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짧은글 설교)

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의 길이 없다(행4:12)/베리칩에 미혹된자들 필독!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3. 23. 17:43

[요한복음 14: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천국가는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천국에.. 예수님의 신성,곧 예수님이 아버지 사9:6)로 올 자가 없느니라


[사도행전 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베리칩에 미혹된 자들이여 철저히 회개하고 그만 귀신들에게 속고 거짓것에 그만 미혹 당하고 회개하라. 그래야 사단의 올무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베리칩에 한번 미혹되면 사단의 올무에서 쉽게 빠져나오지 못한다.


베리칩에 걸려든 자들은 거의 다 잘못된 은사와 종말론에 걸려있다. 베리칩은 절대 666이 아니다. 666은 짐승의 이름이며 사단의 영이다. 베리칩에 미혹당하여 복음을 방해 하지 말고 성령을 훼방하지 말라. 모든 이단들은 사단의 조종을 받고 복음을 방해하고 성령을 훼방하는 자들이다. 모든 이단들은 사단-용-루시퍼가 쳐놓은 사망의 그물에 걸려 있는 것이다.



빨리 회개하고 돌이켜 예수 외에는 절대 다른 구원자가 없다고 외쳐라. 천하에 구원받을 이름 예수를 외치고 회개하라고 외쳐라. 그리고 천국 지옥이 있다고 외치고 믿는 자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사단과 그의 졸개들 타락한 귀신들을 쫓아내며 귀신들의 정체를 들추어내라. 어찌 귀신에게 속아 이단이 되어 지옥에 가서야 깨닫기를 원하는가?


미국이나 이 나라에도 거짓 것에 속고 있다. 베리칩에 미혹된 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베리칩을 외치는 자들은 예수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부인하는 자들이다.

예수님께서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목적은 피 흘려 모든 죄 아래 자들을 구원하시려 오신 것이다 영은 피가 없다. 그래서 예수께서 육체로 오신 것이다. 예수님의 피를 부정하는 자들이 어디를 가겠는가? 결국 지옥행일 뿐이다.


종말론 자들이 믿는 자들을 얼마나 속였던가? 컴퓨터가 666이라고 얼마나 속였던가?

또 그 뒤로 바코드가 666이라고 얼마나 속였던가? 이제는 베리칩이 666이라고 얼마나 속이고 있는가? 그런데도 믿음 약한 자들은 미혹 당하고 속고 또 속고 또 속는다. 한두 번 속고 당했으면 깨달을 줄도 알아야 할 터인데 계속 사단의 종들에게 미혹 당 한다. 사기 당한 사람이 계속해서 사기 당 하는 것과 같다. 어리석은 자들이여, 소경된 자가 되지 말라. 예수 외에 구원받을 다른 이름은 절대 없는 것이다.


베리칩 받으면 회개해도 지옥 간다니?? 어찌 이런 희한한 소리로 믿음 약한 자들을 미혹 하는가?

이 세상에서 예수님의 피로 용서받지 못할 죄는 없는 것이다. 예수 믿지 않고 회개치 못해서 용서받지 못하고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베리칩을 외치는 자들이여, 그런 열심으로 예수님을 외치고 회개하라고 외쳐라. 하늘에서 상이 클 것이다. 왜 헛된 것에 미혹되어 지옥으로 끌려가는가?


부지중에 어떠한 죄를 지었다 해도 진실로 회개하라. 예수님의 피 값으로 다 용서 받는다. 성령훼방 죄를 지었는가? 귀신에 속아서 본인도 모르게 죄를 지은 것이다. 담임목사가 성령훼방 죄를 지으면 교인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담임 목사를 따라 자기도 모르게 교인들 거의 다 성령훼방 죄를 짓게 되는 것이다. 회개하라. 예수님께서 다 용서해주신다.



서원하고 물질이 없어 서원한 것을 갚지 못하고 있는가? 함부로 잘못 서원한 것을 하나님께 회개하라. 예수님께서 다용서해 주신다.

그리고 서원의 멍에를 벗고 자유 함을 찾으라. 어떠한 죄를 지었다 할지라도 진실로 마음으로 죄를 깨닫고 회개만 하면 이 땅에 살아있는 동안만큼은 다 용서해주신다. 이것이 하나님의 사랑이며 하나님은 무한한 은혜라는 것이다. 그러나 죽은 다음에는 회개가 통하지 않는다.



성령훼방 죄를 지은 자들이나 자의든 타의든 서원하였지만 가난하여 물질이 없어 갚지 못 하고 율법아래서 서원의 멍에를 메고 고통당하는 자들은 진실로 주님 앞에 함부로 서원하고 물질이 없어 서원한 것을 갚지 못 할 때에는 서원한 죄를 회개하고 주안에 자유 함을 얻으라. 하나님은 다 용서 하시고 다 풀어주신다. 그래서 율법아래 매여 있는 자들을 풀어 주시기 위해서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놓으신 것이다. 진실로 회개하고 자유하라. 그리고 함부로 서원하지 말라 함부로 맹세하지 말라.


율법은 죽이는 법이고 은혜는 살리는 법이다. 율법은 정죄하는 법이고 은혜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용서하는 법이다.



어떠한 죄를 지었는가? 진실로 회개하라. 그러면 예수님의 피 값으로 모두 다 용서함 받는 것이다. 죄의 사슬에서 율법의 사슬에서 회개하고 자유 함을 얻으라. 예수님이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죄 아래서 율법아래서 고통당하는 자들을 건지시고 죄인들에게 자유를 주시기 위해서 오신 것이다. 율법의 멍에를 벗고 회개하고 예수님께 나아오라.




사도바울도 사울이란 이름으로 얼마나 성령을 훼방하고 예수 믿는 자들을 율법을 들고 다니면서 핍박하고 죽이고 옥에 가두었던가?

그러나 나중에 다메섹에서 예수님을 만나고 금식하고 회개하고 모든 죄에서 사함 받고 예수님의 종으로써 일평생 복음을 위해서 일하다 마지막 로마에서 순교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천국에 들어간 것이다. 초대교회 때에 사도바울처럼 복음을 방해하고 성령을 훼방한 자가 또 어디에 있었던가?

무슨 죄를 지었든 죄를 깨닫고 진실로 회개하라.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보혈로 다 씻어 주시고 모두 다 용서해주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