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지옥간증
천국,지옥보고 전하지못해 지옥간자.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4. 30. 20:18
이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천국,지옥보고 지옥떨어진자
음성듣기 ㅡ>천국,지옥보고 지옥에 떨어진자!!
나도 천국지옥 봤어요~~~! 나도 천국지옥 봤어요! 아가씨, 나도 천국지옥 봤다고요~~~! 아하하하하! 나도 천국지옥 봤다고요~~~!
(또 나와서 얘기해요. 어떤 여자가 또 나와서 얘기해요.)
나도 천국지옥 봤다고요~~~! 근데 두려웠어요~~! 근데 두려웠어요~~~! 그런데 너무너무 두려웠어요! 너무 두려웠어~~! 비밀을 얘기한다는 게! 석가모니가 지옥에 있습니다! 교황이 지옥에 있습니다!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지옥에 있습니다! 많은 대통령들이 지옥에 있습니다! 이름을 드러내는 게 너무나 두려웠어요~~! 너무 두려웠어요~~~! 처음에는 드러내고 전하는 듯 했지만 너무 두려웠어요! 너무 두려웠어요! 내가 죽을까봐 두려웠어요!
내가 죽을까봐 두려웠어요~~~! 내가 죽을까봐 두려웠어요! 내가 죽을까봐 두려웠어요~~~! 사단이 그렇게 두려워하게 만들었는데! 사단이 그렇게 치를 떨게 만들었는데~~~! 영혼을 죽이지 못하는 그런 사단을, 영혼을 능히 죽이지 못하는 사단을 내가 두려워했어!
오직 몸과 영혼을 지옥에 멸하시는 자, 그 하나님을 내가 두려워했어야 됐는데~~~! 내가 내가 내 생명을 귀히 여겼던 거야! 내가 영혼을 사랑하지 않았어! 내 생명이 귀중했기 때문에 내가 전하지 않았어! 내가 불교신자를 보고 강하게 전하지 못했어! 석가모니가 지옥에 있습니다! 많은 스님들이 지옥에 있습니다! 내가 죽고 나서 지옥에 떨어졌는데!
성철 스님도 여기 오고, 법정 스님도 여기 왔어! 아하하하하하! 내가 전하지 못했어요, 주님! 내가 강하고 담대하게 전하지 못했어요~~~! 이제야 내가 후회를 해요! 이제야 내가 후회를 해요~~~~! 내가 이제야 후회를 해요~~~~~! 내가 후회한다고요~~~~! 이거 아무것도 아니야~~~~! 이거 아무것도 아니네~~! 내 생명을 귀히 여겼더니 오히려 지옥에 오니까 이 생명은 아무 필요가 없네!
영원히 끝나지 않는 형벌 속에서 내 생명 귀하다고 두려워하고 전하지 않았더니! 석가모니 감춰버리고 교황 감춰버리고, 많은 유명 연예인들 다 안 드러내고! 그냥 이렇게 이거 이거 전하면, 저 사람들이 잘 듣겠다, 잘 듣겠다, 부드럽게 넘어가겠다, 부딪히는 거 없이 넘어가겠다! 근데 내가 지옥이네! 오히려 내가 전하다 지옥이네~~~! 내가 실컷 전하고 지옥이네~~~! 주님 나 이것 좀 빼내줘요! 나 이것 좀 빼내줘요! 나 이것 좀 빼내주세요! 나 잘못했어요! 나 잘못했어요~~~! 주님~~~! 나 이것 좀 빼내주세요~~~! 아하하하하! 나 이것 좀 빼내줘! 아~! 아~~! 아~~!
(여자가 바닥에 누워있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많은 가느다란 철심 같은 게 핀 같은 게 수없이 박아져 있는데! 박아져 있는데 그 길이가 가운데 손가락에서 팔꿈치까지 이렇게, 길게 나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