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14. 18:48

♠♠외적인 현상에 미혹되지 말고 마음의 할례를 받으라!(2:18-19)

2:18 누구든지 일부러 겸손함과 천사 숭배함을 인하여 너희 상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저가 그 본 것을 의지하여 그 육체의 마음을 좇아 헛되이 과장하고

19 머리를 붙들지 아니하는지라 온 몸이 머리로 말미암아 마디와 힘줄로 공급함을 얻고 연합하여 하나님이 자라게 하심으로 자라느니라

 

 

지금 한국교회뿐만 아니라 전세계 교회에 은사주의가 판을 치고 있다. 은사주가 무엇인가? 내면을 돌아보기보다는 겉으로 드러나는 무엇을 따라가는 것이다. 예를들어, 예언, 병고침, , 환상, 계시, 표적과 기사...

일단 교회에서 이런 현상들이 일어나기만하면 무조건 성령의 역사라고, 하나님이 보여주시는 것이라고 따라간다. 그러다가 나중에는 이런 현상들이 일어나지 않으면 주님이 자신들을 떠났다고 생각이 들고 신앙의 허무함을 느끼게 된다. 그러면 또 자신의 그런 욕심을 채우기 위해 그런 은사가 나타나는 곳을 찾아 헤미이게 되는 것이다.

 

은사가 판을 치는 곳에는 은사는 난무하지만 거기에는 오직 예수,회개,천국지옥 이런 것이 없다. 그저 당장 눈에 보이는 무엇을 잡으면 그만이다. 또한 은사자가 거의 우상시된다. 그 사람의 손끝에서 무엇이 나오는 듯 그 은사자만 바라본다. 또한 거기에 가면 많은 물질을 요구한다. 주님이 주신 은사를 돈주고 파는 것을 주님이 과연 기뻐하실까?

은사주의 교회뿐만아니라 어떤훈련이나 프로그램을 하는 교회나 집회에 가도 마찬가지다. 그 훈련과 프로그램과정을 통과하려면 얼마나 많은 물질이 드는지 모른다.

하지만 성령의 역사는 오직 예수, 회개를 강조하고, 영원한 천국을 소망케 하고, 오직 은사의 주체되시는 예수님만 높이고, 거저 받았으나 거저 준다.

주님이 주시는 은사는 뚝딱!하고 쉽게 주어지지 않는다. 반드시 부르짖는 기도와 인내의 시간이 필요하다. 영적인 세계는 공짜가 없음을 알아야 한다. 사단이 방해하기 때문이다. 성령충만받는 것도, 사단을 결박하는 것도, 기도응답받는 것도, 말씀을 성령으로 깨닫는 것도, 천국들어가는 것도 쉽지 않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래서 천국을 옆집 드나들 듯이 수천번 갔다왔다고 하거나, 예언한답시고 사람들의 미래를 점쟁이가 점치듯이 맟추거나, 손만 얹으면 그냥 모든병이 다 사라진다거나, 은사자가 기도만 하면 모든 은사가 전이된다거나 하는 것은 다 사단의 역사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주님이 주시는 은사와 능력,병고침,기적은 그렇게 쉽게 쉽게 주어지지 않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영적전쟁을 치르고 난뒤 주시는 것임을 기억하라.

 

 

사단이 노리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가? 사단은 당장 눈에 보이는 것을 좇게 만들어서 영원한 세계, 천국을 잊게 만드는 것이 사단의 계략이다.

 

사단은 육체에 별 관심이 없다. 오직 영혼을 지옥으로 데려가 형벌을 주어 예수님의 눈에 피눈물을 흘리게 만들면 그만이다. 사단도 이땅은 안개와 같이 사라지는 잠시뿐인 인생이지만 천국과 지옥은 영원한 곳임을 알기 때문이다.

 

잘 생각해보라. 사단이 영혼을 지옥에 데려가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가? 회개치 못하게 하면 되는 것이다. 회개는 무엇인가? 예수님의 보혈을 날마다 의지하는 것이다.

 

그래서 아무리 하늘에서 불이 내려오고, 금가루가 쏟아지고, 암덩어리가 떨어져 나가도 맨 앞에 예수,회개가 나오지 않고, 영혼을 천국보내는데 목적을 두지 않는 교회, 집회, 주의 종은 사단에게 속고 있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필자에게 가끔씩 상담을 하는 성도들이 있다. 그들의 관심은 오직 현상, 표적이다. “이러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거 성령의 역사가 아닌가요? 사단이 꽃향기를 나게 할 수 있는것인가요? 성령춤은 성령의 역사가 아닌가요?” 대개 이런 질문들이다.

그런 겉으로 드러나는 것이 무엇인 중요한가? 예수놓치고 회개빼버리면 지옥가는 것을! 이땅에서 물위로 걷든, 하늘위로 날으든 그게 무엇이 중요한가? 죽음앞에 회개를 놓치면 영원한 불못에 떨어지는 것을!

 

성경을 잘 읽어보라. 주님이 원하시는 것은 오직 마음의 할례다. 마음의 회개와 변화를 통해 먼저 영혼이 잘되는 것이다. 그 다음에 순종하여 범사에 잘되고 강건케 되어 영혼을 구원하는 것이다. 그러다가 죽음앞에 회개하고 천국가서 주님과 영생복락을 누리는 것이다. 주님의 관심도 오직 영혼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런데 마음에 죄가 덕지덕지 붙어 있는데 그런 은사와 능력을 체험하면 무엇하겠는가? 회개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살면서 표적과 기사를 체험하면 무엇하겠는가? 영혼이 지옥갈 수 밖에 없는데 말이다.

 

그래서 주님께서 덕정사랑교회 천국지옥간증을 통해서 거듭 말씀하시는 것이 오직 예수, 오직 회개!”. 예수놓치지 말고 날마다 회개하다가 죽음앞에 회개하고 천국오라는 것이다. 주님의 소원은 오직 그것이다. 천국백성들의 유일한 소망도 그것이다.

주님께서도 바리새인들이 표적을 구했을 때 요나의 표적외에는 보일 표적이 없다고 하셨다. 예수님이 죽으시고 부활하신 것이 믿어지지 않고 회개치 않으면 아무리 다른 어떤 표적과 기사, 은사와 능력을 체험한들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이다. 먼저 회개하고 죄사함받고 거듭나라는 말씀이다.

 

우리가 지금 이 땅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은사와 능력들이 주님이 주시는 것인지 사단이 주는 것인지 일일이 다 분별할 수는 없다.

그러나 그것을 분별하는 유일한 리트머스 시험지는 예수, 회개!” 다른 것 가르칠 필요가 없다. 예수,회개가 전면에 등장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강조되고 또 강조되지 않으면 다 가짜라고 보면 된다. 예수안에 모든 것이 있고, 회개가 모든 사단의 결박을 풀고 천국가는 지름길인데 또 무엇을 배우고 가르친단 말인가?

오늘 내가 예수안에서 회개하는 삶을 살고 있다면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져도 안심할 수 있지만, 하늘을 날고 바다위를 걷는 기적을 행한다 한들 그 안에 예수가 없고, 회개가 없다면 주님앞에 버림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더 이상 겉으로 드러나는 것을 좇아 방황하지 마라. 거기에는 사단의 비수가 숨어 있다. 오직 마음을 예수그리스도로 옷입고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살라. 그리고 그 회개가 죽음앞에 까지 가도록 자신의 영혼을 주님께 부탁하라. 그런 자가 어떠한 능력과 은사를 체험하더라도 교만치 않고 오직 예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것이다.

 

사단의 특징은 교만과 어지러움과 오직 이땅을 강조하는 것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사단의 역사는 오직 자신을 드러내기 바쁘며, 질서를 깨뜨리고, 혼란스러우며, 영적인 세계 즉, 천국과 지옥, 루시퍼와 귀신의 실체를 드러내지 못하게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주님이 주시는 것은 회개요, 화평이요,성결이요, 사랑이요, 선한 열매가 가득한 것이다.

 

오직 예수만 드러내게 하소서

오직 회개만 드러내게 하소서

오직 천국과 지옥을 드러내게 하소서

오직 루시퍼와 귀신의 실체를 드러내게 하소서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