발, 안식을 얻었으면 좋겠어요! 아, 나 이제 쉬고 싶어요! 아, 그런데 기회가 없어요! 당신이 외쳐줘요! 당신이라면 할 수 있어요! 아, 많은 주의 종이 실패했지만 당신은 할 수 있어요! 아, 나는 알아요! 당신의 예수께서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는 알아요! 그러니 빨리 절에 가서 외쳐줘요!
(아~~! 막 떨어져요. 떨어져요.)
아~~~~! 내 눈을 뽑고 빼가버려요!
(아, 석가모니 눈에서 피가 줄줄줄 나네.)
아~~~! 아~~~!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끝나지 않는 이 고통! 아~~~! 감당할 수가 없다! 아~~! 이 고통이 언제쯤이면 끝나려나! 외쳐요~~~~~! 외쳐요! 외쳐요! 절에 가서 외쳐요~~~~! 나 믿으면 다 죽어서 지옥 온다고 외쳐요~~~! 제발 믿든지 아니 믿든지, 제발 외쳐요~~~! 아~~~~아아아! 아~~~! 귀신이 내 창자를 빼내고 있어요~~아아아! 아~~~~!
(사단이 사단이 석가모니 창자를 막 빼서 먹고 있어. 줄줄줄줄줄줄줄 내장이 길잖아요.)
아~~! 아~~! 아~~! 도 닦는 게 최고인 줄 알았네! 도만 닦으면 내가 신이 되는 줄 알았네! 그런데 웬걸~~~! 웬걸! 웬걸! 지옥이잖아~~~~!
당신네들 진짜 나쁜 거야~~! 예수를 믿고 지옥 떨어지면 진짜 당신네들은 나쁜 거야! 나는 예수가 누구인 줄 몰랐어! 그래서 여기 왔어! 그런데 당신들은 예수가 누군 줄 알잖아~~! 그래도 지옥 떨어지면 진짜 당신네들은 어리석은 사람들이야!
다~ 하나같이 여기 떨어지면 뭐라 그러는 줄 알아~~~!
“아~~~! 예수 믿을 걸! 예수 믿을 걸! 아~~~~! 얘기할 때 예수 믿을 걸!”
나 이렇게 형벌 당하고 있어! 도 닦던 그 자세로 내가 형벌 당하고 있어! 아~! 너무 뜨겁다! 앉아 있는 밑에서는 불이 들어와! 왜 이렇게 뜨거운 거야! 이거는 불이 아니야! 이게 불이라도 이렇게 뜨거울 수 없어~~! 도대체 왜 지옥의 불은 꺼지지가 앉아~~! 세상에 있을 때 내가 봤던 그런 불이 아니야~~! 아, 도대체가 이해할 수 없는 불이야 여기서는! 아, 영원히 꺼지지 않아 이 불이~~~!
주님,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나 나갈래요! 나 나갈래요~~! 아~~! 아~~! 내 창자가 탄다! 어떻게 내 창자만 타는 거야, 뱃속에서~~! 아~~! 내가 진작 알았다면 나 여기 안 왔어~~!
내가 이렇게 호소해요~~! 절에 가요! 절에 가요! 아~~~~! 절에 가서 외쳐요~~! 안 믿어도 무조건 외쳐요! 제발, 당신 교회만이라도 가서 외쳐요! 그런다고 해서 안 죽어요! 제발 외쳐요! 절에 가서! 아, 예수 믿어야 천국 간다고! 나 석가모니가 지옥에서 불타고 있다고 가서 말해요!
그만큼 급해요, 지금! 사단이 한 영혼이라도 끌어오려고 난리가 났어요~~! 아, 그리고 제발 루시퍼 좀 결박하지 마요! 아, 우리가 더 형벌 당해요~~! 몇 십 배나 더 뜨거운 불로 우리를 고통을 줘요! 너희들이 고통을 당할 수 있어! 너희들도 이곳에 안 오려면 무조건 외쳐! 예수 믿어야 천국 간다고 외쳐~~~!
나에게 단 한번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나에게 단 한번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나 예수 믿을 거야~~~~! 예수 믿을 거야! 이제 귀신한테 절 안 해~~~! 여기 와 보니까 다 사단의 사단의 사단의 농간이었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가 있어!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을까~~!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을까~~!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을까~~!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을까~~~~!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어! 상상이나 할 수 있어, 니네들이!
아~! 그러니 니네 예수 잘 믿어! 예수 잘 믿어야 돼! 한순간에 아차하면 여기 지옥에 떨어져!
제발 부탁이야! 아~! 절에 가서 외쳐!
예수 안 믿으면 다 죽어~~! 다 죽어 나처럼! 아, 지옥에 떨어져! 아~! 지옥에 떨어지는 순간 이제 시작이야! 이제 시작이야! 영원히 죽지 않고! 아 나 너무 뜨거워! 아~~~~! 아~!
(뱀이 석가모니 뒤통수로 들어와 가지고 앞머리 앞 얼굴로 나와 버리는데, 아 관통해버려. 뚫고나가 버려. 아~! 아~~! 석가모니 목을 뱀이 감아버렸어. 근데 얼굴에 구멍이 뚫렸어~~!)
아~~~~~! 뜨거운 내 심장! 아~~~~!
(아~! 뱀이 막. 아~~! 막, 아~~! 심장하고 막 먹어버려요. 막 아그작 아그작!)
아~~~! 니네들이 이런 고통을 당할 수 있어! 아~~! 이건 상상할 수 없는 일이야! 진짜 힘들어~! 주님 아파요~~! 주님 아파요~~~! 아파요! 아~~~아아아!
(아, 석가모니 가슴이 다 뚫려버렸어. 다 아그작 아그작 뱀이 먹어가지고 구멍이 나버렸어.)
아~! 나 아파! 아, 나 아파! 아~~! 아~~! 아~~! 너무 아파요! 아, 내 가슴이 아파요! 아~~! 아~~!
(이번엔 또 뒤로, 허리로 들어가더니 위를 막 또 창자를 아그작 아그작 먹어. 아우, 막 두 마리가 들어가 가지고 막 뜯어먹어요.)
아! 나 너무 아파요! 나 좀 꺼내줘요~! 아, 나 너무 고통스러워~! 아~~! 어떻게 얘기해야 이 지옥을 믿을까! 아~~! 다 안 믿어서 여기 오는 거야! 다 안 믿어서 여기 오는 거야~~! 전부 믿어지지 않으니까 다 여기에 오는 거야~~! 제발 이렇게 부탁이에요!
(아, 석가모니가 무릎을 꿇고 빌어요, 이렇게. 이미 위는 다 뚫렸고 가슴도 뚫렸고 얼굴도 뚫렸어요. 먹어버려 가지고 사단이. 무릎을 꿇고 이렇게 빌어요.)
아! 그냥 가요! 그냥 절에 가서 외쳐요! 예수 믿어야 천국 간다고! 아~~! 예수 믿어야, 나 이 석가모니가 있는 지옥에 안 온다고! 석가모니가 지옥에 있다고 말해요~~! 당신은 핍박을 두려워하지 않잖아요! 제발이요!
급해요! 너무 급해요! 너무 급해요! 너무 때가 급해요! 사단이 분주하게 움직여요, 지옥에서! 아~~~! 또 올라와! 사단의 군대들이~~! 영혼 낚으러 올라가요! 영혼 낚으러 올라가요! 아, 어떡해! 아~~! 또 절에 가잖아~~~! 아, 나 좀 꺼내줘요! 한번만 꺼내줘요!
빨리 가요! 아, 빨리 가요! 빨리 빨리! 아~~! 분명히 들을 자가 있을 거예요! 빨리요! 아, 빨리요! 여기 오면 안돼요!
아~! 아~! 내가 왜 그랬을까! 아~~! 내가 왜 그랬을까~~! 기회가 있었는데! 아, 나도 들었는데! 아, 나도 예수의 소문을 들었는데! 그분이 여호와 하나님인지 내가 알았는데! 나 알았어요! 알았어요! 알았었어요! 근데 그분이 나와 같은 인간인 줄 알았어요! 근데 여기 와 보니까 진짜 신이네! 아~~! 진짜 지옥을 만든 분이네! 그분이 이분이 지옥의 주인인데, 이 지옥을 만든 주인인데! 아, 내가 속았어! 사단에게 속았어! 아~! 아~! 빨리 전해요! 전해요!
(무릎 꿇고 계속 빌어요, 전하라고!)
전해요~~! 아~! 나 힘들어요! 전해요! 제발 전해준다고 말해요! 아~!
(구렁이가 갑자기 어디선가 날아오더니, 석가모니를 여기서부터 이마만 남겨놓고 말을 못하게 이렇게 감아버렸어요, 여기까지. 우~웩! 여기서부터 여기까지 감아버렸어, 말을 못하게. 웩! 우웩! 웩! 지옥에 있는 뱀이. 내가 석가모니 앞에 있나 봐요 지금. 예수님도 내 옆에 있는데 막~ 나를 공격을 해요. 그런데 무섭지는 않아요.)
목사님 : 담대하면 돼요! 예수님이 함께 하시니까 강하고 담대해요!
석가모니 : 전해요! 전해요!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무조건 전해요! 그게 당신의 임무에요! 당신의 임무! 당신의 하나님이 명령하신 임무에요! 외쳐요 가서! 조금도 두려워하지 말아요! 당신의 하나님이 붙잡아 주실 거예요!
나는 실패자예요! 예수 안 믿고 지옥에 떨어진 실패자! 아~! 인간박멸! 나는 실패자예요! 영원한 실패자! 영원무궁한 실패자예요! 아, 나 실패자예요! 나 실패자예요! 나 성공자 아니에요!
그러니 전해줘요! 전해줘요! 제발 전해 주세요! 아, 절에 가서 전해요! 절에 무조건 들어가요! 무조건 들어가서 전해요! 예수 믿어야 천국, 안 믿으면 석가모니처럼 지옥에 온다고 무조건 전해요! 내가 지옥에 있다고 전해요! 믿든지 아니 믿든지 듣든지 아니 듣든지, 때를 얻든지 아니 얻든지, 무조건 전해요! 무조건 전해요! 무조건 전해요! 아, 그게 당신의 임무야! 아~! 하나님이 품으신 당신의 임무야! 아~! 무조건 전해요! 무조건 전해! 아~~! 지금은 가릴 때가 아냐!
아, 내가 이렇게 불타고 있는데 극락이 어딨어! 극락이, 극락이! 다 새빨간 거짓말이야! 그러니 나처럼 실패자 되지 말고,
아, 당신도 당신 교인들, 진정으로 예수 믿고 천국으로 인도해요! 아~! 당신네 교인들도 안 믿는 사람 너무 많아요! 아~~! 정신 차려요! 정신 차려요!
아~! 사단이 올라갔어요! 당신네 교회를 공격하려고 지금 사단이 올라가요! 아~~! 당신도 안 당하려면 기도해요! 여기 수많은 주의 종들이 내려와요! 다 왜 내려오는지 아세요! 사단이 기도를 쉬면 그것을 노리고 와요, 사단들이!
우리는 지옥에서 그것을 다 봐요, 사단이 하는 것을! 그러니 내 말을 믿고 제발 당신 기도 쉬지 말아요! 당신네 교회가 지옥에서 소문이 났어요! 루시퍼를 결박한다고! 우리가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그러나 그거 알아요? 우리의 형벌은 더 세어진다는 걸! 그러나 기뻐요! 루시퍼를 결박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그러니 부디 끝까지 예수를 높여요!
이곳에 왜 다 떨어지는지 알아요? 예수를 높이지 않고 다 자기 자신 드러내다가 여기 떨어진 주의 종이 수두룩 빡빡해요! 그러니 당신만큼은 꼭 성공해서 천국가요! 알았죠? 나 너무 고통스러운 거 당신은 알잖아요! 당신도 지옥에 와 봤잖아요! 당신의 하나님이 당신을 얼마나 기뻐하는지 몰라요, 루시퍼를 결박할 때마다! 그러나 우리의 형벌은 세어진다는 거!
(사단이 루시퍼가 도 닦을 때 이렇게 앉은뱅이 다리하고 있잖아요. 안짱다리하고 이렇게 도 닦잖아요. 이렇게 있는데, 다 말 하니까 사단이 두 어깨를 착 여기 탁 잡고 여기 잡고. 그대로 끌려가는데 석가모니가 말을 해요. 이렇게 말했다고 또 형벌 받으러 가는 것 같아.)
아~! 전해요! 나 불가마로 끌려가요! 거기에 한번 들어가면 몇날 며칠이고 못 나와요! 계속 뜨거운 불에 있어야 돼요! 차라리 그냥 밑에만 뜨거운 게 낫지, 거기는 도자기 굽는 것처럼 문까지 닫아버리고 영원히 타는 곳이에요! 내가 거기에 몇날 며칠, 거기에 갇혀야 되는데!
당신 내 심정 알죠? 당신은? 당신은 알거야! 내 심정을 안다면 내 부탁 들어줘요! 절에 가서 전해줘요! 강하고 담대하게 외치면 사단을 이길 수 있어요! 강하고 담대하지 못하기 때문에 주의 종들이 사단의 밥이 돼서 우슬우슬 지옥으로 떨어지네요! 우리는 그것을 다 보잖아요, 지옥에서!
그러니 내가 불가마에 지글지글 타는 내 심정을 안다면, 당신은 알잖아요! 그러니까 전해줘요! 알았죠? 제발 약속해요! 그 영혼을 생각해요! 극락가면 좋은데 가는 줄 알고, 극락이 희로애락 천국인 줄 알고, 그곳이 지옥인 줄도 모르는! 오직 영혼만 생각한다면 당신은 할 수 있어요! 당신 예수께서 도와주실 거예요!
(석가모니 형벌 당하는 걸 또 보여 주는데요. 탁자인데, 앉혀놨어요. 근데 사단이 전기톱으로 발목부터 두 다리를 톱으로.)
아~~~아아아! 아~~~! 당신은 알잖아, 이 고통을~~! 아~~! 아~~! 너무 아파! 아, 이건 아픈 게 아냐~~~! 아~! 고통이야! 아, 고통이야! 아~~~!
(여기서부터, 허벅지부터 또 반으로 이렇게 정~확하게 일자로 여기 발까지 잘라버려. 아~! 또 이쪽도 똑같이 잘라버려. 아~~! 이번에는 무릎을 두 동강이를 내놔버려. 분명히 아까 썰었는데 또 재생됐나봐. 아~~! 여기서 목을 잘라버리니까 비스듬하게 날아가 버려. 아~! 여기도 잘라버렸어, 여기! 발꿈치 부분. 아, 여기도 잘라버려~! 아, 여기! 아, 허벅지도 잘라버렸어. 아, 머리부터 발까지 잘라버렸어! 아, 사람이 반으로 쪼개져버렸네~! 아!)
알았죠? 그냥 절에 가요! 대신 기도 많이 하고 가요! 안 그러면 사단한테 당해요! 우리는 지옥에서 사단을 보잖아요, 사단이 하는 짓을 다~! 기도 많이 하고 제발 전해줘요! 아, 당신네들이 몰아쳐야 돼요! 당신네 교회들! 아~~! 루시퍼는 아주 간교한 놈이에요! 제발 속지 말아요! 아, 그러니 당신네들 정신 차려요!
똘똘 뭉쳐요! 그래서 예수 전해요! 예수 안 믿으면, 이 무시무시한 지옥 온다고! 나처럼 영원히 끝나지 않는 형벌 당한다고 전해줘요! 나는 인간이었지만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아~! 그러기에 내 가슴이 찢어져요! 나 때문에, 나 때문에, 나 때문에 지옥 떨어진 영혼 때문에 내가 마음이 아파요~~!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