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 짧은글1

천국의 꽃향기를 맡으면 미칠것만같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8. 16:47

천국의 꽃향기를 맡으면 미칠것만같다.

(사모님과 제가 정금길을 걸어가고 있어요! 세상에! 사모님이 정금길 양옆에 코스모스, 국화꽃이 있는데 그 꽃들을 막 만져요! 그 꽃향이 사모님에게 막 풍겨져 들어와요! 그 꽃향기를 맡고 미칠려고 그래요!

 

장사모님) 세상에 세상에, 이렇게 향긋할 수가, 이렇게 아름다운 꽃내음이! 이렇게~~~~ 아름다운 꽃내음이! 이 천국의 꽃향기가 너~~ 무나 아름다워요! 너무나 아름다워요

!

완전히 장사모님은 방은 공주풍이에요! 커텐도 있는데 하얀 레이스가 있고 타원형같은 창문인데 바람에 레이스가 펄럭이는데, 바람을 통하여 천국의 꽃내음이 막 들어오는데, 이 꽃향기를 맡는데 너무 너무 좋아요!

 

 향긋하고 싱그럽고 이 냄새자체가 너무나 아름답고, 이 머리까지(영만 올라갔고 육은 지상에 있는데) 내 육까지 머리에 상쾌함이 임해버려요!


천국과 지옥의 실상과, 천국에서 쫓겨나 지옥의 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타락한천사 루시퍼가 인간세상에서 어떤일을 자행하는지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이 블로그의 간증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가짜천국,지옥이 판을 치는 시대에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능력으로 육체속에있는 영이 빠져나가서 보게된 사후의 실상이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니다.죽으면 천국지옥 두갈래로 나뉘며 영원한세계이다.무슨일이있어도 지옥만큼은 피해야한다.한번 지옥 떨어지면 다시는 나올수가 없기때문이다.설마하고 믿지않는다면 당신의 영혼은 영원히 타는 불못에 던져지는 비참한 종말이 될것이다.  

 

어떤 큰 죄를 지었더라도 죽음앞에서라도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고 회개하면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피로 죄를 씻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신다.기회는 육체가 살아있을때 단 한번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