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글)

◇다 놓쳐도 예수만 붙잡아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2. 13. 12:06

◇다 놓쳐도 예수만 붙잡아라!



- 아무리 자신을 불사르게 내어 주어도 천국과 지옥을 믿지 않으면 지옥에 떨어진다. 아무리 자신의 생명을 내어주어도 예수 믿지 않은 한 가지 이유 때문에 지옥에 떨어진다. 예수 없이 생명을 바쳐도 소용없다. 하지만 예수를 위해 생명을 바치면 천국가서 상급을 받는다.


- 명예, 권력 다 필요없다. 예수가 최고다.


- 창조주가 누군지 아는가? 여호와 하나님이다. 그 분이 바로 예수님이다. 여호와 하나님이 하나님이고, 하나님이 예수님이다. 한분이다. 왜 한분을 세분을 만들고 두분을 만드는 것인가?


- 한번 지옥 떨어지면 그 누구도 꺼내줄 수 없다.



- 루시퍼를 결박하는 것은 처음이다. 세계에 없다. 덕정사랑교회처럼 이렇게 죽기살기로 기도하는 교회는 드물다.


- 책망할 때 고집피우지 말고 순종하라.



- 이 세상에 의인은 아무도 없다. 오직 예수님만이 의인이시다. 예수님처럼깨끗하게 사신 분은 없다. 그분은 신이시기 때문이다. 그분이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이 예수님이다. 진짜 무소유, 옷 한 벌만 있던, 그 분이 예수님이다. 십자가에서 옷까지 다 나눠줘 버리고 피까지 다 쏟아버린 예수님만이 무소유다. 그분만 믿고 따라가라. 아무리 힘들고 힘들더라도 절대 예수만 놓치지마라. 그러면 성공자가 된다.


- 재산, 자식 잃었다고, 일이 안풀린다고, 축복이 더디다고, 힘들다고, 사회에서 교회에서 인정을 받지 못해도, 우울해도, 죽더라도 예수만 붙잡아라. 다 필요없다. 다 놓치더라도 예수만 붙잡아라.


- 전해라. 천국과 지옥이 있다. 천국지옥을 도대체 믿지 않는다. 많은 자들이 지옥을 보지만 진정으로 생명을 걸고 이 지옥의 실상에 대해서 얘기하는 자가 없다. 보기는 보고, 듣기는 많이 들어도 진정으로 생명을 내던지고 천국지옥을 전파하는 자가 없다.



- 기회있을때 정신차리고 예수 잘 믿어라.


- 절대 예수외에는 구원이 없고 오직 길은 예수다. 기독교는 다른 종교와 하나가 될 수 없다. 왜냐하면 예수외에는 구원이 없기 때문이다.




- 예수님은 우리를 위해 생명을 바쳤는데 우리는 주님을 위해 무엇을 줄것인가? 우리들이 하는 것이라고는 시기, 질투, 미워하고 남을 용서하지 못하고, 원통함을 풀지 못하고, 고집피우는 것이다.


- 주님은 누구를 찾고 누굴 원하는지 아는가? 순종하는 자를 찾는다.


- 무조건 죽기아니면 살기로 지옥을 전해야 한다. 이제는 모든걸 뒤로하고 예수를 위해 살아야 한다. 십자가만 바라보고 살아야 한다.



- 오직 양떼를 위해 살라. 양들을 치라. 양들을 먹이라.



- 회개하는 자만이 순교할 수 있다. 회개치 않는 자들은 다 지옥에 간다. 한번 회개하면 회개치 않아도 된다고 믿는 자는 가룟유다처럼 순교할 수 없고 지옥에 간다.


- 다시 성령 충만받고 모든 것을 회복하라. 주님은 주저앉고 포기하는 자를 원하지 않는다. 일어서라. 주님은 하고자하는 자에게 많은 은혜와 성령충만을 주신다. 강하고 담대하라. 어떤 불의와도 타협하지 마라.



- 천국에는 눈물이 없는 곳이다. 기쁨과 환희만 있는 곳이다. 그곳을 사모하면서 가라. 천국을 다시 한번 생각하라. 지옥에 비하면 지금 당하는 고통과 핍박은 아무것도 아니다.


- 주님은 가난과 고난을 통하여 예수를 붙잡기를 원하신다.



- 주님은 우리가 아파할 때 같이 아파하시고, 우리가 병들고 지쳐 쓰러졌을때도 함께 하신다. 우리를 놓은 적이 없다. 고난받는 종이 얼마나 될 것인가? 흔치 않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