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예수,회개가 부각되지 않으면 다 가짜다!(눅9:36)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26. 17:01

예수,회개가 부각되지 않으면 다 가짜다!(눅9:36)

 

 

눅 9:36 오직 예수만 보이시더라

갈 6:14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지금은 말세지말이라 루시퍼가 한 영혼이라도 지옥에 끌고 가기 위해 극도로 미혹의 영을 영혼들에게 퍼붓고 있다. 모두들 예수이름을 가지고 나오고, 성경을 가지고 나오기에 언뜻 보기에는 진리를 외치는 것 같지만 아닌 경우가 허다하다.

 

정통교단이라고 하는 모든 교회들이 다 예수 믿는다고 하지 예수를 부인한다고 입으로 말하던가!

 

하지만 루시퍼는 그리 만만한 존재가 아니다. 많은 교인들이 루시퍼의 미혹에 속고 있는줄도 모르고 진짜 같지만 가짜를 붙잡고 있다. 순수한 복음이 아닌 변질된 복음, 오염된 복음을 붙잡고 있다는 것이다.

 

진짜 복음인지 가짜복음인지, 변질된 복음인지 순수한 복음인지 구분하는 것은 어려운 것 같지만 그리 어렵지 않다.

가장 쉽게 그것을 알 수 있는 것은 어떤 집회,예배,모임,부흥회, 어떤 간증, 설교, 책, 환상, 계시에서 “예수와 회개가 가장 전면에, 전반에 걸쳐 부각되고 있느냐를 보면 된다! 조금이 아니라 전체에 예수와 회개가 강조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잣대를 가지고 참과 거짓을 판별할수 있다.

 

물론 말뿐인 “예수, 예수! 회개, 회개!”를 외치는 것이 아니다. 진짜로 그것을 외치는 자가 삶에서 예수님을 높이고 회개의 삶을 살아야 한다.

말로는 예수, 예수를 외치지만 자신을 높이고, 말로는 회개를 외치지만 물질과 자기명예와 권력, 탐욕으로 물들어 있다면 그것 또한 루시퍼의 영을 받은 것이다. 물론 입술로 예수, 회개!를 외치는 것은 기본이다(바리새인은 말만 하는 자들이었다)

 

실제로 많은 대형교회 다니는 성도들이 목사님이 헌금강요에 시험 들고, 사랑없는 율법적인 설교에 정죄 받아 기쁨이 없이 살아가고 있는 것이 한국교회의 현실이다. 교회운영도 하나님의 법대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기업처럼 운영되고 있다.

 

수많은 부흥회, 은사집회를 가보라! 그 설교에도 예수, 회개가 없을뿐더러 그곳에 예수님이 가장 높은 자리에 앉아 계시지 않고 은사와 능력이, 물질과 헌금이, 은사자와 목사가 가장 높은 자리에 앉아 있다. 그리고 죄에 대한 준엄한 책망과 회개의 메시지가 없다.

하기야 책망하고 회개하는 곳에 사람들이 몰릴 리가 만무하다. 듣기 좋은 소리를 해야 모여들지 않겠는가!

 

천국은 오직 예수 붙잡고, 회개하는 자가 가는 곳이다.

이것 외에는 도무지 천국갈 길이 없다. 그렇기에 루시퍼는 예수, 회개를 빼버리고 그럴듯한 변질된 말씀을 전하게 만들고, 변질된 복음을 붙잡게 만드는 것이다.

제 아무리 은사와 능력이 나타나고, 사람이 많이 모여들고, 그럴듯한 말씀이 선포되고, 감동이 넘치는 설교를 한다고 해도,그 가운데 예수님이 모든 영광을 받으시지 않고, 철저한 회개의 말씀이 선포되지 않는다면 다 헛것이다. 왜?

그런 것들은 천국으로 인도하지 못하고 다 이 땅에 안주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어찌 예수님을 나의 전부로 붙잡지 않고, 죄를 회개하지 않고 천국에 들어갈 자가 있겠는가?

결단코 없다. 이 땅에서 아무리 능력있고 영향력있는 삶을 산들 죄를 죽음 앞에서 예수님의 십자가를 붙잡고 회개치 못하고 죽는다면 지옥인 것을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루시퍼의 미혹에 절대 속지 말아야 한다. 루시퍼의 최종목표는 영혼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이 땅에서 모든 것을 주고 영혼만은 지옥에 데려가는 것이 루시퍼의 최고, 최종 목표임을 알고 천국가는 길을 붙잡아야 할 것이다.

그것이 바로 오직예수, 오직회개!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cafe.daum.net/ymm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