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마 24:13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1. 17. 16:51

마 24:13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히 12:1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경주하며




고전 9:24 운동장에서 달음질하는 자들이 다 달아날지라도 오직 상 얻는 자는 하나인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너희도 얻도록 이와 같이 달음질하라

===================

예수를 위해 목숨을 버릴 자가 누가 있겠는가? 과연 예수를 위해 목숨을 버릴 자가 이 세상에 누가 있는가?




모두가 환란과 핍박으로 인하여서 예수보다 자기 목숨을 사랑하여서 모두가 예수를 버리고 도망간다.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본토,처자,아비,자식 모든 것을 버리라고 말씀하셨는데 우리는 어찌하여 이 세상을 붙잡는가? 버젓이 예수님께서 우리를 지켜보고 있는데 어찌하여 우리는 악을 행하는가? 악하다.




악을 다 끊어야 한다. 악을 제거해 버려야 한다. 회개하라. 회개하고 돌이키라. 전세계인들이여 회개하라. 회개하라. 회개하라. 회개만 한다면 무시무시한 지옥만큼은 피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다. 그런데 회개를 다 잃어버리고 죄를 사랑하여 좇아가고 있다.




끝까지 가야 한다. 가룟유다와 같은 자가 되면 안된다. 유다에게 그렇게 많은 기회를 주었건만 그는 예수님을 배반하고 도망갔다. 예수를 팔아버렸다.




주님은 마음이 아프다. 모두가 다 도망가고 모두가 다 포기해 버리고 끝까지 믿음을 지키는 자가 없어서, 회개하고 돌이키는 자가 없어서 주님의 마음이 아프고, 예수님이 쓸자가 없어서 마음이 아프고 주님이 애가 타신다.




예수님은 더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이 세상에 오셨고, 예수님은 더 많은 영혼을 살리시기를 원하시는데 우리가 더욱더 예수님을 위해 열심을 품지 못하고, 더더욱 영혼을 사랑하지 못하고, 우리의 욕심을 따라 살아가기에 예수님께서 우리를 사용하실 수가 없다.




주님께서 우리만큼은 제발 끝까지 오기를 바라신다. 주님이 너무나도 너무나도 애가타게 끝까지 순종하며 가기를 바라신다. 주님의 마음을 알라. 제발 제발 너무나도 조심스럽게 끝까지 끝까지 순종하면서 영혼을 살리고 회개를 외치고, 예수님을 위해 쓰임받기를 원하신다.




주님은 다른 것을 원하시는게 아니라 영혼을 살리고, 우리도 회개하고 순종하다가 순종하다가 천국오기를 바라신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