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 마귀의 미혹들/칼빈교리 삼위일체,율법주의
지옥간증-칼빈의외침1-2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14. 17:57
이 천국과 지옥사건은 사랑교인들이 밤마다 회개하고 기도하던중 7 년넘게 7인에게 하나님이 천국과 지옥을 보여주신 것이다.기도중 영이 빠져나가서 천국과 지옥의 실상을 보면서 생중계한 사건이다.수많은 영혼들이 영원히 돌아올수없는 강을건너고 있다.예수믿고 회개하면 갈수있는 천국을 신자나 불신자를 막론하고 다 놓치고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살아있을때 기회를 잡아야지 지옥가서 깨닫고 후회하고 회개한다해도 아무런소용이 없고 어느누구도 꺼내줄수없다.
영계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므로 우주넘어있는 천국과 땅속깊은곳에있는지옥을 순식간에 갈수있다.영계의 언어는 하나로 통합된다.연옥,극락도없다.루시퍼와 귀신들이 인간들에게 가짜로 극락과 연옥을 환상이나 꿈으로 보여주어 진짜인 천국을 믿지못하게 하는것이니 절대 속지마라.
사람의 육체속에는 영혼이 있다.육체는 영혼을 싸고 있는 껍데기다.사람이 죽으면 이 영체가 천국이나 지옥으로 바로간다.살아있을때 단 한번의 기회밖에 없기에 속히 예수믿고 회개해야한다.어떤 큰죄도 죽기전에 진심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회개하는자는 다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신다.
예수님이 친히 나무에 달려 우리죄를 담당하셨으니(벧전2:24)
예수 외에는 구원의 길이 전혀없다(행4:12)
칼빈대언:최보라 목사
깊은 기도중 영안이 열려서 본 진짜간증이며 백프로 진실이다.영의세계에서는 순식간에 천국도 지옥도 볼수가 있다.
칼빈의 외침 2
음성듣기ㅡ>칼빈의 외침 1-2
최보라 목사
맨밑에 구석때기.. 저번하고 똑같아,저번에는 귀신들이 지키고 가시채로 했는데 지금은 불로 싸버렸어요 완전히.. 석가모니보다 더 큰 불로 덮어버렸어요. 무덤처럼..덮어버렸어요.석가모니는 불바닥에 앉아가지고 이렇게 촛불모양으로 됐는데..이사람은 석가모니보다 더 힘들어 완전히 싸버렸어.무덤처럼 만들어 놓은 그런 불 안에 있어요.불이야 불..다 사람이 요만하게 느껴질 정도로 얼마나 큰 불인지 몰라!!
아! 훨훨 타~~불이 시뻘겋고 파랗고 이렇게 푸른빛도 날정도로 활활 타요!!아우 막 얘기를해요.칼빈이 ~~왜 나를 고통스럽게 이렇게 하냐구?? 왜 나를 들춰낼려고 하냐고??당신이 뭔데 왜 나를 이렇게 고통스럽게 만들어 버리냐구?? 옛날엔 이렇게 고통을당하지 않았는데왜 나를 들춰낼려고 해서 왜 이런고통을 당하게 하냐구 막~~
김 목사님:하나님이 하시는 일이예요.
(자기가 숨겨져 있었는데 왜 그러냐구 왜 이렇게까지 고통은 안 당했는데 왜 이런 고통을 당하게
만들었냐고?? 막 원망을 하고 울어요..)
목사님:당신의 교리때문에 지금도 지옥떨어지는데 그것은 생각하지 않습니까?
칼빈:내 교리를 따라가는 그 사람들이 바보지... 지금 세월이 얼마나 지났는데 따라가는 그사람들이 바보지 왜 나를 이렇게 고통스럽게하니? 왜 그 목사님들이 사단한테 쓰임받아서 그러는것을 가지고 왜 자기한테 그러냐구 막 원망해...막~어떻게 할줄을 모르고 원망을해!! 가만히 놔두지 왜 나를 이렇게 고통스럽게 했냐구??
목사님:하나님이 하시지 인간이 뭘 하겠어요?
(가시채안에 있을때는 차라리 나은데 불속에 집어넣어서 이렇게 고통을 당하게 만드냐구??
아~진짜 불이 얼마나 큰지 요만해..그사람이 산소처럼 그런 모양으로 불이 활활 타버려요..)
(구석때기 바닥 저 한쪽에 블랙홀같이 들어가는 입구에 거기서 고통받아요)
왜 날 이렇게 자꾸 괴롭게 하는거야?내가 불속에 있어서 ??? 잘 안보인단 말이야!!
왜 나를 괴롭게 하냐고? 이 불은 지옥의 다른불하고 틀려요..내가 그래서 그렇게 얘기를 안했던 거고 내가 받을형벌이 어떤것인지 알았기때문에 내가 얘기를 안했는데..내가 부탁해 나를 더이상 드러내지마!
더이상 나를 괴롭게 하지마 나를 욕해도 좋아 나는 내가 형벌 받는게 더 무섭단 말이야!
내가 고통당하는 이 무서움이 더 두렵단 말이야..제발 더이상 나를 괴롭게 하지 말아요..
나좀 살려줘요 나좀 살려줘요 나를 잊어버려요..나를 잊어버려요 그러고 실컷 욕해도돼..
더이상 나를 괴롭게 하지마 !!더이상 나를 고통스럽게 하지말아요..어차피 내 교리에 갖혀서 엄청난 사람들이 지옥에 떨어질거라는 것도 나는 알고 있단 말이야..사단이 그 교리를 깨뜨리지 못하게 만들 거라는 것도 알고있고 사단이 계속 그 교리를 쓴다는것도 알고있단 말이야!!
그러니까 제발 나좀 나둬요..더이상 나좀 괴롭게 하지마! 더이상 나를 고통주지 말아요!!
아! 루시퍼 보좌 비상구 통로 밑으로 칼빈이랑 같이 연결이 돼어 있어요.
루시퍼를 두려워해요..엄청 두려워해!!엄청나게 두려워해 .. 여기서 루시퍼가 바로 형벌을 주니까 너무 무서워해요..??? 하고 연결이 안돼있고 칼빈하고 연결이 돼있어요..
그러니까 칼빈을 루시퍼가 직접 관리한다는거예요..저번하고 똑같이 엄청 무서워해요.,루시퍼의 형벌을 너무 무서워하고 있어요.??? 막 조마조마해 그 마음이...제발 자기좀 건드리지 말아달래..자기좀 살려달래 자기좀 제발 불쌍한 마음으로 동정좀 해보래!! 자기좀 살려달래..어차피 지옥올사람은 올거래..아무리 그래도..
목사님:그래도 건질자가 있으니까 하나님이 보여주시는 거예요.
건질자가 몇명이나 되겠녜?? 자기를 차라리 악한자라고 욕하래요..
자기는 이 고통을 어떻게하면 모면할까 그 생각만하고 있는데..왜 그러냐고 왜 그러냐고 ..그래요..
목사님: 다른 사람은 지옥에 오지말하고 다 그러는데..당신은..??
그러니까 나를 이기주의자라고 욕하라고 그랬잖아..나를 도저히 상상도 안돼는 인간이라고 욕해도 된다고 어떻게 저럴수가 있을까 그래도 된다고..내가 받을 형벌을 조금이라고 안다면은
그런말못해 그런말을 할수가없지...나는 교황보다 석가모니보다 그 어떤 이단교주보다 더 엄청난 형벌을 받고 있다고 당신이 그렇게하면 할수록 내 형벌은 더 가해진다고...
위험한짓 하지말래..위험한짓 하지말래..당신이 목숨이 몇개나 된다고 자꾸 위험한짓을 할려고 그러녜...
목사님:영혼을 살린다면 목숨을 내 놔야 되지 않겠어요?
그런다고 그사람들 영혼을 살리는건 아니잖아?? 당신이 오히려 죽어...당신이 쥐도새도모르게 죽는다고..
목사님: 영혼위해 죽는다면 그것도 값어치가 있는게 아니예요??
왜 많은 일을 할수있는데도 왜 이렇게 여기에 걸려가지고 그러는건데...??
목사님:이게 얼마나 큰일인데 그래요?
믿었을때 큰일이지 당신이 죽는다구요..
목사님:이 교리가 잘못됐다고 하고 내가 죽어 천국 간다면 그것으로 내 임무는 끝나는거잖아요.
그사람들 안바껴..이것은 루시퍼 안에서 일어나는 일이라서 그사람들이 안바뀌고 당신만 위험해요..
목사님:하나님이 하시는 일이예요..
더 많은 일을 할수있는데 왜 여기 얽매여가지고 왜 목숨을 빨리 죽으려고 그러냐구 그래요...
목사님:나를 생각하는겁니까?아니면 형벌때문에 그런겁니까?
나는 내형벌도 무섭고 당신이 죽는거또한 안타깝단 말이야..바꿀걸 바꿀려 그래야지...
왜 어리석게 바꿔지지도 않을걸 가지구 그러는건지 한심스러워서 그러는거야!!
목사님:예수님은 들춰내라고 하시는데..
아~ 당신은 죽어
목사님:죽더라도 하나님 명령이면 들어야할거 아니예요..
기독교인들한테 당신이 죽어..
목사님:당신때문에.. 어떻게 이렇게 성경을 왜곡해서 교리 만들어 지옥에 끌어가고
내가 최고가 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내 교리에 얼마나 따라오나 그것이 알고싶었는데 그게 루시퍼의 계략이었어..예수님보다 내 교리에 갖혀있다는 것만 봐도 알잖아..내가 잘못가르쳤다는것은 이해해..그렇지만 예수님 말씀따라가는게 아니라 내 교리를 따라간다면 누가 더 크게 보여?
더이상 나를 건드리지 말아요..
목사님:주님이 심판주로 오시면 귀신들한테 받는 형벌은 안받게 될거예요.
나는 그때에도 내가 받을 형벌을 지금...상상할수없어요..
목사님:다 예수님이 하시는 일인데 왜 우리가 한다고 생각하세요?
당신이 입다물고 있으면 되잖아?
목사님:나 입 다물어도.. (주님께서 영감을 주셔서 이일을 들춰내라고 하시는데..)
당신이 입다물고 있으면 돼..그러니까 제발 나좀 건드리지말고 잠잠히 있어..
제발 잠잠히 있어 그게 당신이 살길이라는것을 내가 얘기해주는거야!
목사님:당신은 살기위해 그러는데 이게 사는길입니까?
더이상 나좀 괴롭게하지 말아요!!더이상 나좀 괴롭게하지 말아요!!왜 이렇게 자꾸 나를 고통스럽게 하는거야? 저번에하고 마음이 조금 틀려졌어..근데도 지금...두려워서 이사람이 이 여종이(최보라목사) 더 고통받을거야..루시퍼가 가만 안놔둘거야!! 지금 루시퍼가 직접 관리하고 있다는것만 알아요..루시퍼가 가만 안놔둘거야!!
목사님:이 여종은 하나님이 붙잡고 계시니까 걱정마세요..하나님 아니면 벌써 우린 다 죽었어요.
이러다가 하나님일도 못하고 이렇게 이렇게 살거냐고 그래요..맨날 공격받다가 하나님일도 못하고 이렇게 살거냐고?? 판단좀하래 목사님..내가 루시퍼한테 어떤 공격을 당할지 알고 그러녜요 내가(칼빈) 알면서 그래요 ..??자꾸 자기를 들춰낼라고 그러냐구? 루시퍼가 보복을 안할거 같냐고? 가만히 있을거 같냐구??
목사님:당신은 하나님보다 루시퍼가 큰자라는 겁니까?
하나님이 크신데 지옥에서 루시퍼의 형벌을 어떻게 견디냐구?지옥에서는 루시퍼가 더 큰걸 모르냐고 그러네..
목사님:주님이 우리를 지키지 우릴 누가 지켜요..?
지옥에서는 하나님이 지키시지 않으니까 루시퍼가 그렇게 하기 때문에 루시퍼를 두려워할수밖에 없고 두려움의 대상이 루시퍼 밖에 없대..
목사님:루시퍼도 여기서 명령하고 결박하면 결박 당하는데 그걸 안봅니까?
그러기때문에 자꾸 당신네 교회를 공격하는거예요.왜이렇게 사서 고생을하고 왜 이렇게 힘든길을 갈려고 그러녜....
목사님:그렇게 안가면은 다 루시퍼의 밥되고 다 당신처럼 지옥에 떨어질텐데요..
이렇게 안가고 천국갈수있는 방법이 있는데 왜 이렇게 가녜???
목사님:이길이 참 힘들지요...기도하지않고 싸우지않고 다 생각을 잡히고 당신네들도 당했잖아요?
아~~나를 그렇게 써버렸어...내가 사단의 앞잡이였어,사단의 종노릇 꼭둑각시 였더라고...
목사님:후회가 안되세요?
여기서(지옥) 후회한들 무슨소용이 있겠어..
목사님:후회가 된다면 할얘기 해보세요..
나는 형벌이 무서워서 얘기못해 ...내가 받을 형벌을
(받을형벌을 이사람이 알고 있기 때문에..도저히 얘기를 안하는거야)
목사님:얘기를 안하면 형벌은 안 받습니까?
얘길 안하면 지금의 형벌로 끝나는데 얘길하면 지금보다 어마어마한 형벌이 기다리고 있데..
(자기가 어떤 큰 형벌을 받을것을 알고있기 때문에 이사람이 도저히 얘기를 안하려고 그래요..)
루시퍼를 쳐다보고 있어요..루시퍼가 보이게 만들어 놨어요..
목사님:예 알았습니다.예수님이 오시면 귀신들의 형벌은 없어질거예요.좀 나을 겁니다.이제 자기좀 들춰내지 말래...
(자기를 욕하고 차라리 들춰내지 말래..이기주의자라고 아주 못됐다고 그러고 들춰내지 말래..
목사님:하나님이 알아서 하실거예요.
(그냥 당신이 입다물고 있으면 된대요..)
목사님:하나님이 열게 하시면 어떻게 되는거예요..
어~~이제 나좀 더이상 고통스럽게 하지마!나좀 더이상 고통스럽게 하지마 내가 비밀을 얘기하면 뒤집어 진다고 ...당신이 죽는것은 시간문제라고..
목사님:얘기해보세요.
아~~ 나 지금 얘기못해 아~ 내가받을 형벌을 어떻게 (아~~ 지옥의 형벌을 알지 않냐고 그래..그 형벌을..지옥의 형벌을 아는데 그런형벌이 아니래 자기가 받는 형벌은...
하나님 감사합니다.영광받아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