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혼미한 영에 잡히면 죄가 죄인줄모르고,회개치못해 지옥간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6. 23. 08:56

🟦혼미한 영에 잡히면 세상욕심(물질욕심)을 버리지 못해 지옥갈수 있다.

마가복음 4:19
세상의 염려와 재리(물질)의 유혹기타 욕심이 들어와 말씀을 막아 결실치 못하게 되는 자요



야고보서 1:15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에베소서 4:22~24
22.너희는 유혹의 욕심을 따라 썩어져 가는 구습을 좇는 옛 사람을 벗어 버리고
23.오직 심령으로 새롭게 되어
24.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으라




(큰소리로)이곳에와서 깨닫습니다.~~~~~~~내가 혼미한영에 잡혀버렸기 때문에 내가 그렇게 욕심이 많은자인지 욕심에 잡힌자인지 물질의 욕심에 잡힌자인지 몰랐습니다..귀로도 들었고 깨달았지만은 물질을 놓지못했기때문에 혼미한 영에서 벗어날수가 없었습니다.주님의 음성을듣고 회개는 하였지만 버리지못했습니다.욕심을....그랬더니 그 결과가 지옥에 떨어졌습니다.그 결과물이 지옥입니다.어찌하면 좋습니까????목사님 나는 나갈수가 없어요.ㅠㅠ 그 많은 물질이 뭐라고 그 재물이뭐라고 그 재물과 나의 생명을 맞바꾸었습니다.어리석은 자가 되지말아요~~~~~~~~~~~~~~~~~~~~~~어리석은 자가 되지말아요~~~~~~~~~~~~~~~덕정사랑교인이라고 회개복음을 들었다고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산다고 기도한다고 말씀중심적인 삶을 산다고 나는 덕정사랑교회를 다니기때문에 나는 절대 지옥안가~~~~~~나는 구원받았어.....이런자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나 박** 권사처럼 이러한 생각에 잡힌자들이 너무나 많습니다.회개해요..회개해요~~~~~~~~~~~~~~회개해요...예수를 잡아야지.....어찌 나와같은자들이 나와 똑같은 자들이 덕정사랑교회에 있어요.......욕심을 내려놔요.욕심때문에 지옥와요..욕심때문에 지옥왔구나.사람이 기회가 있습니다.기회가 있을때 때를 놓치지 마시고 그때 회개하고 돌이키고 버리고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으세요.박** 권사님이 세상에있을때 재물에대한 욕심이 많아요.재물이많아요.많은재물이있는데 그 물질에대한 욕심이 매우강해요.욕구가..그래도 이 회개복음을 듣고 버릴려고 많이 노력하고 회개도했어요.



구습을 버리지못하니까 언제 욕심이 강력하게 차고 들어갔냐하면...그 욕심이 지옥갈 욕심이예요.지옥권세 욕심이예요..그게 언제치고 들어왔냐면..공격받은거죠..쉽게 말하면 하나님앞에 서원한게 있어요.그 권사님이..그 광*지교회 이민도목사님에게 뭔가를 하기위해서(물질을 드리기로)서원을 했어요 했어요.뭘 사드리기로 또 이**목사님 집까지 이렇게 하라는 마음까지 예수님이 주셨는데 그 집에대한것은 욕심때문에 저버리고.. 자동차 바꿔주는 서원을 했단 말이에요..그걸해야되는데 순간 바꿔서 남편쪽으로 해버려요..그때 강력한 지옥갈 욕심이 치고 들어와버린거예요.공격해버린거예요.



박진**권사님이 지옥에서 말을 합니다.함부로 서원하지 말아요.~~~~~~~~~~함부로 서원하지 말아요.~~~~~~~~함부로 서원하지 말아요.~~~~~~주의종한테 함부로 서원하고 물질드린다고 하지 말아요.~~~~~~~~~~서원이란것은 서원하였지만 갚을것이없고 드릴물질이 없다면 탕감 받을수가 있어요.그러나 갚을능력이있고 물질이 많은데도 그 서원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면 그것은 범죄고 죕니다...!!!!!!!! 철저히 회개해요..서원에 걸린자들은 철저히 회개해요 ...그 권사님은 서원한것을 다 기억하고 있었는데 죽음앞에서도.... 박** 권사님 죽음앞에 모습을 보여주는데 ..세상에..( 예수님을 잡은게 아니라) 입술로는 예수님 용서해주세요.



나를 꼭 천국으로 인도해주세요.내가 눈을감고 떴을때 예수님 천국의 빛을 보게해주시고 예수님 사랑의 품에 안기게 해주세요.하는데 마음으로는 물질에대한 욕심을 전~~~~ 혀 버리지 않아요.



죽음앞에서 까지도 통증과 고통에 시달립니다.박진옥 권사님이..통증과 고통때문에 이불을 부여잡는데 통증속에서 생을 마감해요..박** 권사님이 얘기합니다.욕심...물질욕심....재물욕심...버려요.

~~~~~~~~~~~~~~~~~~~~~~~~~~~~~다 버려요...버리지않고서는 천국에 올자가 아무도 없어요.물질욕심을 버리고 마음으로부터 비우지 못하면 천국에 갈자가 아무도 없어요.덕정사랑교회 지교회 협력교회 이 회개복음을 듣는자들 마음속에 욕심이 가득찼습니다.너무나 많은자들이 욕심에 걸려 있습니다.그래서 열방의 재물을 받지못하고 분쟁하는거예요..



욕심때문에 모두들..귀로만듣지 말씀을 마음판에 새기지 않습니다.나 박** 권사처럼 회개해요....~~~~~~ 덕정사랑교회 다닌다고 회개복음 믿는다고 다 천국 아니예요..물질욕심버려요.내려놔요~~~~~~~~~~ 지옥올자가 너무나 많네......회!~~~~~~ 개! 해요~~~~~~~~~~~~이미 지옥에와서 기회가 없지만 예수님의 그 크신 사랑으로 잠시나마 박**권사님에게 천국의 이 빛으로 주님이 사랑과 긍휼을 베풀어주십니다.박** 권사님이 눈물을 쏟아내리며 형벌을 받는 그모습 그대로 두손을모으며 ....감사합니다.



나는 주님의 은혜를 저버린자요.주님의 사랑을 저버린잡니다 욕심과 물질 때문에..안돼요~~~~~~~~ 그 누구도 지옥에와서는 안됩니다.물질을 버려요...욕심을버려요....버려요..버려요.버려요.버려요  아 아 버려요..예수님의 하얀 세마포에 계속해서 피눈물이 뚝뚝뚝 떨어집니다.화선지에 먹물이 튀듯이.....그 피눈물이 막 퍼집니다.하염없이 예수님이 피눈물을 뚝뚝뚝 쏟아내십니다.예수님의 음성이 들립니다.내가 이딸에게 많은 기회를 주었고 많은 기회를 주었지만 이딸은 기회와 때를 놓친자니라.



너희들은 기회가 주어졌을때 때가왔을때 놓치지말라.그것이 회개니라.물질에대한 욕심을 버린자만이 천국에 주인이 될것이니라.서서히 제 영이 지상으로 올라오고 지옥에갔던 분리됐던 내영과 육이 다시 합체가 됐습니다.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받아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