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 짧은글1

천국은 내 성격과 성향대로 예수님이 집을 지어주신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8. 16:25

(천국간증) 죽음앞에서 회개가 중요해요!!

(김민선목사 모친의 외침)                                 

♥천국은 내 성격과 성향대로 예수님이 집을 지어주신다

집이 너무 너무 너무 좋아요! 아담하고 아기자기한데 다 이렇게 가는곳마다 다 꽃이 놓여져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는데 꽃이 화분에 다 놓여져 있어요! 엄마집에는 꽃내음향기가 자욱해요!

집 위를 쳐다보는데 위에도 꽃들이 보여요! 핑크색 노란색 하얀색 연보라색도 있는데 그 색깔을 통해서 천국의 빛이 쏟아지는데, 빨주노초 조명같은 빛이 비치는데 엄마가 저한테 그래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아름다워요, 세상에 너무 너무 아름다워요!

천국은 내가 좋아하고 내가 무엇을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내 성격과 성향대로 이렇게 예수님이 천국의 집을 주십니다!

 

(조카 도영이가 얘기를 해요!)

할머니가 꽃을 좋아하니까 예수님께서 이렇게 꽃으로 집을 주셨어요!


이 사건은 진실이다. 믿고 안 믿고는 본인의 마음에 달려있다.그러나 꼭 믿어야 한다. 여기에 실린 천국 지옥의 모습은 잠자다가 꿈속에서 본 것도 아니요, 잠깐 본 것도 아니다. 수년간 계속 하나님께서 사랑교회 식구들에게 보여주신 것이다.

귀신들은 죽은 자의 영혼이 절대 아니며 죽은 자기조상도 아니다. 지옥에서 영혼들을 괴롭히고 형벌을 주는 자가 누구인지 아는가? 바로 타락한 천사들인 귀신들이며, 그 우두머리가 바로 사탄(루시퍼)이다. 이 귀신들은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귀신들이 죽은 자기조상들인 줄 알고 귀신들에게 제사하며 사기당하다가가 죽어 지옥에 떨어져 귀신들에게 무시무시한 형벌을 당하고 있다. 속지말기 바란다..

 

예수님은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참 하나님이시다. 절대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다. 다 피조물일 뿐이다. 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죽으면 누구나 다 지옥에 떨어진다. 제발 “예수가 어디 있어! 지옥이 어디 있어! 천국이 어디 있어! 죽어봐야 알지!”하는 소리 하지 말기 바란다. 당연히 죽으면 모든 진실이 밝혀지겠지만 그때는 이미 늦기 때문에 살아 있을 때 예수 믿으라고 이렇게 외치는 것이 아닌가?

 

이제 더 이상 사단에게 속지 말기 바란다. 다른 종교, 어떤 사람에게는 절대 구원이 없다는 것을 빨리 깨닫기 바란다. 사단은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는 것처럼 속여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가고 있다. 예수를 가장한 이단교회에 나가지 말고, 정말 예수만 외치고, 예수만 믿고, 예수만 붙드는 교회, 천국과 지옥을 전하는 교회, 회개와 순종을 철저하게 가르치는 교회에 나가길 바란다. 꼭 예수 믿고 지옥의 형벌을 피하시길 눈물로 간곡히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