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마태복음 12:29)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늑탈하겠느냐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7. 10. 19:00

★귀신을 내어쫓지 아니하는 자는 귀신편이다!(마 12:29)

 

마태복음 12:29 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늑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늑탈하리라

-----------------------------------

지금은 영적전시상황이다. 우리의 적, 루시퍼와 그의 졸개 귀신들은 어찌하든지 예수를 믿지 못하게 하고 회개치 못하게 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고 가려고 하고, 주님은 영혼들을 회개시켜 천국으로 인도하기를 원하신다. 이 두 사이에 우리들이 끼어서 어느 편에 속하든지 그의 종이 되는 것이다. 회개치 않는 삶을 살다가 귀신에게 속아서 지옥에 떨어지든지 우리의 자유의지를 주님께 드려 회개하고 천국가든지 선택은 각자에게 달려있다.

 

 

귀신들은 주님과 우리의 최대의 적이다. 요한복음 10 10절에서도 도둑(귀신)이 오는 것은 우리를 죽이고 빼앗고 멸망시키기 위해서 온다고 했다. 지금 귀신들이 우리를 죽이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덤비는데 우리의 적, 귀신을 쫓는 것을 가르치지 않고 그것을 금하고 이단이라고 하는 자들은 과연 누구의 편이란 말인가?

 

 

 10:10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주님과 제자들이 이땅에서 한 일이 무엇인지 사복음서를 훑어만 봐도 금방 알 수 있다. 가장 먼저 예수의 이름으로 귀신쫓고 병고치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다고 외치는 일이었다. 이게 전부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제자들을 보내실때도 그 권세를 주셨고 막 16장에 믿는 자들에게도 이 표적이 따른다고 분명히 나와 있는데 과연 오늘날 교회와 주의 종 중에서 귀신쫓는 것을 성도들에게 가르치고 귀신을 쫓고 루시퍼를 결박하는 자들이 과연 얼마나 될 것인가?

 

 

마가복음 16:17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마가복음 6:7 열 두 제자를 부르사 둘씩 둘씩 보내시며 더러운 귀신을 제어하는 권세를 주시고

누가복음 10: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 너희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집에 칼을 들고 들어온 도둑을 내어쫓고 잡지 아니하면 어떻게 되겠는가? 내가 죽든지 위해를 입고 말 것이다. 귀신을 쫓지 말라고 하는 것은 지금 북한군이 무장을 하고 우리나라를 쳐들어 왔는데 가만히 보고만 있으라고 한다면 과연 그 자는 아군인가 적군인가? 

 

지금 열이면 열, 모든 문제에 다 귀신이 과연해서 사람들을 타락시키고 죽이고 지옥에 끌고가려고 하는데 귀신의 존재를 흐리게 하고, 귀신에 대한 언급을 회피하고, 귀신쫓는 것을 금하고 있으니 귀신이 자신의 깃발을 꽂고 교회와 성도들을 완전히 장악해 버리고 마는 것이다.

 

 

우리의 적, 귀신들은 지옥에서 어떻게 하면 영혼을 꾀일까 하고 쉬지도 않고 고민하고 회의하고 작전을 짜고 있는데 이에 맞서는 믿는 백성돌조차도 태평하게 두 손 놓고 있으니 지옥으로 낙엽처럼 영혼들이 우수수 떨어지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일 것이다.

 

벧전 5:8-9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하루에도 얼마나 마음으로 생각으로 환경과 사람을 통해서 귀신들이 우리를 공격하고 혼미케 하고 미혹하고 넘어뜨리려하는가?

 

 

이 영적현실을 주님은 아셨기에 모든 믿는 자들에게 예수이름으로 귀신쫓는 권세를 주시면서 귀신을 무차별적으로 내어쫓고 루시퍼를 결박하라고 명령하신 것이다. 이것은 권유가 아니고 주의 불같은 명령이다.

 

 

우리가 귀신을 내어쫓지 아니하면 우리 생활의 전반을 귀신들이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신앙생활, 사생활을 영위할 수 없다. 적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점령하고 있는데 자유가 있고 기쁨이 있고 승리가 있겠는가? 지배당하는 삶을 살 수 밖에.

 

그러므로 루시퍼를 결박하고 귀신을 내어쫓지 아니하는 목사들과 성도들은 더 이상 예수를 믿지 않는 자라도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우리의 적, 귀신천지 세상에 날마다 살면서 귀신에게 맨날 공격당하고 있으면서 귀신의 존재를 감추고 그들을 내어쫓는 것을 가르치지 않고 금하는 자들이 어떻게 예수믿는 자라 할 수 있으면 천국갈 수 있겠는가?

  

 

지금은 영적전시상황이다. 이 전쟁이 끝나고 영원한 평화가 오는 날은 우리가 회개하고 천국가는 날이다. 그 전에는 이땅에서 매일 전쟁이다. 이 싸움에서 예수이름으로 승리한 자는 이긴자가 되어 천국에 들어갈 것이고 패배한 자는 지옥에 떨어질 것이다. 주님은 진자가 아니라 이긴자를 통해 영광받으신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한번 다같이 강하고 담대하게 큰소리도 귀신을 쫓고 루시퍼를 결박해 보자!

내가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이 악하고 더러운 귀신아, 떠나가라 떠나 떠나 떠나~~~!

내가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지옥의 루시퍼는 성령의 족쇄로 결박받으라 결박받으라 결박 결박 결박 결박~~~!!“

 

 

이것을 믿음으로 입밖으로 내뱉으라! 믿고 명령하면 그대로 될 것이다!

 

야고보서 4: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찌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