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지옥간증
예수를 믿으면서도 음란을 버리지 못한 자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4. 27. 17:59
이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음란을 버리지 못한 종들의 최후
(아~~~~! 아, 아, 아, 아! 왜 이렇게 사람을! 아, 아, 아! 사람을, 사람을! 아, 아, 아! 이렇게 십자가 틀에 눕혀놨는데, 롤러 톱니 같은 것으로 사단이 양쪽 발을 밀어요. 절단돼 버려요. 팔도 똑같이 밀어요. 피가 철철철 흘러요.)
아~~! 고통스러워! 아~~, 아! 나 너무 고통스러워요! 욱! 욱! 아, 나 너무 고통스러워요~! 나 너무 고통스러워요~! 제발, 정신 차려요!
지옥에 오면 아무것도 아닌 걸, 뭐하려고 그렇게 다 손에 쥐고 마음에 품고 있는 거예요!
여기 지옥에 오면 다 후회한다고요! 후회한다고요! 지옥에 와서 후회한들 무슨 소용이에요! 후회해도 이제 소용없어요, 한번 지옥에 떨어지면! 아, 소용없다고요! 아~~~!
(주님이 말씀하세요.)
나의 사랑하는 딸아! 너는 보라! 저 수많은 사람들이 십자가 틀에 누워서 이처럼 고문 받는 것을 보라!결국 주의 종들이 음란을 버리지 못했기 때문에 이곳에 떨어진 종들이니라!
(아~~! 너무 많아! 아, 너무 많아요. 아, 너무 많아요! 음란을 버리지 못하고 지옥에 떨어진 목사님들, 주의 종들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요! 어떡해! 어떡해! 아, 너무 많아! 어떡해!)
(주님이 말씀하세요.)
나를 위해 죽도록 충성하겠다고, 오직 말씀 따라 순종하며 살겠다고 맹세하고 기도했던 종들을 봐라!결국은, 음란을 버리지 못하고 타락해버려서 저렇게 떨어졌느니라!
(아, 어떡해! 아~, 너무 많아! 아~~, 너무 많아! 아~~! 아~! 아, 이거 뭐야! 아~~! 놀이기구 같은 것인데, 공중에 사람이 놀이기구 안에 탔어요. 비행기 조종사들이 공군들이 훈련받을 때, 돌리고 회전하는 훈련기구 같은 것과 똑같아요. 공군들이 비행에 적응하려고 훈련 받는 그 기구랑 똑같아요. 거기에 사람이 탔는데, 아, 너무 많아요.
거기에 넣고 정신없이 돌려버려요. 막 돌려버리는데 먼지가 날리듯이, 바람에 겨가 날리듯이, 그렇게 사람 살들이 바람에 날려버려요. 아, 세상에! 아, 세상에!
아, 음란으로 타락한 주의 종들하고, 예수를 믿으면서도 음란을 버리지 못한 자들, 세상에서 음란했던 자들이 받고 있는 형벌이래요. 아, 어떻게 이렇게 겨가 바람에 날리듯이 살들이 휘날려버려요.)
(전도사님이 기도해요.)
아~~~! 세상에! 아~~~! 세상에! 아~~~! 세상에! 아버지! 이 딸이 감당할 수 없나이다! 왜 지옥을 이렇게 보여 주시나요! 이 딸이 감당할 수 없나이다! 이 딸이 도저히 감당할 수 없나이다! 이 지옥을 어찌한단 말입니까! 아, 이 지옥을 어찌한단 말입니까!
아, 이 지옥 본 것을 나는 감당할 수가 없어요! 아버지! 감당할 수 있게 해주세요! 아버지, 내가 감당할 수 있게 해주세요!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어요! 아버지, 도와주세요! 아버지, 도와주세요! 아버지,많은 자들이 천국과 지옥을 보고 지옥에 떨어진 자들이 너무나 많아요! 그중에 내가 하나가 될까봐 너무나 무서워요! 아버지, 도와주세요!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모든 것을 버리고 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강하고 담대하게 복음의 나팔수가 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주님이 보여주셨던 것이 다 기억나고 생각나고, 많은 자들에게 진정 지옥이 있다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전할 수 있도록 이 입술을 쓰시옵소서!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