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짧은글 설교)

주의종은 양다리걸치면 안된다.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길수 없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0. 13. 11:21

주의종은 양다리걸치면 안된다.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길수 없다.




○세상 거? 즐기지 말아요. 세상 필요 없어요. 하나님 나라 가보세요? 기쁨으로 충만해요.

○여러분들 잘 다듬어져서 거부가 되고, 능력자가 되고, 주의 이름을 높이는 자가 꼭 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 조상이 아니라 우리 아버지는 하나님이세요. 그분이 예수님이세요. 지금은 성령으로 우리에게 와 계셔요. 우리 속에.

○그래서 그분이 지시하는 데로 가야 돼요. 감동이 뭔데요? 지시하는 겁니다. 여러분 마음을 움직이는 겁니다. 그때 따라서 그 감동은 뭐에요? 항상 주님의 영광을 위해서 감동을 주세요.

○신학 하는 사람들은 주의 종 길을 갈려면 확실히 가세요. 아니면 가지 말든지.... 고난 당하더라도 그게 엘리사에요.

엘리사 보세요? 신학생 딱 받으니깐 겉옷 딱 받는 순간에 바톤 받는 거예요. 그 순간 뭐 했어요? 당장 소 잡아놓고 잔치했어요. 쟁기 때려 부셔가지고 다 불러서 소 끓여가지고 동네 사람들 다 먹으십시오. 나는 이제 하나님의 종으로 갑니다. 선포했어요.

그런데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까? 사나이가. 가도 이제 농사일밖에 없어요. 이제. 다 팔아먹었으니까. 갈 데가 없습니다. 이런 자가 쓰임 받은 것이지. 신학 하면서 여러분 사업처를 찾아? 이게 말이 됩니까?

○주의 종은 철저하게 영혼을 위해 살아야 되는 거예요. 그럴 때 그 가족을 축복하시는 겁니다.

주의 종은 생명 말씀으로 생명을 살릴 텐데 주의 종이 여러분 뭘 사업을 한다 그래요? 아니에요. 그래서 이걸 알아야 되는 거예요. 생명을 살려야 할 텐데. 그런데 주의 종이 사업장 쫙 잡아 보세요? 영혼 사랑할 것 같지요? 영혼 사랑 안 됩니다. 왜? 사탄이 계속 공격해요. 어려움 속에.... 그러면 그것 때문에 더 붙들고 기도합니다.

○목사는 양의 생명을 놓고 기도해야 할 텐데 사업 놓고 목사가 기도하고 있으니 여러분 무슨 목사란 말입니까? 안 되는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신학을 할 때는 명심해야 됩니다. ○주의 종은 철저하게 영혼을 사랑하는자 돼야 합니다.
이럴 때 하나님이 잡아 쓰시는 것이지. 아니면 ○양다리 걸쳤는데 하나님이 어떻게 쓰겠어요? 하나를 결정하라! 나를 놓든지 재물을 쫓아가든지. ○재물과 하나님을 겸하여 섬길 수가(마6:24). 없습니다.

www.djsar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