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교회를 크게짓는것이 사탄의 방법이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4. 18. 13:28

족쇄로 묶어 놨어요.


(ㅇ**목사)


내가 왜 여기 와야돼?내가 왜 여기 있어야돼?내가 왜 여기 있어야돼?내가 왜 여기 있어야돼?내가 여기를 왜와.내가 여기를 왜오냐구.말도 안돼.말도 안돼.내가 여기를 왜오냐구.내가 왜 여기에 있냐구. 내가 왜 여기에 있냐구.내가 왜 여기 있어야 대요!!!?난 여기가 아니야~~~난 여기에 있을 이유가 없어...아!!!~~~내가 근대 왜 여기에 있냐구...



(설명)

머리에 포도송이처럼 혹이 그렇게 막 달린 괴물이 와서,눈은 뱀눈인데 혓바닥을 내밀어요.공포에 질려 버렸어요.



(ㅇ**목사)

내가 여기 떨어질지 몰랐어...내가 여기 올줄은 몰랐어요!!!~~~~내가 여기 올줄은 몰랐어요!!!~~~~잘못했어요~~~잘못했어



침상에 눕는것이 병원에 있을때 그게 회개할 기회인줄 몰랐어요.하나님은 나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셨는데,그게 회개할 기회인줄 몰랐어요.잘못했어요.잘못했어요.믿어지지가 않아...내가 믿어지지가 않아.도무지 믿어지지가 않아!!!나도 모르게 이렇게 예수님의 색깔을 다른 색깔로 바꾸었는지 몰라.왜 나도 모르게 자꾸 다원주의로 되버렸는지 몰라.내가 왜그렇게 됬는지 몰라.왜 내가 교회를 크게할려고 했는지 몰라...



그게 사탄의 방법이였어요.나를 앞세워가지고 그렇게 만든것이 사탄의 방법이였어.내가 속았어.내가 속았어.영혼을 사랑하지 않고,교회를 크게 할려고...ㅇ**목사한테 내가 속았어.내가 속았어.나를 앞세워서 그렇게 만들었어.



나를 앞세워서 그렇게 만들었어.나를 조종해 버렸어.교회를 크게하고 자기가 그렇게 위대하게 되버리려고 그랬던거야.자기가 유명하고,그렇게 그렇게 힘쎄고 권력 잡으려고 그랬던거야.



교회가 커가니까,성도가 많아지니까 교회를 크게해야한다고 말은 그렇게 했지만,

아니야,그 마음속은 아니야!!~~~큰 교회를 갖고 싶은 욕심,포부가 대단한 목사야!!~~~내가 ㅇ**에게 속았어.내가 ㅇ**에게 속아버렸어.귀신에게 내가 속아버렸어.



무서운 목사...무서운놈...무서워...우상의 제물을 먹지마.추도예배 지내지마.교회 키우지마.지금이라도 키우지마.사단이 ㅇ**을 써버려.사단이 그렇게 하는거야.교만하게,교만하게 만들거야.



아니야,지금은 교회 세울때가 아니야.지금은 교회 세울때가 아니야.지금은 영혼을 살릴때지 교회를 세울때가 아니야.교회 식구 많다고 자랑할때가 아니야.내가 속았어.목사들에게 속고,ㅇ**에게 속았어.사단이 그렇게 자꾸 쓰는것을 내가 몰랐어.내가 몰랐어.



내가 잘못했어.내가 어리석었어.내가 교회에서 그냥 기도하고 양들을 치면 되는데,모한다고 나가서 만나다가 내 영혼이 지옥에 떨어졌내.내가 속았어.목사들이 서로서로 눈치를바.이름있는 목사들이 모여서 서로 그렇게 눈치를 보면서 비우 맞추다가 다죽어.거기에 사단들이 같이 몰려가.



(설명)

유명한 목사님들이 이렇게 모여있는대요.유명한 목사님들 들어갈때 같이 들어가요.같이 들어가서 다 옆에 않아요.귀신들이 경호원처럼 다 서버렸어요.귀신들이 생각을 다 사로 잡어요.



그래가지고 목사님들이 서로가 눈치를 보는거에요.아니다고,처음에는 그러면 안된다고 하다가,나중에는 눈치보다가 서로 하나가되요.ㅇ**목사님이 그걸 후회하는거에요.거기 모임에 차라리 안나갔으면,안갔으면 그런소리도 안듣고 거기에 휩쓸리지도 않았을텐대.그걸 얘기 하는거에요.

도무지 믿어지지가 않아요.

하나님이 징계하실때 그때 회개해야하는데,나는 그게 징계인줄도 몰랐어요.



나 진짜 몰랐어요.징계라는걸 몰랐어요.징계라는걸 몰랐어요.나를 살릴려고 회개할 시간을 줬는데,나는 그 회개의 시간이라는걸 몰랐어요.잘못했어요.내가 여기서 영원히 살아야된다는걸 생각하면 너무 기가 막혀요.내가 가르켰는데,내가 그 형벌 영원히 받으면서 살아야한다는게 너무 기가막혀.기가막혀여.



지옥에 한번 떨이지면 기회가 없다고,가르치고 내가 떨어졌으니 어떻게 하면좋아.

어떻게 하면좋아!!~~하나님앞에 바로선 종들은 침상에 눕지 않아요.마지막을 병원에서 그렇게 보내지 않아요.다원주의가 아니야~~~사탄의 방법이야.



예수야!!!!!!!!~~~~~~~~~~예수야~~예수야~~처음에는 다 예수를 위해 산다고,목숨 내놓더니,왜이렇게 교회가 커지면서 다원주의가 되가는거야.큰 교회면 큰 교회일수록 왜 이렇게 다원주의가 되는거야.교회가 클수록 왜이렇게 다원주의가 되가는거야.그러니까 사단한테 다 잡혔지.그러니까 귀신에 밥이지.정신차려여!!!!! 정신차려여!!!!!



우상의 제물 먹지말라고 분명히 얘기해요.추도예배가 잘못됬다고 분명히 얘기해요.추도예배 그것이 얼마나 잘못됬는지 몰라!!!~~~~~~~~그게 귀신의 방법이야.그게 사단의 방법이야.얼마나 잘못됬는지 몰라.내앞에 왜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는거야.



왜 나를 우상화 시키는거야.왜 나를 우상화 시키는거야.내가 이렇게 지옥에서 무서운 형벌을 받고 있는데,왜 나를 우상화시키고,내 사진앞에,영정앞에 꽃을 드리고,왜~~~!!!머리를 숙이는거야!!!!!!.왜 나의 사진을 보고 우는거야.바보같이 그러지말아!!!~~~~~~.



속지말아요.속지말아요.내사진보고 울지말아요.나를 우상화시키지마!!~~~~~그게 당신들이 모르는죄야!!!!!!~~~~~~~~~당신들도 모르고 죄를 짓는거야.귀신에게 속아서 죄를 짓고 하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거야.



왜이렇게 목사들이 깨닫지 못하는거야!!!!!~~~~~~~~~왜이렇게 목사들이 모르는거야.그런걸 가르켜야지 몰 가르키는거야.그런걸 가르켜야지 몰 가르키는거야.진짜를 왜 안가르키는거야.



지옥갈수 있는 죄를 짤라내주는게 목사지.왜 안가르키는거야.목사들이 그렇게 하는데,목사들이 그렇게 하는데,뭘 가르키겠어.목사들이 내 영정사진앞에 꽃을놓고 머리를 숙이는데 뭘 가르치겠어.오지마..오지마..나를 위해 울지마.나보고 울지마.죄짓지 말아요.죄짓지 말아요.그게 엄청난 큰죄야.계명을 어기는거에요.



나도 몰랐어.너무나 자연스럽게 죄를 짖게 하는 사단의 방법이야.사단의 방법이야.너무 힘들다.너무 힘들다.내가 여기 떨어졌다는게 너무 기가 막히다.



하나님 나좀 용서해주세요.하나님 잘못했어요.교회 키우지마.교회 키우지마.교회 짓지말아요.지금은 교회 크게 지을때가 아니야.다 속는거야.그렇게해서 교회 자랑하게하고,다그렇게 목사는 목사되로 교만하게 하고,다 사단의 방법이야.교회 크게 짖지 말아요.영혼을 살리는데만 신경써요.교회 크다고 자랑할께 아니야.



그게 다 사탄의 방법이고,그거 자랑하다가 지옥와요.하나님...하나님...잘못했습니다.내가 처음에는 주님을 위해서 산다고 그랬는데,나도 모르게 그렇게 변질 됬어요.



하나님 내가 속았어요.내가 속은걸 모르고,또 그렇게 다른 사람도 속였습니다잘못했습니다.잘못했습니다.나때문에 지옥오는 사람이 없게 해주세요.



나때문에 지옥오는 사람이 없게 해주세요.목사님들이 깨닫게 해주세요.큰교회 목사님들이 깨닫게 해주세요.다 사단에게 잡혀있어요.큰 교회 목사님들을 깨닫게 해주세요.하나님 잘못했습니다.하나님이 기회를 줄때 기회를 놓쳤습니다.내가 잘못했습니다.내가 잘못했습니다.



하나님 나 여기서 영원히 살아야되나요...나 여기서 영원히 살아야되나요!!~~~이 형벌을 받으면서 내가 여기서 영원히 살아야되나요...내가 가르켰던 지옥에서 내가 영원히 살아야되나요...믿어지지가 않아요.내가 여기 오리라고는 상상을 못했어요.상상을 못했어요.



정말로 상상을 못했어요.생각도 못했어요.큰일났다.다원주의에 빠저가지고,자기는 다원주의에 빠졌다고 생각안하는 목사들때문에수많은 영혼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내 큰일났다.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저 영혼들을 어떻게하면 좋아 큰일났다.저 수많은 영혼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내.다원주의는 무슨 다원주의야.진짜는 예수님밖에 없는데,왜 그렇게 속는거야.내가 여기서 회개합니다.내가 여기서 잘못했던걸 회개합니다.



내가 목사님들따라서 무리에 속한걸 회개합니다.그래서 나도 모르게 물들었던걸 회개합니다.내가 교회를 크게 지으려고 했던것을 회개합니다.내가 교회를 크게 지으려고했던 ㅇ** 목사에게 속아서,내가 그렇게 앞잡이가 됬습니다.내가 회개합니다.ㅇ**목사도 용서해주세요.무서운 사람...무서운 사람...너무 무섭다.나를 앞세워가지고 그렇게 하다니 너무 무섭다.나를 앞세워가지고 그렇게 하다니 너무 무섭다.너무 포부가커.너무 포부가커.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어.



큰일났다.어떻게 하면 좋아.우리 00교회 어떻게 하면좋아.ㅇ**목사...무섭다.너무 포부가 커.사단에게 완전히 잡혀버렸내.저 영혼들을 어떻게 하면좋아.



저 영혼들에게 얼마나 피를 짜낼까.교회 짓는다고 또 얼마나 피를 짜낼까.실족해서 교회 안나오는 사람들도 있을텐데.어떻게 하면좋아.수많은 돈을 들여 교회 지을 필요가 없는데 내가 속았어.내가 속았어.하나님 용서해주세요.잘못했습니다.하나님 잘못했습니다.



영혼을 사랑하지않기때문에 교회를 크게하는거야.교회를 크게할 이유가 없어.절대 교회를 크게할 이유가 없어.자기를 드러낼려고 그러는거지.화려하게 짓는것 자체가 자기를 들어내는거야.내가 막았어야 되는데...내가 막았어야 되는데...내가 왜그랬을까.



하나님 감사합니다.영광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