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천사루시퍼와귀신정 체

(설교) 결박하고 또 내어쫓으라!(마12:29)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7. 21:35

사람의 육체는 보이는것이지만,마음과 생각은 보이지않지만 분명히 있다.그것이 영혼이고 영체이고 영의몸이라고 한다.사람이 한번죽는 사람이 있고 두번 죽는 사람이 있는데 한번죽는자는 예수믿고 회개하는 사람이요,두번 죽는 사람은 예수믿지 않고 회개하지 않은 사람이다.그 안에 예수가 있는 사람은 죽음과 동시에 영체가 천국으로 가지만 예수가 없고 영혼이 죽어있는 사람은 죽자마자 귀신들이 낚아채서 지옥으로 끌고간다.

 

이 세상엔 보이지않는 영물들 루시퍼와 귀신들의 세상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모든 세상문화와 온갖 육체를 즐기는 것에 이 악한놈들이 다 관장하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보이는게 전부인줄알고 살고 있기때문에 귀신들의 먹이가 되어있는데도 아무것도 모르고 짧은 인생을 귀신들에게 속아 죄짓고 영원한 파멸의 늪으로 빠지고 마는것이다.

 

영물은 인간들의 생각과 마음을 관장할수있다.그영이 성령 곧 하나님의 영에 사로잡히느냐 악령 곧 타락한 천사장 루시퍼와 그 졸개 귀신들에게 잡히느냐에 따라 성공자 혹은 실패자가 되는것이다.오늘 생명이 있는 날동안 부디 영의 세계에 관심을 가져 속아 지옥가는 인생이 아닌 영원한 천국에 가는 복된인생이 되길 간절히 바란다.영계는 영~~원함을 잊지말아야 할것이다.죽은다음엔 지옥떨어져서 아무리 회개해도 통하지가 않는것이 하나님의 변치않은 공의의 법칙이다.

 

(지금 지옥에 떨어져있는 사람들은 영체이기 때문에 이 세상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을 다 알고 있다.하나님은 한 영혼이라도 더 건지시기위해 죽어 지옥간자와 천국간 사람들이 입을 열어 영계의 비밀을 알려주신것이다.그 중간 전달자는 영안이 열린 기도자 들인것이다)

 

 

=====================

(설교) 결박하고 또 내어쫓으라!(마12:29)

 

마 12:29 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늑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늑탈하리라

 

막 1:34 예수께서 각색 병든 많은 사람을 고치시며 많은 귀신을 내어 쫓으시되 귀신이 자기를 알므로 그 말하는 것을 허락지 아니하시니라

1:39 이에 온 갈릴리에 다니시며 저희 여러 회당에서 전도하시고 또 귀신들을 내어 쫓으시더라

----

예수님이 이 땅에 3년반 동안 계실 때 왜 그렇게 가는 곳마다 귀신을 내어 쫓으셨는가? 모든 부분을 루시퍼의 졸개 귀신들이 장악하고 있었기 때문이다(루시퍼는 그의 졸개들을 지상으로 올려 보내어 일을 한다)

 

 

지금은 마지막때라 더욱더 강한 훈련을 받은 많은 귀신들을 온 세상에 파송해서 영혼들을 노략질하고 미혹해서 지옥으로 끌고 가려고 하고 있다. 그래서 귀신들이 관여하지 않는 부분이 하나도 없을 정도다.

 

모든 것이 미혹이요, 우상숭배요, 음란이다. 세상에서 즐길 것은 하나도 없다. 모든 것을 통하여 그 마음을 미혹하여 예수,회개,천국을 마음에 두지 못하게 하고 있는 것이다.

 

오죽 주님의 마음이 급했으면 천국과 지옥의 깊은 곳을 드러내시고, 지옥의 왕 루시퍼의 실체를 드러 내셨겠는가? 그만큼 지옥가는 영혼이 많고 때가 급하다는 뜻이다.

 

 

그러면 귀신이 장악한 세상에서 가난,질병,저주를 몰아내고 영혼을 건져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모든 생각나는 분야(정치,경제,사회,문화,종교,스포츠,연예...) 사람들을 붙들고 있는 귀신들을 쫓아내고 루시퍼의 결박을 풀어헤쳐야 할 것이다. 믿음으로 예수이름을 가지고 그리할 때 믿음대로 되는 것이다.

 

한번 해보라!! 모든 세상과 영혼의 배후를 잡고 있는 것이 루시퍼의 세력이기에 그것을 내어 쫓고 풀고 결박할 때 영적인 지진과 변혁이 일어나고, 모든 것이 회복되고, 영혼들이 회개하고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예수이름의 권세다.

 

눅 10: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 너희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심지어 교회 안에까지, 회개를 믿고 외치는 자들의 기도회 장소까지 들어와서 방해하는게 귀신들인데 그것들을 가만히 놔둬서는 안될 것이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예수이름으로 강력하게 그것들을 내어쫓고 박살내야 할 것이다.

 

 

영적상황이 이러한데 귀신 내어 쫓는 것을 이단이라고 하고 예수님이 공생애동안 하셨던 귀신 내어 쫓는 일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군이 아니요 적군,스파이다.

그럼 예수님도 지금의 목사들이 볼 때 이단인가?(또 예수님 당시와 초대교회로 귀신쫓는 사역이 끝났다고 할 것인가?)

 

루시퍼를 결박하고 귀신을 내어쫓아도 될까 말까인데 귀신의 존재도 잘 모르고 귀신 내어 쫓는 것을 이단이라고 하고 금하고 있으니 귀신의 밥이 되어 회개치 못하고 지옥에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무조건 날마다 루시퍼를 결박하고 귀신을 내어 쫓으라.

믿지 않는 영혼들을 묶고 있는 루시퍼의 결박을 풀어라.

생각나는 모든 분야, 사람들을 쓰고 있는 귀신들을 지옥으로 몰아내라.

오직 예수이름으로!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