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성령이 오시면 예수를 높힌다(요15:26)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11. 22:06
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의 몸이 빠져나와 천국이나 지옥으로 바로 간다.천국과 지옥은 영원한세계다. 회개할수있는 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뿐이다.죽은다음에 지옥떨어져서 아무리 회개하고 후회하고 통곡해도 그 누구도 꺼내줄수 없다.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다간 영원한 파멸이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 사건은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7년이상 기도하는 사랑교인들에게 열어주신 전무후무한 천국과 지옥 실상입니다)
절대 지옥만큼은 가지말아야 합니다.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하면 지옥을 피할수 있습니다.죽기전에라도 진심으로 회개하는자는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 주십니다.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사탄,마귀,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계20:2)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흉측한동물들(눅10:19)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어가는 루시퍼와 귀신들에게 속지마세요,회개치못하면 지옥입니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 에 던져진다(계20:10)
◆◇성령이 오시면 예수를 높힌다(요15:26)
요 15:26 내가 아버지께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 것이요
------------------------------
우리가 성령충만함을 받고, 성령의 권능이 임하면 반드시 나타나는 현상은 '예수님을 높힌다'는 것이다. '예수님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무엇보다도 예수님을 높이고, 예수님을 드러내는 가장 강력한 표징은 '전도'하는 것이다. 전도야말로 ‘예수님을 자랑’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그런데 한국교회는 <성령의 권능=치유=축복=은사=기적>이 되어버렸다. 은사집회하는 곳에 가면 예수님이 설 자리가 없다. 성령을 받았다면 나는 없어지고 내 교회와 목사님의 이름은 없어지고 오직 예수를 드러내야 하는 것이다.
베드로가 고넬료가정에 가서 복음을 전하니 성령이 임하면서 하나님을 높혔다고 기록하고 있다.
행 10:44 베드로가 이 말 할 때에 성령이 말씀 듣는 모든 사람에게 내려오시니
46 이는 방언을 말하며 하나님 높임을 들음이러라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있다고 하면서 아무리 큰 은사와 기적이 나타나도 그곳에 사람의 이름은 없어지고 오직 예수님께만 영광돌리지 않으면 가짜 기름부으심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 예수님도 이땅에 계실 때 자신을 드러내지 아니하시고 오직 아버지께만 영광돌렸고, 심지어 아버지의 일을 보지 않고 스스로 아무 것도 하지 않으신다고 하시면서 아버지께 절대 순종하셨는데, 피조물인 우리가 은근슬쩍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채고 높아져서야 되겠는가?
요 5:19 그러므로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들이 아버지의 하시는 일을 보지 않고는 아무것도 스스로 할 수 없나니 아버지께서 행하시는 그것을 아들도 그와 같이 행하느니라
빌 2:8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최근에 외국 유명강사들을 불러서 대형집회를 한다고 팜플렛을 받았는데 그 강사들의 앞에 붙는 수식어가 혀를 내두르게 했다. “세계적인... 강력한 기름부음을 받은 종.... 크게 쓰임받는 치유사역자 ” 반면에 거기 팜플렛을 아무리 읽어봐도 '예수'라는 이름은 한번도 찾아볼 수 없었다.
자신을 ‘무익한 종’이라고 해도 부족할 판에 '세계적인 종'이라는 수식어를 붙히다니!!거기에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가는 것을 볼때 영을 분별하지 못하는 이 세대를 향한 안타까움이 있었다.
그 강사들뿐만 아니라 우리가 가장 범하기 쉬운 죄가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채는 죄’임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