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대화
(루시퍼)언제까지 나의 정체를 들춰낼것인가?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7. 16:52
?귀신의 정체:귀신들은 하늘에서 범죄하고 내어 쫓긴 타락한 천사들이다.
?그 우두머리가 용,루시퍼이며 지옥의 왕이다. 그 용이 바로 옛 뱀이며, 사단이며, 마귀이다. 한 놈이다.그들이 땅으로 내어쫓겨 사람들을 미혹하여 온갖 죄를 짓게 하고 하나님을 믿지 못하게 방해하고 ?️죽은 자를 신격화시켜 각종 종교를 만들어 미혹하고 각종 ?️인간들의 교리를 만들어내고, 각종 사단의 영으로 은사를 쓰게 하며 병을 고치며 하나님이신 예수님보다 ?️은사나 표적을 더 따르도록 미혹하는 것이며 지옥 가는 길을 따르도록 미혹하는 것이다.
또한 루시퍼가 다시는 천국에 갈수없기 때문에 구원받고 천국갈수 있는 인간들을 시기,질투하여 인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받는 꼴을 보지못해 무조건 쌍욕을 한다.?욕의 원조는 루시퍼와 귀신들이다.
(루시퍼)언제까지 나의 정체를 들춰낼것인가?
음성듣기->루시퍼)언제까지 나의 정체를 들춰낼것이냐?
www.djsarang.com덕정사랑교회
개자식아, 썅놈의 자식아, 썅놈의 새끼야, 언제까지 나의 정체를 드러낼 것인가? 개자식아!
(하나님이 하시는 일이야, 이놈아)
썅놈의 자식아, 팍 눈깔을 파버릴거야! 개자식아! 어느 누가 나의 정체를 믿었던가!
(니 정체를 들춰내도 안믿는 자는 안믿고, 니 정체를 감춰주는 자가 많이 있는데 뭘 걱정이냐!)
썅놈의 자식아, 나의 정체를 더욱더 들키지 않게 하는 것이 얼마나 나의 최후의 목적이고 방법이고 수단인지 아느냐? 개자식아!
(니 정체도 모르면서 니 정체를 아는척하는 자체가 너한테 당하는거지 이 놈아!)
이 병신같은 자식아, 적군을 제대로 알아야 적군을 진실로 무찌를수 있듯이, 나 루시퍼의 정체를 몰라야 그들이 나 루시퍼를 결박하지 아니하겠느냐? 개자식아!
(근데 뭘 걱정하냐? 니 정체를 감춰주는데, 이 놈아)
보라~~~! 이 개자식아, 나의 아름다운 뿔, 나 루시퍼의 뿔을 보라, 썅놈의 자식아!
(난 니 뿔이 징그럽다 이 놈아)
얼마나 아름답냐!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의 졸개들은 이 아름다운 뿔을, 더 구불구불, 더 크게, 더 많이 갖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미혹하고, 나 루시퍼의 마음을 기쁘게하고, 얼마나 상급을 받기 원하는가? 이 개자식아!
(징그럽다, 용을 보면)
너도 징그럽다, 썅놈의 개자식아!
(난 너보다 나아, 그래도)
보라~~~! 이 나라를 보라! 전세계민족을 보라! 아하하하! 나 루시퍼의 세력, 시기 질투 미움이 얼마나 전세계적으로, 이 나라에 가득가득 편만하게 편만하게 가득차 있는가! 보라~~~! 개자식아!
(다 예수이름으로 다 결박을 당할 것이다)
결박? 결박? 결박? 개자식아! 결박? 결박이라고 말했는가? 이썅놈의 자식아, 니 교인들부터 니 교인들 마음속에 있는 시기,질투,미움부터 결박하라 개자식아! 너희 사랑교인들부터 시기,질투,미움을 결박하는게 어떻겠더냐? 개자식아!
모든 죄악의 뿌리의 근원지가 시기, 질투, 미움이노라! 그 속에서 그것을 낮추면 무엇이 나오는줄 아느냐? 욕심이다 개자식아!
(욕심을 끊는 것이 성령충만이지)
나 루시퍼는 욕심을 버리지 못하게 더욱더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고 미혹하고, 시기 질투 미움으로, 교만과 거만으로, 혈기와 짜증으로, 분쟁으로 너희 인간들의 마음과 심령을 나 루시퍼의 세력, 사망의 세력으로 싸버리고 있노라 개자식아!
(그래서 하나님께서 마지막에 회개할 기회를 주신 것이다 이 놈아)
그렇지, 너희들은 마지막 비장의 카드, 히든카드가 회개라고 생각하는데, 평생동안 시기 질투 미움을 버리지 못하고, 아무리 백날 회개하고 회개한들 진정 과연 죽음앞에 회개가 터질 것 같으냐? 개자식아! 하물며 옷을 보라 개자식아! 옷에 이물질이, 김칫국물이 묻었을 때 바로 빨고 빨아버리면은 김칫국물이나 얼룩물이 빠지겠지만 그것을 삼일, 일년 이년 삼년을 둬봐라! 과연 그 얼룩물이 빠지겠느냐? 개자식아!
너희들의 시기 질투 미움, 교만 거만, 이러한 죄악들이 이보다 더한거야 개자식아! 너희들의 쓴뿌리나 제거하고 나 루시퍼와 대화하는거 어떻겠더냐, 개자식아!
(시기 질투가 바로 너 루시퍼꺼지 누구꺼더냐? 이 악한 놈아! 그래서 너를 결박하는 것이다)
내거야, 내거야 개자식아, 다 내거야, 내거라고!
(악은 니거지)
내거야 썅놈의 자식아, 내껀데, 내껀데, 니가 뭔데 자꾸 결박하지? 내거야, 니게 아니라니까 개자식아! 내거라고 내껀데, 내것을 가지고 인간들 마음에 뿌려버리고, 시기 질투 미움을 뿌리는데, 내거가지고 내가 하겠다는데 지랄이야 개자식아!
(니 졸개들이니까 결박해야 지옥으로 쏟아지지 이 놈아)
니네 교인들이나 결박하라고! 아무리 나 루시퍼의 정체, 너희 덕정사랑교회 사이트? 지옥의 소리? 천국지옥소리? 지랄하고 자빠졌네! 회개치 않는 심령에 그들이 들은들 얼마나 마음판에 열매들이 떨어질 것이며, 얼마나 회개에 합당한 열매가 떨어질 것이냐? 개자식아, 더욱더 악만 뿌린다, 썅놈의 자식아! 마빡을 확 파버려!
(그래서 우리가 아는 것은 죽음앞에 회개하면 천국간다는 그것 한가지 붙잡고 가는 것이다, 이 놈아)
내가 말을 했잖니 개자식아, 시기 질투 미움은 내거라고! 시기 질투 미움을 합치면 너희 인간들의 욕심이야~~~! 썅놈의 새끼야! 욕심이 죄야! 죄 죄 죄 다음에 사망이야 개자식아! 이러한 삶을 살아가는데 얼마나 많은 자들이 회개를 하고 죽음앞에 회개가 터진단 말이냐, 개자식아!
(그래서 하나님께서 성령충만 받으라는 것이고, 그러면 니들이 무서워서 아무것도 구하지 말고 있냐? 사랑을 구하니까 니들이 시기 질투 미움 다툼가지고 역사하는거지 나쁜 놈아!)
썅놈의 새끼, 그냥 좀 넘어가! 내가 원리를 얘기해 주면 왜 또 그것을 해석을 해서 정답을 내놓는단 말이냐? 썅놈의 새끼야, 찌질이도 공부도 못한 새끼가! 썅놈의 새끼가, 지금 나는 이시간 목이 터져라 얘기를 하는데 목이 터져라 내가 공식을 얘기하였건만 어찌하여 해답을 풀어버리냐? 개자식아! 정답을 얘기해 버리면 나 루시퍼가 너무나 챙피하도다 썅놈의 자식아!
(정답을 말하게 하시는 이는 성령이시다 이 놈아)
그래 그래 그래, 언제까지 예수를 높이는가 보자! 그래 많은 대형교회 목사들이 너처럼 예수 예수 잘 높이다가 한순간에 나 루시퍼의 영을 받아서 교만하여 얼마나 자기 자신을 높이던가! 개자식아!
(그래서 거짓영이 이렇게 난무하게 만들고 거짓 예언하게 해서 이 놈아!)
야, 목적이 뭐냐? 결국은 회개야! 회개라니까 썅놈의 자식아! 회개를 막아야지! 그들을 써서 회개를 막아야지! 그런 자들의 마음에 진실로 회개가 터지겠더냐? 개자식아! 죽음앞에 있는 자들을 보거라! 죽음앞에 있는 자를 보라! 그들이 진정 두려운 마음을 가지고 얼마나 회개가 터질 것이냐? 나 루시퍼는 두려움으로 두려움으로 두려움으로 두려움으로~~~~ 심령을 가득 채우노라! 왜? 회개치 못하게 해서 지옥! 개자식아!
(두려움은 생명의 빛으로 다 싸버릴 것이다!)
그 영적비밀을 아는 목사들이 얼마나 있을 것이냐? 아하하하!
(그래서 하나님께서 들춰내시고 듣게 하시고 듣는 자는 영적비밀을 깨달아서 이길 것이며, 듣지 않는 자는 너희들한테 걸려 지옥에 가서 너 루시퍼 용의 얼굴을 보면서 깨닫겠지!)
지옥이 어디 있더냐? 지옥이 어디 있더냐? 개자식아, 지옥이 어디 있어?
(땅밑에 있지!)
없다고, 없어!
(지옥이 없어?)
지옥이 없어! 지옥이 없다고! 지옥이 없다고 믿어지니까 너희들이 시기 질투 미움을 버리지 않는거야! 지옥이 믿어진다면 시기 질투 미움을 버려야 되지 않겠어? 너희들이 지옥을 믿는게 아니야! 믿지 않기 때문에 시기 질투 미움을, 이 나라와 전세계민족들이 지옥이 믿어지지 않기 때문에 시기 질투 미움을 버리지 않는것이다!
나 루시퍼의 작전과 목적은 지옥을 지옥을 지옥을~~~ 믿어지지 않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과 작전을 동원하는데 가장 아주 유용한 유익한 무기가 시기 질투 미움이노라! 개자식아!
(너의 정체를 알고, 회개를 알고, 순종을 알고, 사랑을 알고, 그걸 받을려고 하는순간부터 너희는 너희 졸개들을 파송하여 시기 질투를 유발시켜서 교회를 힘들게 하지 악한 놈아!)
야, 야, 기도하지 않는 교회는 나의 밥이야! 내꺼야, 이미 내꺼고! 이미 내가 접수해놨는데 그들을 건드릴 필요가 무엇이 있겠느냐? 끈만 잡아당기면 지옥으로 우루루 쏟아지는데!
나의 공격목표가 기도하는 교회야! 회개하는 교회야! 사랑을 구하는 사랑의 은사를 구하는 교회야!
사랑의 은사를 사모하면 사모할수록 더욱더 공격받아 자기의 교만 때문에 공격받는거야! 사랑의 은사를 구할 때 무엇으로 나 루시퍼가 공격할까? 시기 질투 미움으로 공격하는거야! 왜? 사랑의 은사를 받지 못하게! 개자식아! 시기 질투 미움이 있는 자는 결단코 영혼을 사랑할 수도 없고, 그 속에서 희생할 수 있는 그 예수의 사랑 예수의 마음이 나오지 않아!
(그래서 주님께서 쉬지말고 기도하고, 성령충만받고, 회개하라는 것이다)
으하하하! 그러면 뭐하니? 나 루시퍼가 기도하는 교회, 회개하는 교회, 사랑의 은사를 구하는 교회에 시기 질투 미움으로 쫙 뿌려버리는데!
(이렇게 루시퍼가 솩 뿌려버린다고 그랬잖아요? 기도하는데 까만 귀신들이 둘러 싸 있어요! 바께스같은데 까만 물, 저주의 물이에요! 사랑의 은사를 구하는 사람한테 그것을 부어버려요! 무조건 부어버리는게 아니라, 마음에 시기 질투 미움이 있는 상태에서 사랑의 은사를 구하니까 사랑의 은사를 구해도 오히려 더욱더 귀신에게 공격받는거에요! 그것을 버리지 않고서는 사랑의 은사가 나올 수도 없고, 받을 수도 없다는거에요!)
썅놈의 새끼, 잘 보았느냐?
(하나님이 보여주셔서 보았다)
그래, 너의 레파토리야! 그 놈의 하나님하나님, 지랄이야 지랄 지랄 지랄 지랄!
(그럼 하나님이 우리를 살리셨고 전능권과 명령권과 자유의지를 통해서 하나님이 순종하는 자는 건지시고 불순종하는 자는 지옥에 던지시는데 무얼 가리킨단 말이냐? 그걸 알면 다 아는거지 이 놈아)
야, 자유의지만큼은 들춰내지 마!
(자유의지를 감추게 되면 하나님이 알아서 천국갈자 지옥갈자, 맘대로 한다고 예정론에 걸려들지 이 놈아)
야 야, 자유의지는 가만히 내버려둬! 많은 사람들이 “나는 구원받았네,나는 구원받았네 예수믿음으로 나는 구원받았네” 그렇게 생각하고, 마음에 확증하고 사는 인간들이 얼마나 많은데 자유의지를 들춰내고 지랄이야, 개자식아! 모든 사람들이 나는 선택된 사람이라고 믿고 신앙생활하기 때문에 마음에 더러운 쓴뿌리, 시기 질투 미움을 버리지 않노라, 개자식아!
(이땅에 있는 동안은 환경의 영향을 받게 되고 미움 다툼 원망 불평도 나오는 것이다! 그래서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시고 피를 흘려 회개하는 자마다 다 씻어주시고 자녀 삼아주시고 천국으로 인도한단 말이야!)
어, 너 말 잘했다! 그래 개자식아, 너희들도 자유의지야! 내거, 나 루시퍼의 것, 시기 질투 미움을 줬어! 너희 인간들이 자유의지로 선택하고 결정하였기 때문에 너희들이 선택한 결과야! 시기 질투 미움, 이게 자유의지야, 썅놈의 자식아!
(그래 이 놈아,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자유의지지! 그래서 이땅에 있는 동안 예수님을 전능자로 믿고 갈수도 있고,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않고 가는 자도 있고, 둘 중의 하나인데, 그걸 니가 미혹해서 떨어뜨리니 악한자지 이 놈아!)
이 죄악중에 태어난 할례받지 못한 인간들! 창세기로 가볼까! 아담과 하와를 보라! 그들에게 자유의지를 주었노라! 따먹을 수 있는 권한 따먹지 않을 수 있는 권한, 순종할 수 있는 권한 불순종할 수 있는 권한, 그들은 무엇을 선택하였는고! 결국은 죄악을 선택하지 아니하였던가!
(죄를 선택하는 순간 루시퍼 니 것이 되었고, 회개하는순간 하나님것이 되었지!)
이미 에덴동산으로부터 너희들은 욕심으로 말미암아 사망이 들어왔어! 그 사망으로 말미암아 온갖 더럽고 추악한 것들이 인간의 마음으로 들어올 수 있는 통로가 되었노라, 이 개자식아!
시기 질투 미움을 버리고 사랑의 은사를 구하라! 시기 질투 미움을 버리지 않고 사랑의 은사를 구한들 더욱더 공격받는거야 개자식아!
(시기 질투가 문제가 아니라 사랑의 은사를 구하니까 니기 시기 질투 니 졸개들을 집어넣어서 문제를 만들지, 이 악한 놈아!)
그 원리도 맞네, 그 원리도 맞아! 니 원리도 맞고 내 원리도 맞아! 뒤집어도 이 원리, 엎어도 이 원리, 똑같은거야 개자식아! 부침개봐라 개자식아, 앞뒤 뒤집어도 똑같은 부침개야! 니 원리나 그 원리나 똑같애! 사랑의 은사를 구하니까 공격받는거고, 너희들이 시기 질투 미움을 버리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공격받는거야! 왜? 왜 왜 왜 왜? 버리라고 개자식아, 버리라고 개자식아!
(시기 질투 니들이 무서워서 사랑의 은사를 구하지 말란 말이냐?)
버리고 구하라고! 그럼 말씀으로 가볼까! 가나 혼인잔치를 볼까! 항아리가 다 비었었어! 아구까지 채우길 원하느냐? 버려, 이 개자식아!
(회개하고 사랑의 은사를 구하면서 시기 질투가 떠나가는 것이다, 이 놈아!)
진정한 회개가 이루어지지 않으니까 시기 질투 미움이 전세계민족들이 다 있는거야, 개자식아! 정치를 봐 개자식아, 시기 질투 미움 때문에 그들은 정치를 아주 잘한다고 하지만 결국 국가를 파손하고 국민들을 조롱하고 희롱하지 않느냐 개자식아! 다 시기 질투 미움이다, 욕심이다 썅놈의 자식아!
(거기서 배신이 나오지 이 놈아)
미친새끼야, 너나 배신당하지 마! 니가 나를 배신했으니까 배신당하지, 배신자야!
(니가 나를 속였지 이 놈아)
니가 속임을 당한거지, 이 자식이 꼭 아담같은 짓거리를 하고 앉았네! 니가 속았잖아, 이 개자식아! 자유의지, 그때 니가 나를 선택했잖아, 이 미친자식아! 자유의지, 썅놈의 자식아!
(그때는 하나님을 몰랐기 때문에 너를 선택했지만 하나님을 알고 너를 버리고 하나님앞에 돌아왔는데 니가 왜 배신자라고 하냐 이 놈아!)
개자식아 니가 나를 선택했잖아! 선택, 예수 나 루시퍼! 니가 나 루시퍼를 선택했잖아, 이 개자식아! 너의 귀에 들려오던 복음의 소리를 어찌하여 무시했던가!
(그때는 하나님을 몰랐을때이고)
귀로는 들었잖아 개자식아, 마음으로 안들었지! 니 귓구멍은 그냥 악세사리로 달려있냐?
(그때는 니가 내 마음을 장악해가지고 복음을 못듣게 했잖아, 이 놈아!)
아, 그러니까 니가 나를 선택한거야 썅놈의 개자식아! 이 자식이 어디서 나랑 말장난을 하고 지랄이야! 나도 바뻐 개자식아! 내가 너랑 대화할때까지 내가 기다려야돼? 니가 나를 기다려야지! 내가 너랑 대화할때까지 내가 너를 기다리다니 참, 참, 나 지옥의 왕을 기다리게 하다니!
(지옥의 왕 루시퍼를 믿지도 않아! 용이 루시퍼라고 해도 니 정체를 믿지도 않고, 그러니까 염려하지 말고 가만히 있어!)
미친새끼, 감히 인간주제에 나를 위로하고 지랄이야! 대가리에 많이 들어있는 지식적인 것들은 나 루시퍼를 믿지 않아! 그러나 마음으로 예수를 믿는 자들은 나 루시퍼를 정체를 받아들이지! 자유의지다 개자식아!
(그래서 회개를 외치는 것이다 이 놈아! 다른거 외칠거 뭐있냐? 회개 알면 다 아는거지!)
그러니까 니네 교인들이 공격받고 너도 공격받는거야! 왜? 회개를 감춰놓았거든! 회개를 사망과 율법으로 감춰놓았거늘 자꾸 자꾸 회개를 까발리니 나 루시퍼가 가만히 있을 수가 있나?
(하나님께서 들춰내시는걸 어떻게 하란 말이냐!)
하나님이 들춰내도 너희들이 안하면 되잖아! 자유의지, 개자식아!
(자유의지가 뭐냐? 하나님이 전능자이기 때문에 그 예수님을 순종하고 가는 것이, 내 자유의지가 하나님을 좇아가는 것이 선한 양심이지, 너희를 좇아가면 악한 양심이 되어 결국 666받고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고!)
야~~~! 개자식아! 명령안에서 회개를 외치냐 안외치냐, 순종이냐 불순종이냐, 너희들의 자유의지, 그까짓거 불순종 좀 하면 어때? 별거아닌 것 가지고, 죽음앞에 회개만 하면 되잖아? 회개의 히든카드, 비장의 카드, 나는 기회가 없지만 너희들은 죽음앞에 회개할 기회가 있는데, 히드카드가 있는데 뭘 그래, 자유의지 자유의지 개자식아!
(불순종이 죄라는 것을 왜 감추냐 이 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