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필독!)결국 기도에서 다 패한다!
눅 21:36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지옥소리_ “사랑교인이 떨어졌다! 잔치를 벌이자!” 중에서)
“이제야 알았습니다! 기도줄이 생명줄이라는 것을!! 기도하는 자는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산다는 것을!! 그것이 곧 예수님과 나 사이에 생명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기도줄이 회개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가 그 (기도)줄을 놔버렸으니 나의 생명을 누구한테 보장받겠습니까?”
주님이 어떤 사람을 훈련시키고 쓰시고자 할 때 가장 먼저 하시는 일이 무엇인줄 아는가? 바로 기도훈련을 시키신다는 것이다. 기도의 종으로 만드신다는 것이다. 기도의 비밀을 깨닫게 하신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기도해야 주님이 일하시기 때문이다. 칼빈교리처럼 주님이 모든 것을 다 알아서 하시는게 아니라 주님의 계획은 우리의 기도를 통해서 성취된다는 사실이다. 우리가 기도하지 않으면 영혼들은 다 지옥에 떨어질 수 밖에 없고, 주님은 일하실 수 없고 영혼들을 건지실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결국 수많은 영혼들이 지옥에 우수수 떨어지는 것은 주님의 책임이 아니라 더 기도하지 못하고 전도하지 못한 우리의 책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왜 기도가 중요한가? 기도해야 회개할 수 있고, 기도해야 말씀이 열리고, 기도해야 성령충만을 받고, 기도해야 영적비밀을 알 수 있고, 기도해야 하늘의 권능과 은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기도줄을 놓치면 천국도 보장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랑교회 교인들중에서도 천국간 영혼들은 그래도 기도의 자리를 지킨 사람들이었고, 지옥간 자들은 기도의 자리를 떠난 자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똑같이 죄를 지었어도 기도의 자리를 떠나니 회개의 기회를 놓쳐버린 것이다.
기도가 이렇게 중요하기에 루시퍼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해서 기도의 자리를 떠나게 만들려고 하는 것이다(교회가 커지고 유명해져서 바빠져서 기도할 수 없는가? 루시퍼가 그렇게 몰아주 것이다. 좋아할 것 없다.) 심지어 기도의 자리에 앉아있어도 온갖 잡념과 졸음으로 감싸버려 기도하지 못하게 하고 기도해도 상달되지 못하는 기도를 하게 만드는 것이다
처음에 이 천국지옥간증을 접하고 어떤 분들은 너무 은혜받았다고 하면서 온천지를 다 뒤집을듯이 덤비지만 그 열정이 오래가지 못하고 의심과 불신으로 다시 이전의 믿음으로 돌아가 버리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된다. 그 분들은 루시퍼의 실체를 몰라서 그렇다.
한 영혼이 진짜를 붙잡고 천국을 가게 생겼는데 루시퍼가 가만히 있겠는가? 그때부터 집요하게 공격하여 넘어뜨린다는 것을 깨닫고 날마다 기도로 루시퍼를 결박하고 주님을 의지해야 그 믿음이 유지가 되는 것이다.
기도의 훈련없이 회개복음을 끝까지 붙잡을 수 없다. 루시퍼의 이런 방해를 기도로 뚫고 이긴 자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으니 얼마나 천국들어가기가 힘들겠는가? 그래서 천국가는 길이 좁은 길, 협착한 길, 찾는 이가 적은 것이다. 수많은 가시밭길을 통과해야 하니 말이다.
왜 수많은 대형교회 목사님들이 타락해 버렸는가? 이유는 단 한가지다. 기도줄을 놓쳐버렸기 때문이다. 개척교회 당시에는 기도밖에 할 것이 없기에 죽어라고 기도했을 것이다. 그런데 교인이 모이고 교회가 유명해지자 여기저기서 강사로 부르고 목회스케쥴이 바빠지다보니 당연히 기도의 자리를 소홀하게 되고, 나중에는 루시퍼가 주는 안일함과 나태함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교인들을 루시퍼가 몰아준 것도 모르고 말이다. 그래서 교회가 커지고 바빠지고 교인이 많아지고 유명해지면 거의 다 지옥행이라는 것을 깨닫고(그 유혹과 교만을 견뎌낼자가 얼마나 될까?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일이다) 교인이 많이 모이면 빨리 일군을 세워서 전세계로 흩어버리고 자신은 숨어버려야 하는 것이다.
그렇게 주님께 사랑받고 쓰임받고 성령의 역사가 나타났던 기라성같은 목사들도 타락해 버려 생명책에 이름이 다 지워버렸거늘 아무것도 아닌 우리야 말할 것도 없다. 어떠한 경우에도 기도줄을 놓치지 말고 예수만 의지하고 예수만 높이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살길은 그것밖에 없다.
지금도 많은 자들이 사랑교회를 통하여 주신 회개복음, 천국지옥간증을 통해서 충격을 받고 은혜받고 천국길로 들어서고 있다. 너무나 기쁘고 하나님께 감사한 일이다.
하지만 방심해서는 안된다. 천국가는 길이 아직 멀고도 험하다. 이제 이 회개복음을 알았으면 오늘부터 당장 기도의 자리를 찾아가야 한다. 기도의 싸움을 시작해야 한다. 이제부터 마귀도 당신을 공격을 태세를 갖추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기도하면서 오직 예수이름으로, 예수를 앞세우고 끝까지 가면 승리할 수 있지만 자신을 믿고 방심하면 한순간에 믿음에서 떨어질 수 있다.
아무리 이 회개복음을 깨달았어도 기도가 뒷받침 되지 아니하면 모든 것이 허사가 되고 만다. 이 회개복음을 전하는 교회에 다닌다고 천국이 보장되는 것이 아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아 끝까지 가야 천국가는 것이다. 영적안일함과 무지에서 빨리 벗어나야 한다. 죽기살기로 기도하는 자가 이 믿음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기도의 자리를 계속 지키면 주님께서 엄청난 영적비밀을 알려주시고 축복해 주실 것이다. 기도의 자리에 온갖 좋은 것들이 다 준비되어 있다. 그 자리가 주님이 일하시는 자리이고 루시퍼는 박살나는 자리이기 때문이다.
천국지옥간증, 회개복음을 받고 깨달았는가? 이제부터 시작이다. 이제 기도의 싸움이 남았다!
기도줄은 생명줄이다. 기도줄을 놓치는 자는 생명을 보장받을 수 없다.
기도하고 회개하는 자를 주님께서 생명싸개로 싸시고, 그 자를 사용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실 것이다.
당신의 호언장담은 기도하면 현실로 이루어질 것이지만 기도하지 않으면 물거품으로 돌아갈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협력교회(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령충만에 모든 것이 들어 있다!(눅 11:10-13) (0) | 2022.11.30 |
---|---|
천국갈 수 없는 회개&천국갈 수 있는 회개(마 3:8-12) (0) | 2022.11.30 |
하나님은 하고자 하는 자를 도우신다!(시107:9) (0) | 2022.11.30 |
이런 교회들이 전세계에 세워지게 하소서! (0) | 2022.11.30 |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케 하실 것이요(요일1:9) (0) | 2022.11.30 |