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하나님은 준비된 자를 쓰신다. 저축한 자를 쓰신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7. 5. 18:13
사람은 육체와 영혼을 가진 존재다,육체는 썩어서 흙으로 돌아가지만 영혼(영체)은 영원히 죽지않는 불멸의 존재이며 죽음과 동시에 즉시 천국이나 지옥으로 가게된다.
살아있을때 예수믿고 회개하지못하면 누구를 막론하고 참혹한 형벌을받는 지옥에 떨어진다.명심하고 정신차려야한다.천국은 우주넘에...지옥은 땅속깊은곳에 진짜있다.예수믿는 자들은 회개와 순종의 삶을 살아야하며 죽음앞에 까지 믿음을 지켜야 천국갈수있다.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니다.속지마라!!
누구든지 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님의 십자가 공로 의지하여 날마다 회개하다 죽음앞에 회개하면 천국이다.예수님을 믿는 믿음은 생명을 얻는것이다,죽어서 지옥에 떨어진후에는 전혀 회개의 기회가 없으며 빠져나올수도없음을 기억하고 죽음앞에라도 예수이름을 부르고 회개하여 꼭~지옥만큼은 면하길 간절히 바란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 사건은 기도하는 사랑교인들에게 기도중 영안을 열어 보여주신 전무후무한 깊은 천국과 지옥사건이며 진실이다. 글을 의심하지말고 끝까지 읽어보면 진실임을 알수있을것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 올자가 없느니라(요14:6)
★준비하는 자만이 쓰임받을 수 있다!(마25:10)
1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2 그 중에 다섯은 미련하고 다섯은 슬기 있는지라
3 미련한 자들은 등을 가지되 기름을 가지지 아니하고
4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
8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거늘
9 슬기 있는 자들이 대답하여 가로되 우리와 너희의 쓰기에 다 부족할까 하노니 차라리 파는 자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 하니
10 저희가 사러 간 동안에 신랑이 오므로 예비하였던 자들은 함께 혼인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지라
창41:53 애굽 땅에 일곱해 풍년이 그치고
54 요셉의 말과 같이 일곱해 흉년이 들기 시작하매 각국에는 기근이 있으나 애굽 온 땅에는 식물이 있더니
55 애굽 온 땅이 주리매 백성이 바로에게 부르짖어 양식을 구하는지라 바로가 애굽 모든 백성에게 이르되 요셉에게 가서 그가 너희에게 이르는 대로 하라 하니라
잠 6:6 게으른 자여 개미에게로 가서 그 하는 것을 보고 지혜를 얻으라
7 개미는 두령도 없고 간역자도 없고 주권자도 없으되
8 먹을 것을 여름 동안에 예비하며 추수 때에 양식을 모으느니라
--------------------------------------
(루시퍼) 회개하면 안된단 말이다!
환란이다 기근이다, 재난의 시작이야! 그러나 끝은 아니야! 너희를 더욱더 기근속에 넣을 것이며 더욱더 물가가 상승할 것이며, 물질이 없는 자들은 그 물질 때문에 많이들 예수를 놓치고 자살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왜? 물질은 하나님만큼 중요한 것이며 물질은 생명보다 귀하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나 루시퍼는 더욱더 물질을 통하여 너희들을 더욱더 시험할 것이며 마음을 연단할 것이며 지옥으로 끌고 올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은 미리 준비된 자를 쓰시는 법이다 이 놈아)
준비하지 마라, 성경전체를 보라! 예수께서는 준비된 자를 쓰셨노라!
(그래서 준비하는 것이다, 믿음도 준비하고, 믿음이 그냥 오냐? 시련과 역경을 통해 믿음이 생기는 것이고~)
준비하지 말라! 요셉을 잘 보라! 이제 곧 그런 시대가 올 것이다!
(지금 이미 왔는데 뭐가 와 이 놈아, 진행되어 가는데)
개자식아, 이나라에 휘몰아칠 것이다!
(지금 전세계에 휘몰아치고 재앙이 임하는게 뭐냐? 우상숭배 때문에 주님의 진노가 쏟아지고 니들은 그 진노속에서 영혼들을 지옥으로 취하고 있는 것이지!)
=======================
하나님은 준비된 자를 쓰신다. 저축한 자를 쓰신다.
오늘 말씀에도 보면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한일이 무엇인가? 평소에 신랑을 맞이하기 위해서 등에 있는 기름뿐만 아니라 여분의 기름을 더 준비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미련한 자는 등에 있는 기름으로 만족한채 준비없는 삶을 살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갑자기 신랑이 왔을 때 미리 여분의 기름을 준비한 처녀들은 신랑을 맞이할 수 있었지만 준비없는 처녀들은 신랑을 맞이할 수 없었던 것이다.
이 여분의 기름이 무엇일까? 기도다, 회개다, 성령충만이다! 이건 영적인 부분에만 해당되는게 아니다. 물질도 해당된다.
하나님이 물론 아주 위급한때 몇 번은 엘리야의 까마귀를 통해서 주의 백성들을 먹이고 입히실 수는 있으나 매번 그렇게하지 않으신다는 것을 깨달아야 된다.
하나님은 우리가 믿음을 가지고 물질도 환란과 기근의 때, 위급한때를 위해서 저축하기를 원하신다. 주님이 다 해신다면 우리가 해야할 일은 전혀 없어지는 것이다. 우리쪽에서 해야할 일이 남아 있는 것이다.
예수께서도 처음에는 제자들을 파송하시면서 아무것도 가지지 말라고 하셨으나 환란이 닥쳐오자 오히려 모든 것을 가지라고 했다.
막 6:8 명하시되 여행을 위하여 지팡이 외에는 양식이나 주머니나 전대의 돈이나 아무 것도 가지지 말며
눅 22:36 이르시되 이제는 전대 있는 자는 가질 것이요 주머니도 그리하고 검 없는 자는 겉옷을 팔아 살지어다
믿음은 실생활과 동떨어지지 않는다. 믿음있다 기도한다하면서 가정생활을 내팽개쳐서도 안될 것이며, 믿음있다하면서 학교생활도 등한시 해서는 안될 것이며, 믿음있다하면서 무절제하고 사치방탕한 삶을 살아서도 안될 것이다. 그러한 삶을 산다면 가난이 떠나지 않게 될 것이다. 진정한 믿음이 있는 자는 모든일에 절제하고 아담하고 규모있는 삶을 살아야할 것이다.
바울을 보라. 풀타임으로 주를 위해 사역한다고 생활을 등한시 했는가? 손수 천막을 만들면서 자비로 사역비를 충당하고 구제하는 삶을 살았다. 그래서 그는 땀흘려 열심히 일할 것을 무척이나 강조했다.
살후 3:10 우리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에도 너희에게 명하기를 누구든지 일하기 싫어하거든 먹지도 말게 하라 하였더니
딤후 4:5 그러나 너는 모든 일에 근신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인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
행20:33 내가 아무의 은이나 금이나 의복을 탐하지 아니하였고
34 너희 아는 바에 이 손으로 나와 내 동행들의 쓰는 것을 당하여35 범사에 너희에게 모본을 보였노니 곧 이같이 수고하여 약한 사람들을 돕고 또 주 예수의 친히 말씀하신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지니라
죽음앞에 회개도 마찬가지다. 날마다 회개의 삶을 산 자는 죽음앞에 회개가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이고, 온 교회의 기도를 받지 않는다 할찌라도 있는 곳에서 회개하면 천국에 입성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평소에 회개없는 삶을 살던 자가 죽음앞에 회개하기란 그리 쉽지 않을 것이다. 온 교회가 합심해서 기도해도 회개가 터질까 말까 할 것이다! 기도가 쌓인 자는 그 기도를 통해 주님이 일하시고 생명싸개로 싸시기 때문에 어딜가든지 걱정이 없는 것이다.
물질도 마찬가지다. 자신만을 위해서 물질을 쌓는 자는 그 물질이 지옥가는 지름길이지만, 믿음을 가진 자가 회개하는 자가 천국의 상급을 아는 자가 물질을 갖게 된다면 엄청나게 주의 일을 크게 감당할 수 있는 것이다. 세상 사람들에게 물질은 곧 생명이기 때문에 환란과 기근의 때 요셉과 같이 그 물질을 푼다면 수많은 영혼들을 주께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여기서 저축하라는 말은 자신을 위해서 하라는 것이 아니라 영혼을 위해서 하나님나라를 위해서 저축하라는 것이다. 열심히 일하여 주님께 바칠 것은 바치고 나머지는 저축하라는 말이다.
이렇게 기도도 회개도 물질도 미리 미리 저축하는 자가 슬기로운 다섯처녀같이 주님을 맞이할 수 있고 요셉과 같이 주의 큰 일을 감당할 수가 있는 것이다.
또한 사랑의 은사를 받아 사랑으로 구하고 일하는 자는 주님께서 하늘의 보고, 창고를 여시사 부요케하실 것이다.
개미, 요셉, 슬기로운 다섯처녀에게 가서 배우라!
충분히 저축하라, 기도를 회개를 물질을!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