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죽음앞에서 회개만 하라!(요8:32)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7. 23. 20:14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연옥도 극락도 없지만 루시퍼가 가짜로 보여주어 미혹하고 있으니 속지마라.천국은 우주넘어에 지옥은 땅속깊은곳 핵부분에 있으며
천국과 지옥의 언어체계는 한 언어다.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방의 마음을 다 읽을 수 있고 의사전달이 된다. 영혼은 모든 것을 알 수 있다.한 언어로 다 통한다.
죽어서 지옥에 떨어지면 다시는 회개의 기회가없으므로 살아있을때 회개해야한다.만약 육체가 있는날동안 회개하지않으면 꺼지지않는 불속에서참혹하고 끔찍한 형벌을 영원히 받는지옥에 떨어진다는것을 명심하고 정신똑바로 차려야한다.
어떤일이있어도 지옥만큼은 절대 가면안된다.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 뿐이다.(이 블로그의 천국,지옥사건은 덕정교인들에게 7년넘도록보여주신 천국과지옥의 실상 내용이며,영계의 총체적 비밀이 들어있다.지옥에서.함부로 입을 열수 없지만 하나님이 천국 지옥실상을 알게하여 죄에빠진 인간들을 구원하시기위해 루시퍼와의 대화와 지옥에서 형벌받는 영혼들이 말하게 하신것이다.
어떤 큰죄를 졌어도 죽음앞에라도 예수님을 마음으로 영접하고 회개하면 예수님이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흘린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주신다.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의 길이없다(행4:12)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천국에)올자가 없느니라(요14:6)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사탄,마귀,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계20:2)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흉측한동물들(눅10:19)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어가는 루시퍼와 귀신들에게 속지마세요,회개치못하면 지옥입니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 에 던져진다(계20:10)
====================
죽음앞에서 회개만 하라!(요8:32)
요 8:32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깨어있고 이 천국지옥간증을 따른다는 교회들조차도 율법에 얽매여 있는 경우를 보게 된다.
믿음이 걸음마 수준인 초신자들에게 전적인 헌신과 열매를 강조하고, 그것이 없으면 천국 못가는양 외치니, 대부분의 성도들이 자유함을 누리는것이 아니라 자신의 연약한 믿음을 보고 낙심하고 좌절하게 되는 것이다.
물론 우리의 믿음이 장성한 분량에 이르러 사도바울과 같이 목숨을 걸고 복음을 외치는 종들이 되면 좋지만, 어디 대부분의 성도들이 그런가? 좌충우돌하면서 사단의 시험에도 빠지기도하면서 진리를 알아가고 성장하게 되는 것이다. 믿음도 단계가 있는 것이다. 믿음도 없는 어린아이 성도들에게 어른이 되라고 팔을 잡아 끌면 팔이 빠지고 마는 것이다. 죽을 먹는 아이에게 밥을 주면 당연히 배탈이 나는 법이다.
고전 3:2 내가 너희를 젖으로 먹이고 밥으로 아니하였노니 이는 너희가 감당치 못하였음이거니와 지금도 못하리라
물론 열매와 헌신을 얘기해야되겠지만 1-2번 훈계한 후에 주님께서 깨닫게 해 주시도록, 스스로 깨달을 수 있도록 주님께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 열매와 헌신, 죄를 지적하기보다 회개하면 용서받는다는 자유와 은혜의 법을 외쳐야 할 것이다. 그래야 기쁨으로 주님을 섬길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사는 것이다. 그렇지도 못하다면 어찌하든지 죽음앞에서 회개하는 것이다.
그러면 천국가기 때문이다. 아무리 큰 죄, 흉악한 죄, 세상에서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지었더라도 강도와 같이 죽음앞에서라도 회개하면 영원천국에 들어간다. 이것이 복음이요, 자유의 법, 은혜의 법, 주님께서 십자가에서 이루어 놓으신 구원의 법이다. 그 외에는 다 상급이고 면류관이다.
나 자신조차도 상급은 둘째치고 부끄러운 구원을 받더라도 천국만 간다면야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 그 길이 바로 죽음앞에서라도 회개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 복음을 들은 많은 교회와 주의 종들 조차도 성화되어야만, 많은 열매를 맺어야만, 온전한 헌신과 드림이 있어야만 천국가는걸로 외치기 때문에 대부분의 믿음 약한 성도들이 무거운 율법의 멍에의 짐을 지고 좌절하고 낙심하는 것이다.
롬 14:1 믿음이 연약한 자를 너희가 받되 그의 의심하는 바를 비판하지 말라
2 어떤 사람은 모든 것을 먹을만한 믿음이 있고 연약한 자는 채소를 먹느니라
3 먹는 자는 먹지 않는 자를 업신여기지 말고 먹지 못하는 자는 먹는 자를 판단하지 말라 이는 하나님이 저를 받으셨음이니라
4 남의 하인을 판단하는 너는 누구뇨 그 섰는 것이나 넘어지는 것이 제 주인에게 있으매 저가 세움을 받으리니 이는 저를 세우시는 권능이 주께 있음이니라
갈 6:2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그렇다고 말씀을 무시하면서 맘대로 살라는 것이 아니다. 기쁨을 가지고 내가 알고 있는 말씀대로, 순종할 수 있는 믿음의 분량대로 순종하고, 나머지는 주님께 맡기고 부족하고 실수한 것이 있으면 회개하면 되는 것이다. 주님께서 어린아이에게 어른의 짐을 지우시겠는가? 회개만 포기하지 않으면 순종의 열매도 차츰 맺어가는 것이다.
천국은 다른 무엇으로 가는 것이 아니다. 오직 회개함으로 가는 것이다.
죽음앞에서라도 진실로 회개하면 모든 죄는 사함받고 천국가는 것이다. 이 은혜의 법을 알고 진리안에서 자유함을 가지고, 내가 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기쁨으로 주를 섬기되, 혹 실수하고 범죄한 것은 회개함으로 예수의 피로 씻어내면 되는 것이다.
이렇게 우리에게 예수의 피를 주시고, 은혜의 법안에서의 회개할 수 있는 자유를 주셨는데, 율법과 죄책감에 눌려서 제대로 된 회개를 깨닫지 못하고 지옥에 떨어진다면 얼마나 주님의 마음이 안타까우시겠는가!
회개가 자유고 은혜다!
죽음앞에서라도 회개하면 천국이다!
어떤 죄를 지었더라도 회개만 놓치지 않으면 지옥만은 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