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필독!)십일조,주일성수,전도한다고 천국가는게 아니다!(눅13;3)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11. 22:42

(필독!)십일조,주일성수,전도한다고 천국가는게 아니다!(눅13;3)

 

눅 13:3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치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

전도하다가 보면 재밌는 교인들이 많다.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예수님만 붙잡아야 천국갑니다.

예수 믿는다고, 교회 다닌다고 천국가는게 아니라 철저히 회개해야 천국갑니다“라고 말하면

“교회다니니까 다른 사람 주세요”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옆에 있는 자기 아들에게 “야 우리가 어느 교회 다니는지 말해줘라!”는 사람도 있고,

“네 저는 권사입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십일조 봉투를 슬며서 보여주면서 회심의 미소를 짓고 가는 사람도 있다.

모두들 너무나 천국가는 것을 아주 쉽게 생각한다.

그러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회다닌다=천국간다=직분갖고 충성한다=헌신전도 봉사하면 천국간다’라고 알고 있다는 것이다.

실상은 왜 지옥가는가?죄 때문에 지옥가고, 죄 때문에 심판받고, 죄 때문에 저주가 임하고, 죄 때문에 지옥형벌을 당하는 것이다.다른데 이유가 있는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십일조, 주일성수, 전도, 헌신, 구제, 봉사해도 마음이 죄를 온전히 회개치 못하고, 세상죄를 버리지 못하면 지옥가는 것이다.

 

이건 너무나 확실한 진리인 것이다.

 

 

 

 

위와같은 것들을 행한다고 천국간다면 율법을 지켜 천국간다는 생각과 다를게 뭐 있는가?자신의 의를 가지고 천국들어가려고 하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하나님은 죄에 대해서는 냉정하고 엄중하신 분이신데 자신의 죄를 보지 못하고 “전도 헌신 구제 봉사하니 나를 천국에 좀 보내주세요”라고 말한다면 주님이 뭐라하시겠는가?

 

우리는 ‘죄의 무서움과 심각성’을 알아야 한다.

죄를 심상치 않게 여기고, 가벼이 여기고, 회개치 못해서 다 지옥으로 추풍낙엽과 같이 떨어지고 있는 것이다.

 

 

헌신봉사로 천국간다면 테레사수녀는 벌써 천국에 백번은 들어가야 하는데 지옥에 가 있는건 웬말인가?그녀가 왜 지옥갔는가? 우상숭배죄와 그 외의 죄를 회개치 않았기 때문이다.

 

목사,선교사,장로,사모,전도자들도 마찬가지다.

평생 주님을 위해 일했을지라도, 눈비바람을 맞으며 전도했더라도, 자신의 것을 다 팔아서 나눠줬더라도 시기질투,음란,탐심,우상숭배 등 죄를 회개치 않으면 지옥가는 것이다.

 

이것을 가르치고 강조해야 성도들이 천국가는데 많은 목사님들이 “봉사,충성하면 하나님이 천국에 알아서 보내주시겠지”라고 생각하고 가르치니 교인들을 배나 지옥자식이 되게 하는 것이다.

우리의 죄가 얼마나 많은가?

또 하루 동안 얼마나 죄속에 파묻혀 사는가?

그래서 날마다 순간순간 주님의 보혈을의지해서 회개해야 하는 것이다.

손발을 씻듯이 매일 회개의 눈물을 흘려야 하는 것이다.

회개하는 자에게는 생각지 않는 죄까지도 성령의 불로 태워주시고 보혈로 씻어주시는 것이다.회개의 삶도 살지 않는데 그냥 죄가 사해지는 것이 아니라는 말이다.

천국가는 길은 간단하다.예수만 붙잡고 회개하면 천국간다.

 

지옥가는 길도 간단하다.예수붙잡는다고 하면서 죄를 품고 회개치 않으면 지옥가는 것이다.

 

오직 회개만이 살길이다!

예수외에 다 버리는 것이 회개다!

 

 

오직예수! www.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