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천국간증

우상에서 벗어나라(모세의 외침)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4. 15. 15:42

이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천국에서 모세의 외침

 

 

예수님) 천국의 나의 사랑하는 모세를 보여주리라! 사랑하는 딸아, 담대하라! 내가 너에게 열어서 보여주는 것이니 아무 의심치 말라!

 

 

 

(천국에서 모세... 아, 이것을 어찌하면 좋아! 아, 너무 아름다워! 아, 너무 아름다워! 아~ 너무나도 황홀해요! 너무나도 황홀해, 황홀해요, 황홀해요! 어쩌면 좋아! 빛이 나! 빛이 나! 와~ 와~ 아~ 아~ 무슨 말로 무슨 말로, 어떻게 말해, 어떻게 말해! 표현을 못하겠어, 표현을 못하겠어!

 

모세가 모세가 모세가 밝고 빛난 세마포... 와~ 와~~와~~ 와~~ 너무 부러워, 너무 부러워! 저절로 웃음이 나와! 와 너무 좋아! 너무 좋아! 너무 좋아! 보는 것만으로 너무 좋아! 모세가 모세가 모세가 빛나고 빛나고 하얀 세마포를 입고, 빛나는 면류관을 쓰고! 아~ 와~~ 죽도록 죽도록 죽도록 주님을 위하여 충성하였더니 모세 할아버지도 청년의 모습, 너무나도 너무나도 너무나도 멋진 모습이에요!

 

하얗고 하얀 빛나는 피부에 와~~ 나를 보고 웃어요, 나를 보고 웃어요! 너무나도 반갑대요 반갑대요 반갑대요! 이곳의 천국을 더 많이 느끼고 더 많이 느끼고 보고 가래요! 아~~ 나도 가고 싶다! 아~ 아름다운 천국에서!)

 

모세) 의심치 마세요, 의심치 마세요! 내 마음도 아픕니다! 주님이 얼마나 마음이 급하시면 이러시겠어요! 주님의 마음이 얼마나 급하시면 이러시겠어요! 믿으세요, 믿으세요! 회개를 외쳐야 되요! 회개를 외쳐야 되요!모세가 모세가 마음이 아파요! 모세의 마음이 아파요! 너무나도 우상이 가득한 이 시대를 보고 너무나 마음이 아파요!

 

애굽에서 애굽에서 주님이 주님이 이스라엘 백성들을 출애굽시켜 주셨는데, 그런 감사함도 잠깐이요 이스라엘 백성들은 우상을 그대로 그대로, 마음의 탐심을 욕심을 버리지 못하여 하나님의 징계를 받고 말았습니다!

 

아~ 지금 이 세상은 더해요! 이 세상은 더합니다! 이 세상은 더하답니다! 이 세상은 더욱더 우상이 가득합니다~~~!

 

나의 형 아론을 앞세워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황금송아지를 만들어서 얼마나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였는지 말씀으로 보지 않았습니까?

 

지금은 더 말세 말세 말세라 말세중의 말세라 이 세상에 악이 가득하고 더 많은 우상으로 우상으로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답니다! 주님의 마음은 마음은 찢어지고 아프답니다!

 

회개해야 합니다, 회개해야 합니다! 이스라엘백성 1세대가 마음의 우상을 버리지 못하고, 마음의 불만과 완악함으로 고집됨으로 주님의 마음을 아프시게 하여 가나안땅에 들어가지 못했던 것을 기억하십시오! 광야에서 40년을 방황하며 그렇게 그렇게 주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였던것을 명심하십시오~~~!

 

왜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여전히 여전히 똑같이 주님의 마음을, 예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십니까

 

믿는다하는 주의 종들이여! 주의 백성들이여! 이제는 깨어나야 합니다! 회개해야 합니다! 회개만이 회개만이 회개만이 여러분의 영혼이 천국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회개를 무엇으로 한단 말입니까? 오직 기도함으로 기도함으로 주님의 십자가에서 피흘리신 그 피를, 그 피를 바라보고 하는 것이 회개가 아니겠습니까?

 

아~~ 어찌하여 이 나라 민족이, 전세계가 이렇게 우상이 가득하단 말입니까? 아~ 왜 왜 예수가 아닌, 여호와 하나님, 참신이 아닌 가짜를 가짜를 따라가고 있단 말입니까? 왜 가짜를 따라가고 있단 말입니까?

 

나 모세가 아아~~ 주님이 눈물을 흘리실때마다 주님이 피눈물을 흘리실때마다 얼마나 나 이스라엘백성들의 죄악을 생각하며 마음이 아픈지 모릅니다! 나 또한 나 또한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지 못하였기에 나 또한 더더 마음이 아픕니다!

 

회개해야 합니다, 회개해야만 합니다! 이 나라와 민족이 살 수 있는 길은 다 주예수를 믿고 회개하는 것 뿐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을 위하여 죽으신 예수그리스도 그 분이 하나님이십니다! 왜 믿지를 못하십니까? 왜 믿지를 못하십니까? 왜 이렇게 왜 이렇게 말씀을 말씀을 여러분의 지식으로 풀고 풀어 여러분의 영혼을 지옥으로 지옥으로 지옥으로 끌고 간단 말입니까?안됩니다! 이제는 더 이상 더 이상 루시퍼에게 속아서는 안됩니다!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내 마음이 애가 탑니다! 이 나라 백성과 전세계 우상숭배와 많은 죄악의 뿌리를 볼때 나 모세의 마음이 아픕니다!

루시퍼가 얼마나 활개를 치고 있는지 모릅니다! 루시퍼가 얼마나 의기양양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루시퍼의 사기를 꺾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회개하고 돌이키는 것밖에 없습니다!

 

지옥으로 가는 영혼들을 바라보는 예수님의 마음은 찢어지고, 루시퍼의 마음은 의기가 양양하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제발 이제는 제발 이제는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고 예수님의 마음에 다시 한번 대못을 박지 마십시오! 여러분들이 회개치 못하여 지옥에 갈때마다 주님의 마음에 대못을 박습니다! 아~~~! 아~~~~~~~~~~~~~!!

 

(너무 아파~~! 아~~! 주님이 피를 흘려주셨는데 주님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가 있어요! 죄송해요, 예수님! 내가 예수님의 마음에 못을 박았어요! 나 또한 마음에 못을 박았어요! 아~~! 주여~~!!!

 

사랑하지 못한 나의 마음을 용서해 주세요~~~! 주님은 사랑이세요! 주님은 정말 사랑이세요! 아, 너무나 주님은 사랑이세요! 예수님이 너무 사랑이세요! 다 사랑하세요! 다 사랑하세요! 나같은 죄인도 사랑하세요! 나같은 죄인도 사랑하세요~~~!! 아~~~! 아,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이제는 전하라! 이땅의 죽어가는 영혼들을 위하여 전하라! 나의 사랑하는 딸아! 왜 왜 주저하느냐? 왜 주저하느냐?

 

(아~~! 아버지~~! 아버지!)

 

예수님)나의 사랑하는 딸아, 나의 사랑하는 종아! 내가 너희를 택하였노라! 나는 너희를 택하였노라! 내가 왜 너희를 택하였겠느냐? 이 나라 민족, 이 땅의 많은 죽어가는 백성들, 나의 사랑하는 영혼들, 나의 백성들, 죽어가는 나의 영혼을 바라볼때 나의 마음이 얼마나 찢어지고, 나의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지 너는 영감으로 너는 마음으로 알고 느끼지 않느냐?

 

이제는 전하라! 더더더더 그 발걸음이 오직 나 예수를 증거하는데 더 빠른 발걸음이 되기를 나는 원하고 원하노라!

 

나를 위하여서 누가 갈꼬! 나 예수를 위하여서, 나의 죽어가는 영혼들을 위하여서 누가 누가 나를 대신하여 갈꼬! 누가 갈꼬!

나의 사랑하는 딸아, 종아! 너희는 강하고 담대하라! 강하고 담대하여 이 복음을 전하여만 한다! 이것을 위하여서 이것을 위하여서 내가 너희를 사랑함으로써 택하였노라!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말라!

 

모든 영광 주님께!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