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짧은글 설교)

은사,표적에 미혹된 자들 필독!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2. 14. 14:50

예수믿고 성령 받았다고 다 된 것이 아니다. 성령으로 시작했다가 육체로 마치는 자들도 많이 있다. 성령 받고 죄를 짓고 회개치 않을 때 성령은 소멸되는 것이며, 결국 사단이 장악하여 성령의 역사를 가장한 사단의 역사가 나타나는 것인데 일반 교인들은 이것을 쉽게 분별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인간들의 교리나 사람을 통해 나타는 은사나 표적 속에 감추어지고 희미해지고> 은사나 표적을 쫓는 교인들은 사단의 역사를 하나님의 성령의 역사인줄 믿고 따라가다 어느 날 죽어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천국 가는 길은 오직한길 예수그리스도를 나의 주로 믿고 순종하는 길 밖에 다른 길은 전혀 없는 것이다.

믿는 자들이 성령 받고 난후 우상숭배할 때 죄를 지을 때 성령은 소멸되는 것이다. 성령이 소멸될 때 사단의 영이 장악해 들어오는 것이다. 그래서 이러한 자들은 성령으로 시작했다가 육체로 마쳐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다시 한번 부탁하는 바이다. 은사표적을 보거나 체험했으면 이제는 살아계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끝까지 믿고 순종하며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가라. 그 길이 천국 가는 길이다.

예수믿고 회개하여 성령받고  믿음의 길을 가다가 나중에는 율법주의자에게 미혹되어 다시 율법 아래로 들어간 자와 같은 것이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하나님의 사랑을 떠나 이루어지는 그 모든것이 불법인 것이다.

아래의 말씀을 심히 깨닫기 바란다.


[고린도전서 13:1-3]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고린도전서 13:2]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고린도전서 13:3]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고린도전서 13:8] 사랑은 언제까지든지 떨어지지 아니하나 예언도 폐하고 방언도 그치고 지식도 폐하리라

믿는 자들이 잡을 것은 생명이시며 사랑이신 하나님을 붙잡아야 한다. 믿는 자들이 죽을 때는 모든 것 다 폐하여 지고 사랑만 남는 것이다. 천국을 사모하는 자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이다. 그러나 은사표적에 빠진 자들은 입으로 천국을 말하지만 확신이 별로 없는 것이다.

천국의 주인이신 예수님을 확실히 알기 위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자세히 보고 이제부터 마음 속에 말씀을 채우라. 말씀이 하나님이시다.

그 말씀이 어디를 가든 우리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옳은 길로 믿는 자들을 인도하시는 것이며, 짐짓 우리가 죄를 지을 때 우리 마음 속에서 죄를 책망하시고 회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주시는 것이다.

그러나 은사표적을 따르는 자들은 어떠한 문제만 있으면 자기 속에 계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은사자들을 찾아 나서고 은사자의 입에서 나오는 예언의 소리만 믿으려하고 또 표적을 따라 가는 자들은 오직 표적을 행하는 자들의 표적보고 그 표적만 믿고 따라가게 되는 것이다. 밀(말씀)과 겨(은사)를 어찌 비교할 수 있겠는가?

[고린도전서 13:11] 내가 어렸을 때에는 말하는 것이 어린아이와 같고 깨닫는 것이 어린아이와 같고 생각하는 것이 어린아이와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아이의 일을 버렸노라


이러한 자들은 믿음이 자라지 않고 어린아이 신앙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성경은 장성한 자가 되라고 말씀하신다.

하나님은 회개한 자들에게 성령으로 오시어 우리 마음에 계신다. 이것이 임마누엘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말씀이시다.

그래서 믿는 자들의 몸이 하나님의 성전이 되는 것이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하신다고 믿어지지 않기에 자꾸 은사나 표적을 행하는 자들을 따라가게 되는 것이다. 은사나 표적을 통하여 하나님을 체험 하였으면 이제부터는 하나님이신 예수님 안에서 순종하며 천국만을 바라보고 달려가야 되는 것이다.

교인들이여 은사표적 너무 너무 좋아하지 말라. 적당히 하고 이제 은사나 표적을 보았으면 이제 예수 안으로 들어와 말씀에 순종하고 끝까지 믿음을 지키다가 죽은 다음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계신 너무 너무 아름다운 천국에 들어가야 하는 것이다.

은사표적에 미혹된 자들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되지 않기 때문에 믿음이 자라지 않고 은사표적이란 멍에를 메고 두려움으로 사는 것이다. 즉, 율법의 멍에를 맨 자들과 같은 것이다.

종의 멍에 아래 있는 자는 자유할 수 없고, 종의 신분으로  천국에 들어가지 못 하는 것이다. 은사나 표적 안에서 벗어나 회개하고 오직 예수 안에 거하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예수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들만이 약속의 자녀들로써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이다.


율법 아래 있는 자들이나 은사표적을 믿고 따르는 자들이나 똑같이 종의 멍에를 메고 있는 자들이다.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하는 법이며, 하나님께 인도하는 법이다. 은사표적도 마찬가지이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이 은사나 표적을 통하여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했으면 이제 오직 하나님께 돌아가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끝까지 나타나는 은사 표적만 따른다면 믿음은 없어지고 예언이나 표적을 행하는 자들의 말만 믿어지고 예언이나 표적을 평생 동안 찾아 해매다가 결국은 멸망 당하는 것이다.

어렸을 때는 율법아래 있다가 이제는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 안으로 들어와야 생명을 얻을 수 있고 장성한 믿음을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은사나 표적도 마찬가지이다. 처음 믿을 때 은사나 표적을 통하여 하나님을 체험했으면 이제 말씀으로 들어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양육을 받아야 하는 것이다.

은사나 표적에 길들여지면 성경말씀은 자동적으로 잘믿어 지지 않고 보이는 표적만 믿어지고 결국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구원주로 오신 예수그리스도 없이 다른 길을 가다 멸망 당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