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가는지름길 기도와회개!/회개가 자유다!(율법과은혜의법)
◈단번에 죄를 끊지 못했다고 실망하지 마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7. 18:18
◈단번에 죄를 끊지 못했다고 실망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율법을 지키면 다 천국가는양 착각에 빠져 있다.
이웃을 사랑하지 않고 율법만 지키고 뭔가 이룬 것처럼 착각하지 마라.
사랑 없이 율법을 지키는 것은 아무 소용없다.
- 은혜의 법에는 용서와 사랑이 있다.그러나 율법안에 갇히게 되면 자기 자신만 사랑하고 죄의 올무에 걸리게 된다.
- 성경을 자기 지식으로 해석하고 풀지 말고 성령으로 풀어라, 지식으로 가면 마귀의 밥이 된다.지식에 갇히고 율법에 갖히면 예수를 뒤로한채 회개를 잃어버린다.
-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서 값없이 모든 것을 다 내어 주었다. 그게 바로 은혜의 법이다.
- 주의 종들부터 은혜의 법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율법으로 죄를 조목조목 따져가면서 그 죄만 짓지 않으면 천국에 가는양 가르치고 있다.
- 율법의 올무가 바로 죄다. 죄와 율법은 직결되어 있다. 율법에 갇힌 자들은 다 죄 지을까봐 벌벌벌 떨고 있다.
- 주의 종들이 죄만 지으면 천국에 못가는양 벌벌 떨면서 조목 조목 수백가지 율법을 다 만들어 놓고 자기들도 지키지 못하면서 남에게 그것을 지키라고 가르치고 있다. 그들이 바로 바리새인 서기관들이다.
그들은 자신의 죄는 보지 않고 남의 죄만 쳐다본다. 자기의 들보는 보지 못한채 남의 티만 보는 자들이다. 그것이 바로 사랑이 없는 율법의 종이다.
- 자신부터 먼저 회개하지 않고 점검하지 않고 외치는 회개는 아무 소용없다.
★예수의 십자가의 사건을 통해 우리는 그냥 회개만 하면 천국에 갈 수 있게 되었다.회개하고 천국가라고 주님이 피흘리셨다. 그게 바로 값없이 준 은혜다.
- 루시퍼는 자신이 천국에 못가니까 시샘이 나서 천국가는 자들을 막는 것이다. 천국에서 사람들이 환희하고, 찬양하고, 예수를 높이고, 즐거워하고,빛나는 생명의 면류관을 쓰는 꼴을 못보는 것이다.
- 우리가 자신을 낮추고 예수만 높힐 때 마귀는 무서워한다.
- 회개하고 천국간 자외에는 마귀의 공격이 있다. 그래서 믿음을 끝가지 지켜야 한다.
우리는 때때로 바람에 흔들리는 낙엽처럼, 요동하는 겨와 같은 모습이 있기에 회개를 주신 것이다.
- 회개는 모든 것의 마침표다. 가장 중요한 비밀이다.
- 율법은 자기 자신을 위한 법이 아니라 이웃사랑, 이웃을 위한 법이다.
- 이것만 지키면 천국 올라간다고 착각하게 만드는게 루시퍼다. 그래야 예수를 잃어버린다.
- 율법의 완성은 사랑이다. 사랑은.... 위로는 예수님을, 옆으로는 이웃을 사랑하는 것이다.
-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사단의 권세, 사망권세를 밟아버리셨다.
- 사람들은 조금만 높혀 주면 “내가 했어, 내가 했어, 내가 했어!”라는 우월주의에 빠져서 예수를 잃어버린다. 그럴때일수록 온통 머릿속을 예수로 채워라.
- 성령께서 모든 것을 깨닫게 하신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지만 않았더라면 보혜사 성령이 오시지 않았다.
- 교회마다 외쳐야 하나님이 도구로 쓰시고 회개복음이 전파될 수 있다.
- 죄를 짓는자마다 죄의 종이고 루시퍼의 종이 된다. 하지만 죄를 지었으면 회개하면 다 회복된다.
- 더 많이 가지려고 하는 탐심은 지옥으로 연결되는 통로다.
-변질된 복음, 변질된 말씀을 들은 자들이 진실된 말씀을 가진자들을 핍박하다가 성령훼방죄에 걸려서 더욱더 회개할 기회를 잃어버린다. 물론 성령훼방죄도 회개하면 된다.하지만 마음이 철퇴로 다 막혔고 귀가 막혔고 눈이 멀어 버리면 여간 회개가 쉽지 않다.
- 큰교회 목사들은 음욕으로 음란으로, 물질로 탐심으로, 모든 권력으로 다 잡혀있다. 그 권력의 맛은 보면 볼수록 놓치기가 힘들다. 예수를 외치고 진실로 믿는다고는 하지만 권력을 한번 맛보고 교회를 크게 성장시키면 앞뒤 보이는게 없다. 다 자기 우월주의에 빠져버린다.
- 말로는 예수를 외치고 성령을 외친다고 하지만 왜 진실로 예수를 위해 목숨을 못거는줄 아는가? 사람들과 성도들의 눈치를 보기 때문이다. 자기 자신이 밑바닥으로 떨어질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하는지 모른다. 그들은 회개복음을 인정하고 옹호하면서도 협력하지 않는다. 루시퍼가 그렇게 작업을 걸어놨다.
- 남자가 말을 안들으면 여자를 잡아서 여자를 통해서 역사한다.
- 주의 종들이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주님이 피눈물을 흘리신다.성도들보다 한 주의 종이 타락했을때 루시퍼는 기뻐하고 예수님은 피눈물을 흘리신다.
주의 종이 타락하면 성도들은 줄줄이 줄줄이 사탕처럼 꿰여서 루시퍼에게 무릎을 꿇게 된다.
- 회개의 복음을 외치지 않으면 인터넷을 통해서 퍼뜨리지 않는다면 그것을 아는 사람이 없었을 것이다.간절하게 회개의 복음을 외치고, 예수외엔 구원이 없다고 외치면서, 천국을 간절히 소망하는 자들은 막을 수가 없다.
★비록 범죄했어도 회개하면 바로 하나님이 회복시키신다.아무리 범죄했어도 죽음앞에서만 회개하면 천국간다
★★처음부터 한번에 죄를 끊는 자는 없다.회개하면서 죄를 끊어나가는 것이다.
단번에 죄를 끊지 못한다고 죄가운데서 실망하지 말라.자꾸 예수의 사랑, 은혜의 법을 가르치라. 지금은 안되지만 끝까지 끝까지 회개하라고 외치라.그게 사랑이다.
★은혜의 법아래 있는자는 실망 좌절 할 수 없다.이 은혜의 법아래서의 회개를 강력하게 외치면 죄가운데 있다가도 깨닫고 돌이키고 회개하고, 죄속에 있다가도 또 회개할 수 있는 것이다.그래서 주님은 일흔번에 일곱 번씩도 용서해 주신다고 하신 것이다.
-지금 주의 종들이 너무 은혜의 법에 치우쳐서 한번 예수믿고 구원받으면 어떤 죄를 지어도 사랑의 하나님이기 때문에 다 눈감아 준다고 한다.
회개한 자는 죄를 끊어나가는 것이다. 은혜안에 있다고 죄를 더 범할 수는 없다. 죄와 피흘리기까지 싸우라.
★ 죽음앞에서 돌이키고 회개만 하면 천국간다! 우리의 땀과 노고와 노력은 상급으로 기록되는 것이다. 십자가 강도가 십일조하고 천국갔는가? 마지막에 회개하고 천국간 것이다.
- 회개하면 귀신들이 들어갈 자리가 없다. 깨끗한 심령속에 어떻게 귀신이 들어가겠는가? 예수의 영, 보혜사 성령이 그 안에 감돌고 있기 때문에 근접도 못한다. 깨끗한 심령속에는 귀신이 자리를 잡으려고 해도 할 수 없다.
하지만 마음이 분요케되고 못다스리게 되면 일곱귀신이 쳐들어간다. 성령 받은 자는 더욱더 심하다. 일반사람보다 성령받은 사람들이 죄가운데 더 들어가면 깊숙이 수렁같이 빠진다.
- 루시퍼는 세상음악만 나오면 신이 나서 영광받는다. 세상 음악과 춤은 다 루시퍼를 위한 것이다.그래서 루시퍼는 예수를 위해 춤추는자, 전심으로 주님을 찬양하는 자들의 꼴을 못본다.
- 성령춤이라고 하는 것은 루시퍼에게 영광돌리는 춤이다.
- 맘이 없는 춤, 기쁨이 없는 춤, 억지 인색으로 하는 춤은 주님이 받지 않으신다.사람을 위해서 추는 춤은 바로 루시퍼에게 영광을 돌리는 것이다.
- 귀신들은 쉴틈이 없다. 너무나 너무나 급박하게 급박하게 돌아가는 이 세상에서 한 영혼이라도 천국에 올라가지 못하게 갖은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해서 그들의 마음과 모든 것을 다 잡고 있다.하지만 루시퍼가 아무리 잡아도 회개하면 싹 빠져나갈 수 있다.
- 회개를 수시로 많이 해야 된다는걸 사람들이 모른다. 오히려 한번 회개하면 다 된줄 착각한다. 너무 편하게 회개를 생각한다.
★루시퍼는 회개한걸 믿지 못하고 또 회개하고 만든다. 루시퍼는 예수가 안보이게 할려고 오직 죄가운데 벌벌벌 떨게 만든다.두려워하는 자는 둘째사망에 이른다.율법이 예수보다 앞서면 예수가 안보이고 회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자기 자신의 마음이 좁아져 있고 움츠려져 있고 벌벌 떨고 두려움에 있는데 벌써 사망에 갇힌 자다.
- 세상에 기쁨이 없다. 온통 다 짜증과 욕설과 모든 것이 남의 탓이고 자기가 최고가 되어 있다. 경쟁사회에서 기쁨이 없다. 다들 마음이 조마조마하다. 바쁠수록 예수를 잃어버린다.
- 주의 종들이 회개를 가르치지 않고 “복받으라, 예수믿으면 잘 산다, 예수믿으면 평안하다”라고만 가르친다.
- 주의 종들이 성경을 달달 외운다고 하면서 추도,장례예배를 드리면서 1계명, 2계명을 범하고 있다.
- 행함과 믿음이 같이 가야 한다. 자전거바퀴를 보라! 같이 굴러가지 않으면 갈 수 없는것처럼 믿음과 행위가 같이 가야 한다.
- 사복음서를 철저하게 가르치라.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정확하게 가르치라.
- 루시퍼는 구약을 더 많이 읽게 만들어서, 물질을 바치고 무언가를 바쳐야 천국가는 것처럼 만들어 버린다. 회개하고 거저 천국가는 것이 아니라 뭔가 가져와서 바쳐야 천국 가는것처럼 다른 복음을 외치게 만든다. 구원받는데 뭐가 필요있는가? 오직 믿음으로 받는 것이다.
- 자기의 유익을 위해 성경을 가르치는 자가 바로 바산의 암소다.
오히려 물질이 없어도 예수믿으면 회개만하면 믿음만 있으면 천국간다고 정확하게 가르치라.
★회개하지 않으면 지옥가지만 회개의 복음을 외치는 곳에서는 회개할 확률이 많기 때문에, 지금은 구원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지만, 회개하면 구원은 이루어지는 것이다. 죽음앞에서 회개하면 천국에 바로 올라간다.
- 하나님은 없는걸 있게 하시고, 없는 것도 부르시면 생긴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