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 짧은글1
너희들한테 기회 주기도 싫고 이런 말하기도 싫어.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7. 17:16
“무슨 불교신자가 지옥에서 이런 말 하냐고. 나도 억울해서 이런 말하기도 싫어. 이런 말하기 싫어. 너희들한테 기회 주기도 싫고 이런 말하기도 싫어.
내가 지옥에 떨어진 게 억울해 죽겠기 때문에.....!!
그런데 어쩔 수가 없어. 어쩔 수가 없어. 예수님이 시키기 때문에 나도 어쩔 수가 없다고!
- 나 뜨거워서 못살겠어요(지옥의 불교신자)
이 천국,지옥사건은 진실이다.필독하세요.한번의선택이 영원을좌우합니다.사랑교인들이 밤마다 회개하고 기도하던중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죽어가는 영혼들을 건지시고자 영안을 열어주셔서 그 누구에게도 오픈되지않았던 깊은 천국과 지옥을 7 년넘게 집중적으로 보여주신 것이다.기도중 영이 빠져나가서 영혼들의 외침을 생중계한것이다.
지옥은.. 영혼들이 외치는 절규를 그대로 외치므로 듣기엔 거부감이 들수도 있지만..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니다.하나님은 전능하시므로 이 모든일이 가능이며 특별한 방법으로 열어주신것이다.영의 세계로 들어가면 우주넘어있는천국과 땅속깊은곳에있는지옥을 순식간에 갈수있다.영계의 언어는 하나로 통합된다.연옥도극락도없다.다 마귀가 미혹시키려고 가짜로 보여주는것이다.속지말아야한다.
사람이 죽으면 육체속에있던 영혼이 부활체를 입고 바로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영의세계 죽음이후에는(천국,지옥,영혼)영원한 세계다.살아있을때 단 한번의 기회밖에 없기에 속히 예수믿고 회개해야한다.어떤 큰죄도 죽기전에 진심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회개하는자는 다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신다.
◆루시퍼정체:천국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던 찬양대장이었지만 하나님의 보좌를 넘보다 교만하여 타락한천사의 우두머리,용(실존인물)이다.(뱀,사단,마귀)하늘천사 그 졸개들 1/3을 데리고 지옥(땅속에 사람이 누워있는 대(大)자 모양으로 있다)쫓겨나 다시는 천국에 갈수없으므로 천국에 갈 기회가 있는 인간들이 창조주를 믿지못하게 온갖 잡신들을 만들고 인간들을 신격화시켜 그 배후에서 영광받고 지옥으로 끌어간다,영혼의 도둑놈이고 사기꾼이다.
◆귀신정체:루시퍼 졸개들이다,조상이 아니다.조상에게 제사하고 경배하고 꽃바치고 하는 모든것을 이놈들이 받는다,이놈들의 활동은 예수님의 재림때 끝이나며 무저갱에 갖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