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25. 17:29
♣루시퍼:타락한천사의 우두머리 용,옛뱀,사단,마귀,예수님 재림전까지 지옥의 왕으로 군림하며 지옥떨어진 영혼들의 피를 짜먹고 살을 먹는다.또한 졸개들을 지상으로 파견하여 예수아닌 피조물을 섬기게하거나 각종 미혹들을 심어 범죄케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다.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막9:48,눅10:19)
==================
40대 불교믿은 여자의 외침
추도예배 좋아하시네! 추도예배 좋아하시네! 추도예배 좋아하시네! 내가 열 받는다.
예수님이 뭐가 너희들이 좋다고, 나는 기회를 잃어서 이렇게 너희들한테 얘기한다. 나 얘기하고 싶지 않아. 진짜 얘기하고 싶지 않아! 나는 기회를 잃고 지옥에서 나올 수 없는데. 나 얘기하기 싫어. 얘기하기 싫어. 억울하잖아! 억울하잖아! 억울하잖아!
나는 절 믿고 예수 안 믿고 지옥에 떨어졌는데, 예수 믿고 지옥에 떨어지는 너희들은 뭐냐고! 내가 왜 이 얘기를 해야 돼요! 내가 왜 해야 돼! 지옥에 떨어져서 형벌 받는 것도 억울한데, 예수 안 믿은 것도 내가 너무 억울하고 분통이 터지는데, 내가 왜 이 얘기를 해야 돼요, 예수님. 아이, 진짜! 아이, 짜증난다!
나는 기회를 잃었는데, 왜 예수님은 저런 사람들은 인간들을 사랑하는 거야! 이렇게 살리려고 그러는데도 듣지 않는 너희들은 뭐야!
추도예배 좋아하시네! 추도예배 좋아하시네! 야, 이 새끼들아! 추도예배 우상숭배야! 왜, 왜 추도예배가 우상숭배인 줄 알아!
죽은 자를 왜 기념하는데! 예수님이 나만 기념하라고 그랬는데, 죽은 자를 왜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거야! 이미 죽어버렸는데, 죽으면 천국과 지옥 딱 하나인데, 뭐하려고 죽은 사람 앞에 꽃까지 드리고 그래. 그게 우상숭배인데.
목사님들이 추도예배가 우상숭배인 줄 알고 성도들의 눈치 때문에 가는 목사님들도 있고, 추도예배 자체가 우상숭배인 줄도 모르고, 아무런 영적인 것을 모르고 무지한 목사님들도 있고, 별의별 목사님들이 다 있네.
사단이, 사단이 믿는 자를 더 데려가려고, 선택 받은 믿는 자들을 더 데려가려고, 물과 피로 깨끗함 받은 구원 받은 백성들을 어떻게 해서든 데려가려고, 데려가려고 그거 작전 짜는 거야. 루시퍼가 작전 짜는 거라고!
아, 이 바보들아! 아, 제삿날 우상 앞에 절하는 거, 아, 죽은 자한테 절하는 거. 우상숭배 할 때마다 루시퍼가 그때만 커지는 줄 알아! 그때만 귀신 들어오는 줄 알아! 아니야. 추도예배 드릴 때도, 추도예배 드릴 때도 루시퍼가 커져! 그리고 너희들 몸속에 귀신 들어간다!
(아, 진짜 종갓집 같아요. 종갓집인데 완전히 불교예요. 조상 대대로 상을 차려놨어요. 풍족하게 음식을 차려놓고 기와집에 완전히 종갓집 같은데 누가 죽었어요.
막 무당이 굿을 하는데, 방울 같이 딸랑딸랑 하는 것을 들고 색동저고리 같은 것과 모자도 썼어요(아이가 죽었나 봐요. 초등학생 들어가기 전에 유치원 아이예요) 이 저주를 끊으려면 그 엄마가 신을 받아야 된데요. 그 엄마가 작두위에 올라가서 막 신 받으려고 널뛰기 하듯이 엄청 높이 뛰는데, 사단이 양쪽에서 널빤지 같은 것을 이 여자 발로 올려줘요. 그런데 높이 뛰면 높이 뛸수록 귀신이 더 센 귀신이 들어와요.)
속지 마! 속지 말아요! 다 귀신이 그러는 거야! 무당 된다고, 보살 된다고! 아, 너희 실컷 쓰임 받다가 지옥에 와! 왜 아이가 죽는데, 어린 자식이 죽는데, 그거 다 조상의 저주야! 예수 안 믿고 죽기 때문에 그 저주가 계속 흐르고 흘러서 그렇게 집안이 망하고 사람이 죽어가는 거야.
누구 하나 결단하고 예수 믿으면 그 저주가 끊어져. 그런데 그것을 끊기 위해서는 많은 핍박도 감수해야 되고, 우상숭배도 끊어야 되고, 예수 붙잡고 천국 가려고 애를 써야 되고, 어떤 핍박에도 굴하지 말아야 돼. 그럴 때 자손 대대로 잘 되는 거야.
(또, 예수 믿는 가정인데 추도예배를 드려요. 명절인데, 명절날 아빠가 죽었나 봐요. 그런데 추도예배를 드리는데 밥상은 안 차렸어요. 예배 상을 놓고 집안 식구들이 방석을 놓고 둥그렇게 앉아 있어요.
예배를 드리는데, 웬 집안에 저승사자들이 이렇게 많아. 아, 뱀인데, 저승사자로 변장을 했어요. 아, 갑자기 뱀들이 정체를 드러내요. 구렁이인데 서너 살 정도 된 두께예요. 세상에, 빙 둘러 앉아 예배를 드리는데, 한 마리 뱀이 그 사람들 어깨를 다 둘려버려요.)
이게 우상숭배지 뭐냐고? 이게 우상숭배지 무슨 추도예배야. 아, 우상숭배를 빙자한 게 추도예배인데, 너희들 추도예배 다 폐지시켜!
아, 구원받을 만한 믿음도 있고 걸린 게 없고, 그 추도예배 하나 때문에 그거 하나 걸려서 지옥에 떨어지면 얼마나 억울하냐고! 얼마나 억울하냐고! 땅을 치고 후회해도 소용없어. 이 지옥에 떨어지면 아무도 꺼내줄 수도 없고 기회도 없어.
여기 많은 사람들이 예수 믿고 하나님 계명을 지켰고 열심히 신앙생활 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줄 알아.
그런데 목사님들이 가르쳐주지 않았고, 몰라서 안 가르쳐주고, 영적으로 무지인 목사님들, 그리고 알면서도 성도들 눈치보고 성도들 떨어질까 봐, 그리고 남이 안하는 거 하다가 괜히 이단이요 삼단소리 듣고 핍박당하기 싫어서 이런 걸로 지옥가지 않겠지 하고 쉽게 생각하다가 목사들도 지옥 떨어지고 그 성도들도 지옥 떨어진 사람들이 얼마나 수두룩한데.
얼마나 억울하냐고. 얼마나 억울하냐고. 그 추도예배 하나 때문에 지옥에 떨어진다는 게 얼마나 억울하냐고!
너희들이 대학에 시험 치렀을 때 한 점 차로 대학에 떨어졌다고 생각해봐. 내가 지망했던 곳에 한 점 차로 떨어지면 얼마나 억울하냐고. 그게 억울하니? 지옥에 떨어지면 그게 더 억울한 거야!
아, 제발 전해줘! 추도예배가 완전히 없어져야 돼! 완전히 폐지시켜야 돼! 우상숭배야, 우상숭배야! 신화와 족보에 왜 착념하는데. 그게 결국은 사단이 써버리는 거야.
예수만 기념해. 예수님만, 예수님만, 예수님을 위해서 예배드리면 되는데, 왜 죽은 자를 놓고 예배를 드리느냐고. 이미 죽어서 예수 믿으면 천국 안 믿으면 지옥인데, 왜 죽은 자를 위해서 예배를 드리느냐고!
안에, 선물 내용물은, 안의 것은 다 똑같은데, 겉표지만 다르게 해서 다른 사람들 선물 나눠줘 봐! 똑같은 거야. 우상숭배나, 추도예배나, 제사 지내는 거나, 겉표지만 틀릴 뿐이지 속 내용은 똑같은 거야. 추도예배 변질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